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추석 명절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호캉스

기사입력 2021.09.16 16:00
  • 추석 연휴가 눈 앞에 다가왔지만 아직도 물러나지 않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마음 편히 맞는 명절은 아니다. 어느 덧 팬데믹 2년차 하반기에 접어 들며, 그 어느 때보다 건강한 몸과 마음이 절실히 필요해지고 있다. 이에 명절 분위기를 내면서 몸과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는 호텔 추석 패키지를 소개한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오는 9월 26일까지 추석 패키지 ‘풀 문 엣JW’을 선보인다. 명절을 맞이해 기획된 본 패키지 고객에게는 궁중요리 전문가의 한국 전통 디저트 브랜드인 효자동 디저트 강정 세트가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 예약시, 한국와인의 명가 그랑꼬도(Grand Coteau)의 레드 와인이 전통 와인 보자기에 포장되어 제공된다. ‘풀 문 엣 JW’ 패키지는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 1박 중 선택 할 수 있으며 이그제큐티브 타입 예약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이 포함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9월 22일까지 ‘한가위 @ 숭례문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프리미어 룸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성인 2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식음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추석을 맞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하이라이트인 ‘숭례문’ 미니어처 1개를 패키지 고객에게 제공한다. 패키지 선물로 제공되는 만공한국사(만들면서 공부하는 한국사)의 미니어처 숭례문은 우드락 및 종이 재질로, 어른과 아이 모두 쉽고 재미있게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숭례문과 관련된 역사를 알 수 있어 의미가 깊다.

    여의도 메리어트

    여의도 메리어트는 10월 31일까지 ‘Family All in One’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 객실에서 1박을 누릴 수 있는 본 패키지에는 성인 조식 2인은 물론, 12세 미만 어린이 투숙시 어린이 1인까지 무료로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가족 고객을 위한 패키지인 만큼 어린이 고객에게는 키즈 배스로브와 슬리퍼 1세트가 제공된다.

    이 외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의 상상 페일 에일 4캔과 스낵 세트를 담은 우드 피크닉 박스도 투숙객에게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레노베이션 할인 쿠폰과 수 스파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모든 포함 사항은 투숙 기간 내 1회 제공되며 3인 이상 투숙 시,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등본 서류를 필수로 지참해야 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는 9월 22일까지 ‘럭키 추석 고메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 연휴 고메 경험과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런치 또는 디너로 즐길 수 있는 추석 특선 밀박스(일요일 디너 제외) 및 테이블 32 조식 뷔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도’부터 ‘모’까지 5종류의 윷가락에 따라 100% 당첨되는 윷놀이 럭키드로우 이벤트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테이블 32 식음 이용권, 포포인츠 시그니처 백, 디퓨저, 핸드메이드 가방 등 풍성하게 준비된 경품과 함께 한가위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그 외 객실 내 준비된 55인치 LED 스마트 TV로 넷플릭스, 왓챠, 유튜브 스트리밍 서비스가 제공된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은 9월 26일까지 ‘수퍼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 고객에게는 수퍼킹 침대 객실이 배정되며, 이튿날 오후 1시까지 객실에 머물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추석을 맞아 한식 도시락 2개가 제공된다. 해당 도시락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픽업할 수 있도록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 사이에 프론트 데스크에 준비될 예정이다. 이 외, 추석의 밝은 달을 벗 삼아 부산 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에델바이스 또는 하이네캔 캔맥주 2개가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요트홀릭 요트투어 VIP 할인 우대권 1매 및 부산 엑스 더 스카이 전망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