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맛있는 음식 먹으며 힐링 할 수 있는 '도심 비대면 추캉스'

기사입력 2021.10.25 17:03
  • 코로나19 이후 호텔들이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은 '프라이빗 서비스'다. 이에 호텔들이 사람들과의 접촉을 최소화 하면서도 미식 경험을 할 수 있는 패키지 및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레스토랑이나 바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객실에서 테이크 아웃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인 룸 다이닝 서비스가 눈길을 끈다.

    서울드래곤시티,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고급 샴페인과 플래터 즐기는 패키지 마련


    서울드래곤시티는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인 룸 다이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힐링 칠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힐링 칠링' 패키지는 '룸콕' 힐링을 즐기려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객실에서 분위기를 돋워줄 샴페인과 페어링 플래터를 즐기며 안전하고 여유로운 가을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패지키다.

  • 객실 1박에 '인 룸 다이닝 샴페인 세트'를 포함했으며, 피트니스 및 수영장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서울드래곤시티의 그랜드 머큐어,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 등 3개의 호텔 중 취향에 따라 원하는 객실을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인 룸 다이닝 샴페인 세트'는 과실의 아로마가 매력적인 고급 샴페인 '로랑 페리에 브뤼' 1병 및 셰프가 준비한 홈메이드 비프 저키와 과일, 치즈 4종 등이 담긴 페어링 플래터로 구성됐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마이 시티 브레이크’ 패키지 출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지난 20일 월간 아트 전통주 구독 서비스인 ‘주간감성’과 함께 ‘마이 시티 브레이크(My City Break)’패키지를 출시했다.

  • ‘마이 시티 브레이크(My City Break)’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아트 전통주 ‘만월’ 1세트, 피스트 레스토랑 뷔페 투 고 (To-go) 1인, 실내 수영장 입장이 포함되어 있어 혼캉스(혼자+호캉스)에 제격이다. 아트 전통주 ‘만월’은 경상북도 예천에 위치한 착한 농장에서 재배한 복분자로 만든 전통 증류주로 달콤하고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에 제공하는 ‘만월’은 신진작가 ‘소나(SONA)’가 이 술의 맛과 분위기를 예술 작품으로 표현해 라벨 디자인에 담았다.

    더불어, 칵테일로 만들어 다양한 맛을 음미할 수 있도록 ‘산펠레그리노 아란시아타 로싸’와 ‘전용 잔’이 함께 제공된다. 제공되는 잔은 투숙 후 가져갈 수 있다. 이와 함께 저녁 식사 또는 안주로 풍성함 더 할 뷔페 투 고 (To-go)가 포함된다. 피스트 뷔페 요리를 직접 담아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예약 고객은 투숙 당일 오후 6시에서 8시 30분 사이에 피스트를 방문해 투 고(To-go) 상자에 직접 요리를 담는다.

    글래드 여의도, TO-GO 칵테일 제공하는 ‘러브 레시피 패키지’ 출시


    글래드 여의도는 바텐더가 제조한 TO-GO 칵테일을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며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러브 레시피 패키지’를 출시했다.

  • 러브 레시피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영화 <킹스맨> 컨셉의 싱글몰트 전문 위스키바 ‘블랙바’의 시크릿 레시피가 담긴 ‘포레스트 진 토닉(Forest Gin Tonic)’ 칵테일 1병(170ml)을 제공한다. 포레스트 진 토닉 칵테일은 깔끔한 진과 어울리는 여러가지 보타닉 재료들로 만든 하우스 포레스트 코디얼로 산뜻하고 청량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칵테일과 페어링할 수 있도록 치즈 3종, 크래커, 견과류, 크랜베리로 구성된 ‘치즈 플래터’를 1회 제공한다.

    인터컨티넨탈, 발뮤다와 체험형 패키지 선보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생활 가전 브랜드 발뮤다(BALMUDA)와 함께 협업해 발뮤다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스위트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발뮤다의 가습기, 스피커와 랜턴 등 대표 제품 8종 체험과 더불어 호텔 셰프가 준비한 6코스의 파인 다이닝 메뉴를 스위트룸으로 제공하고 조식,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 등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 2인 혜택도 제공한다.

  • 이번 ‘발뮤다 콘셉트룸 패키지’는 스위트룸 안에서 파인 다이닝을 즐기며 호캉스를 즐기고, 새로운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객실 내에서 다양한 프리미엄 가전을 편안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프라이빗한 구조의 클럽 인터컨티넨탈 스위트에 공기청정기, 가습기, 블루투스 스피커, 전기주전자, 무선 LED랜턴, 태양광 LED 데스크라이트 등 발뮤다 대표 제품 7종이 비치되어 있으며, 34층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에서는 발뮤다 스팀 토스터를 이용할 수 있다. 

    스위트룸 내에서 즐기는 6코스의 파인 다이닝 코스는 웰컴 디저트와 더불어 호텔 셰프가 준비한 양갈비구이, 아라비아타 파스타, 트러플 수프 등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레드 와인 1병이 함께 제공돼 연말을 앞두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미식을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발뮤다의 브랜드 스토리가 담긴 ‘매거진B 발뮤다’와 인터컨티넨탈 시그니처 아이베어 1개도 선물로 제공되며,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수영장 역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