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은 큰 일교차로 피부가 푸석하고 건조해지기 쉽다. 때문에 가을철 안티에이징 케어의 핵심은 떨어진 탄력과 도드라진 주름으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과 LED 마스크 등 다양한 안티에이징 셀프 홈케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
건조해진 가을철에는 영양과 보습케어는 물론 기능성 안티에이징 크림을 꼼꼼하게 발라 피부 노화에 대비해야 한다.
키엘 ‘수퍼 크림’은 피부 탄력과 주름을 강력하게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피부 탄력 개선율을 1.4배 올리고, 잔주름은 물론 깊은 주름까지 강력하게 개선한다. 속까지 영양 가득한 쫀쫀 텍스처가 피부에 녹아들 듯 부드럽게 발리며,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로 높은 사용 만족감을 선사한다.
-
셀프 뷰티템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바로 ‘괄사’다. 요즘 더욱 인기가 많아진 괄사는 고대부터 미모를 가꾸기 위해 사용된 역사 깊은 뷰티템. 세계적인 도자기 생산지로 유명한 일본 기후현의 가마에서 정성스럽게 구워낸 ‘데코르테 괄사’는 중국 황실의 미용 비법인 괄사 요법의 효과를 극대화한다. 특히, 얼굴 굴곡에 따라 어느 부위라도 완벽하게 밀착되며 광대, 팔자, 이마 등 고민 부위에 집중적으로 꾸준히 사용 시 매끈한 페이스 라인은 물론 리프팅 효과까지 선사한다. 특히 넓은 곡선 면으로 팔자 주름을 리프팅시킬 수 있다.
디올의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은 줄기에서부터 꽃까지,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힘이 농축된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이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고 더욱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꿔 준다. 10,000여 개의 로즈 마이크로 앰플 캡슐, 2배 더 농축된 유효성분 및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을 로즈 앰플 세럼에 담아내 피부 속부터 탄력이 개선돼 피부 결도 한층 매끄러워지는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오일과 세럼의 장점을 모두 갖춘 텍스처로 지친 피부에 빠르게 활력을 되찾아 준다.
-
클라랑스의 NEW ‘엑스트라 퍼밍 에너지 크림’은 청정한 식물 성분으로 탄력을 강화하고 주름을 개선하는 식물 성분과 강력한 항산화 슈퍼푸드 성분을 배합해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았다. 안티에이징을 위한 핵심 성분은 스프링처럼 피부를 탄력 있게 해주는 캥거루 플라워, 영양을 공급하고 주름을 완화하는 미트라카르푸스, 피부를 리프팅하는 오트 슈가, 다크 스폿을 개선하는 데저트 데이트, 수분을 집중 공급하는 칼란코에의 5가지. 에너자이징을 위해 엄선한 슈퍼푸드 성분은 고지베리, 아세로라, 살구, 파프리카의 4가지다.
달콤하고 상큼한 살구 향,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 빠른 흡수력과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취향과 피부 타입을 막론하고 누구나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