-
올가을 아이와 함께 제대로 된 여행을 가지 못했다면 키즈 프로그램과 패키지를 운영하는 호텔로 키캉스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 객실에서 뮤지컬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구성한 곳부터 어린이 교육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준비한 곳 등 다채로운 키즈 프로그램 및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롯데호텔 서울, ‘헬로카봇’과 객실에서 키캉스 즐겨요 -
롯데호텔 서울은 ‘헬로카봇' 뮤지컬을 객실에서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헬로카봇 프렌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헬로카봇 콘셉트로 꾸민 메인타워 디럭스 더블 1박과 아침부터 저녁까지 조식,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 등을 모두 이용 가능한 클럽라운지 3인(성인2∙소인1) 혜택으로 구성했다.
특히, 투숙기간 동안 온택트 체험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5 별똥별을 지켜라!’ 와 오는 20일 상영 예정인 ‘헬로카봇 시즌 6 흔들흔들 댄스파티 VOD’를 객실에서 여유롭게 시청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어린이와 함께하는 호캉스에 특화된 상기 패키지는 기념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헬로카봇의 인기 캐릭터 이미지를 객실 창에 부착해 포토존 공간을 마련했다. 객실 내 아늑한 놀이터 키즈 텐트도 제공된다. 또한, 롯데호텔 한정판 헬로카봇 호텔 에디션으로 헬로카봇의 시그니처 캐릭터 펜타스톰X가 자수된 배쓰로브와 배쓰 머리띠, 퍼즐 세트의 특전을 담았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과학 홈스쿨링 서비스 ‘키돕’과 협업한 체험형 패키지 운영 -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유·아동 과학 홈스쿨링 서비스 전문 브랜드인 ‘키돕(Kidop)’과 협업한 ‘과학놀이터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아이들이 놀면서 과학을 배울 수 있는 키돕 에듀테인먼트 키트를 제공해 호텔 또는 가정에서 재미있는 과학체험을 해볼 수 있다. 여기에 온 가족이 함께 뷔페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인, 어린이 1인 조식 혜택도 제공한다.
패키지 선물로 제공되는 키돕 에듀테인먼트 키트는 현재 우리 생활에 많은 영향을 주는 바이러스와 관련된 물품을 어린이가 직접 만들어보며 학습할 수 있게 구성된 상품이다. 마스크줄, 손소독제, 바이러스 모형, 손 씻기 실험까지 총 4가지 키트로 재밌게 놀면서 바이러스에 대해 공부할 수 있다. 또한 11월 투숙객 한정으로 선인장 가드닝 키트와 피규어로 구성된 인터컨티넨탈 블록 가드닝 키트까지 추가 증정한다. 아이들과 함께 하는 호캉스에 빼놓을 수 없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과 완연한 가을 풍경의 봉은사 전경이 한 눈에 펼쳐지는 야외 데크에서 쾌적한 쉼을 만끽할 수 있다.
아난티 힐튼 부산,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 운영 -
아난티 힐튼 부산은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위드 마이 키즈(With My Kids Package)’ 패키지를 운영한다. 패키지에는 ▲키즈룸 객실 1박 ▲다모임 조식 ▲키즈 수영 키트 ▲패밀리 스낵 메뉴 ▲10층 맥퀸즈 풀 실내수영장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아이를 동반하는 가족을 위해 조식에서부터 패밀리 메뉴 및 증정품까지 마련되어 온전한 휴식을 보내기에 좋다. 세상 모든 어린이들을 위한 건강하고 즐거운 성장 연구소인 ‘야야(YaYa)’의 키즈 하우스와 버스 미끄럼틀을 객실에 구비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아이와 함께 보다 활기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키즈 하우스 안에는 ‘크라운구스(Crown Goose)’의 부드럽고 따스한 원단 소재의 ‘블리스풀 블랭킷 포 키즈(Blissful Blanket for Kids)’가 세팅되어 아이만을 위한 아늑한 아지트 공간의 느낌도 선사한다. 그 밖에도 엘르 스윔(Elle Swim)의 수경과 수모가 담긴 키트를 함께 제공해 물놀이에 쓰기 좋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패밀리 메뉴, 치킨 너겟과 소다 캔음료가 객실로 마련되어 여유로운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스플라스 리솜, 아이들에게 색다른 볼거리 선사하는 이벤트 진행 -
호반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스플라스 리솜에서는 어른들과 어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온천하라 2021’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말까지 스플라스 리솜 로비라운지에서는 추억소환 특별전 ‘그땐 그랬지~’ 포토존으로 꾸며진다. 초록색 나무 의자와 책상, 난로 위 양은도시락 등으로 꾸민 추억의 교실과 만화방, 오락실 게임기 등 각종 소품으로 꾸며진 로비는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이동한 듯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아이들에게는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매주 토요일 체크인 고객에게는 ‘추억의 뽑기‘ 도전기회가 주어지고, 로비라운지에서는 어른들을 위해 장난감 경주마 레이싱 게임이 펼쳐진다. 당첨자와 우승자에게는 다마고치, 아폴로, 별뽀빠이 등 추억의 장난감과 간식 경품이 제공된다. 온천워터파크 입구에는 어릴 적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체험공간 ‘달려라 미니카랜드’를 오픈했다. 아이와 함께 키덜트 브랜드 타미야의 미니카를 직접 만들고 118.6m 길이의 트랙에서 레이싱 체험이 가능하다. 미니카를 구매하면 무료로 트랙 이용이 가능하다.
아이와 함께하는 사과 체험 프로그램 운영하는 호텔·리조트 -
소노벨 청송은 사과를 테마로 아빠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체험 프로그램은 미션 형태의 진행 방식으로 리조트 내 사과 과수원을 탐험하는 시간과 사과 머핀을 만드는 쿠킹 클래스로 구성된다. 사과 과수원 탐험 프로그램으로는 소노벨 청송에 상주하는 알파카를 찾고 먹이주기, 꼬마 사과 찾기, 매직 버블놀이 등이 있다. 가을밤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끼며 가족끼리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과수원 불멍 바비큐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셰프와 함께 떠나는 사과 농장 체험을 11월 말까지 운영한다. 파크로쉬는 고객들이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 여유를 느끼고, 여행에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농장 체험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가을을 맞아 떠나게 된 사과 농장은 리조트에서 약 10여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셰프와 함께 차량을 타고 이동한다. 체험 프로그램은 사과를 직접 수확해보고 맛 보는 시간과 함께 소 여물 주기도 경험해볼 수 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