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대문패션을 온라인에서 판매하기 위한 온라인 쇼핑몰 구축이 본격화한다.
서울핀테크랩 기업 ㈜언더핀은 (사)동대문패션타운 관광특구협의회의 수권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제이콥퍼레이션과 동대문패션과 연계한 온라인 모바일 쇼핑몰 구축 협력을 위해 본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지난 7월 말에 MOU를 체결한 양사는 이번 본계약을 통해 동대문 패션 제품을 기반으로 하는 도소매 매매 연결 및 일반 소비자를 위한 온라인 모바일 쇼핑몰 구축 사업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2002년 5월 23일 관광특구로 지정된 ‘동대문패션타운관광특구’는 전통시장과 현대식 쇼핑몰이 혼재된 32개 대형상가의 3만 6천여 점포와 15만명에 이르는 패션인들이 종사하고 있는 단일 지역, 세계 최대 패션산업단지로 중국, 일본, 대만,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세계각지의 수출전진기지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사)동대문패션타운 관광특구협의회와 동대문패션 도매상가 제품의 해외 공급 및 판매를 위한 수권계약을 체결한 제이콥퍼레이션은 동대문내 패션타운 관광특구협의회와 긴밀한 협조 체제를 구축하고 있으며, 이번 계약을 통해 동대문패션타운 관광특구협회내의 기업 및 상인들에게 본 사업에 대한 홍보 및 마케팅을 수행하게 된다. 언더핀은 온라인 모바일 쇼핑몰 개발 및 관리 운영을 담당하며, 상품 카테고리 시장 확장 및 글로벌 진출을 위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