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2030세대 중심으로 골프·야구 인기… 스포츠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호텔

기사입력 2021.10.06 14:52
  • 2030세대를 중심으로 골프와 야구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호텔들이 호캉스와 스포츠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이색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인터컨티넨탈, LG트윈스와 함께 야구 패키지 선보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가을 야구 시즌을 맞아 LG트윈스와 함께 야구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스위트 룸에서 LG트윈스의 유니폼과 모자 등 굿즈 세트와 함께 경기를 응원할 수 있다.

  • ‘무적 LG야구 패키지’는 여유있는 스튜디오 타입의 주니어 스위트 1박과 함께 LG 트윈스 홈 유니폼 2벌, 오리지널 모자 2개, 응원배트, 응원타월까지 약 18만원 상당의 굿즈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1층 로비라운지&바에서 픽업 가능한 호텔 시그니처 수제맥주 2잔과 트러플 감자튀김 투고 세트도 패키지에 포함돼 객실 내에서 야구를 응원하며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호텔 최상층 34층에 위치한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클럽 주니어 스위트 객실 선택 시, 상기 모든 혜택과 더불어 클럽 라운지 2인 이용 혜택, 가을 야구의 상징인 LG 트윈스 유광 점퍼(정가 108,000원) 1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에서는 전용 체크인과 체크아웃은 물론, 아침부터 저녁까지 조식,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 등 수준 높은 미식 경험까지 누릴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외치는 나이스 샷!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스크린 골프 & 스크린 야구 패키지’를 선보였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서울 시내를 360도로 감상할 수 있는 뷰와 최첨단 기구와 최상의 서비스로 완성한 ‘그랜드 머큐어 서울 용산’의 피트니스 클럽에서 한 차원 높은 호텔 피트니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다.

  • ‘그랜드 머큐어 서울 용산’ 피트니스 클럽은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스크린 야구 설비를 갖췄으며, 3D 스윙 분석 프로그램 및 고속 카메라 영상 시스템을 완비한 스크린 골프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안전한 시설 이용을 위해 스크린 야구의 경우 시간대별 한 팀만 이용 가능하며, 시설 이용 직후 소독과 클리닝을 실시하는 등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다.

    ‘스크린 골프 & 스크린 야구 패키지’는 ‘그랜드 머큐어 서울 용산’ 또는 ‘노보텔 스위트 서울 용산’ 객실 1박 투숙과 함께 ▲스크린 골프 2인(18홀) 또는 스크린 야구 2인(최대 1시간) ▲푸드 익스체인지 조식 뷔페 2인 ▲피트니스, 수영장, 사우나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골린이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출시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3만 4천여평 숲속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도심 라운딩 앤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라운드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골프클럽 짐맥클린 골프스쿨 프로에게 개별 레슨을 받은 후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어 이제 막 골프에 입문한 골린이(골프와 어린이의 합성어)에게도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 슈페리어 객실 1박에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 2인 조식이 포함돼 있으며 비거리 300야드, 3개층 75타석의 완전 자동 티업 시스템을 갖춘 실외 연습장(90분)과 호수와 그린이 한 폭의 그림처럼 펼쳐진 필드 위에서 실전 골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파3 골프장 중 선택 가능하다. 객실 내에는 논알콜 맥주 ‘하이네켄 0.0’ 2캔과 ‘퓨리티 퓨어 골드 마누카 마스크 UMF 25+’가 세팅돼 있어 골프로 쌓인 피로를 풀고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은 비용 추가 시 메이필드 호텔 골프클럽 짐맥클린 골프스쿨의 원포인트 레슨 또는 필라테스 중 선택 이용 가능하다. 짐맥클린은 세계 3대 골프 교습가 짐맥클린이 운영하는 세계 최고 골프스쿨로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메이필드호텔 서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