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호텔가 <오징어 게임> 모티브로 한 '게임 이벤트' 열풍

기사입력 2021.10.21 11:21
  •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연일 화제다. 이에 호텔업계에서는 '오징어 게임'을 테마로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즐길 수 있는 기발하고 이색적인 패키지, 이벤트 등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추억의 달고나, 옛날 도시락를 직접 제공하는 곳도 있고 달고나 게임을 통해 성공한 참여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호텔도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456원에 호텔 상품 이용 혜택 제공하는 '서드시 게임' 진행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고객들의 일상 속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서드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드시 게임’은 ▲SNS 이벤트를 통해 호텔 상품을 456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와 ▲모든 호텔 투숙객 및 레스토랑 이용객 대상 100% 당첨 게임 기회 제공 및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456만원 상당의 호텔 상품을 지급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 온라인 '서드시 게임' 이벤트는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인스타그램 및 카카오톡 채널에서 진행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전원에게 '달고나 뽑기' 스크래치 쿠폰이 발송되며 게임 진행을 통해 호텔 상품을 456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상품은 호텔 숙박권, 뷔페 이용권 및 런치, 디너 코스 이용권 등 약 10여가지의 다양한 호텔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당첨자는 호텔에 방문해 현장에서 456원을 지불하고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선착순 456팀 한정으로 한 글래드 게임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은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오징어 게임> 속 아이템을 혜택으로 제공하는 ‘글래드 게임 패키지’를 선보였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갖춘 객실 1박과 추억의 달고나 2개를 제공하며, 글래드 여의도는 레스토랑 ‘그리츠’에서 직접 만든 오징어 볶음밥과 샐러드, 메종 글래드 제주는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소시지와 멸치볶음, 계란으로 구성된 옛날 도시락을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한다.

  • 메종 글래드 제주는 체크인 시 TO-GO 치킨 교환권, 미니바 무료, 체크아웃 1시간 무료 연장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글래드 여의도는 완성된 달고나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함께 SNS 올린 후 레스토랑 ‘그리츠’에 인증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 제공한다. 글래드 게임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며, 각 지점별 선착순 456팀 한정 판매한다.

    할로윈과 결합한 '게임' 이벤트 진행하는 호텔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오징어 게임>에서 화제가 된 게임을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하는 호텔도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소소한 재미를 찾는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으로 재미를 더해줄 ‘핼러윈 서바이벌 이벤트’를 펼친다. 성인들의 동심과 향수를 자극하는 달고나 뽑기, 구슬치기, 딱지치기 게임이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당일 이용한 핼러윈 서바이벌 세트 메뉴와 핼러윈 코스튬으로 활용 가능한 트레이닝복 2벌을 함께 증정한다.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모모카페는 할로윈 프로모션으로 체험 이벤트를 한다. 할로윈 뷔페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달고나 게임’을 통해 이색적인 재미와 풍성한 혜택도 누려볼 수 있다. 추억의 국민 게임인 ‘달고나 뽑기’에 성공한 참여자에게는 성인, 아이 각각 다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생동감 있는 2021 이색 할로윈을 가장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5층 로비를 비롯한 호텔 곳곳에서 ‘오징어 게임’ 의상을 착용한 특별 요원들과 함께 할로윈데이를 기념하는 포토 인증샷 체험도 가능하다.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캠핑으로 ‘오징어 게임’ 감성 느낀다


    <오징어 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어릴 적 향수를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캠핑에서도 느낄 수 있다.

  • 포레스트 캠핑은 휘닉스 평창의 시그니처 체험 프로그램으로, 각종 고급 구이재료를 직접 화로에 구워 먹으며 불멍을 하며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포레스트 캠핑 구성 중 양철로 만든 찬합에 들어 있는 추억의 도시락을 화로에 데우면, 마치 어릴 적 교실 한 가운데서 난로 위에 엄마가 싸준 도시락을 따뜻하게 데워 먹었던 추억을 회상하게 된다. 도시락 뿐만 아니라, 마시멜로와 옥수수, 각종 구이재료 등을 구워 먹는 재미가 충분하다.

    라면 뷔페는 또 다른 감성을 갖는다. 한강공원 편의점의 라면 기계에 알루미늄 그릇을 넣고 라면을 끓이면 자동으로 조리되는 시스템을 푸른 숲속 포레스트 캠핑에서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게다가 생맥주는 무제한이니, 휘닉스 평창에서 캠핑 체험 뿐만 아니라, 어릴 적 기억을 떠올리는 낭만적인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