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추석 선물]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추석맞이 프로모션·기획전

기사입력 2021.09.13 17:10
  • 추석 명절을 맞아 가족 및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 혜택의 기획전과 프로모션이 다양한 브랜드에서 진행되고 있다.

    글라스락, 추석맞이 브랜드 행사 실시


    SGC솔루션은 추석 명절을 맞아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 및 신세계 팩토리스토어 고양점 공식 오프라인 매장에서 특별 기획전으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풍성한 행사를 진행한다.

  • 먼저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선물용으로 좋은 ‘퓨어 릴렉스 그린’ 세트 제품을 비롯해 ‘한상차림’ 세트류와 ‘온더테이블 튀김접시’등을 특가에 선보이는 추석 전용 제품전, 공식몰 회원 대상 990 특가전, 선착순 60명 한정 ‘럭키박스’ 기획전을 진행하고 유리밀폐용기 1+1 특가, 명절 음식 쓰임에 맞는 쿡웨어 할인전을 마련했다.

    신세계 팩토리스토어 고양점에 있는 글라스락 공식 매장에서도 ‘한가위 맞이 주방용품 특가전’을 실시한다. 활용도 높은 21조의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홈쇼핑 품절대란 품목인 ‘스마트 퓨어 화이트 홈세트 21조’를 할인가에 선보이고, 풍성한 명절 식탁을 위한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다양한 쿡웨어를 할인 판매한다. 풀인덕션 사양의 신제품 ‘캥거루 풀인덕션’ 냄비 세트류와 ‘티타늄 코팅 프라이팬’, ‘블랙핸들 통 3중’ 라인업을 할인 판매한다.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오펫’의 유리 밥그릇, 애견패드 등도 할인가에 마련됐다.

    락앤락, 추석맞이 온·오프라인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락앤락은 실용성 높고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도 좋은 주방·생활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9월 23일까지 락앤락 온라인 자사몰과 전국 19개 직·가맹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매년 명절을 앞두고 수요가 높은 식품보관용기와 쿡웨어를 비롯해, 쉽고 편리하게 요리하도록 도와주는 주방 소형가전, 쌀쌀해지는 계절에 제격인 텀블러 등 8백여 개 다양한 품목을 최대 60% 할인하는 혜택을 준비했다.

  •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식품보관용기 ‘비스프리 모듈러’와 ‘비스프리 스테커블’은 25%에서 최대 35%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홈쇼핑 히트상품인 ‘비스프리 모듈러 17종+3단 런치박스 세트’는 40% 할인 혜택을 제공해, 다양한 용량의 밀폐용기가 필요한 고객이라면 이번 프로모션 때 구매하면 좋다. 프리미엄 내열유리 용기인 ‘탑클라스’와 간편 도시락 용기 투고 시리즈도 각각 20% 할인 판매한다. ‘숨쉬는 스텐 김치통’도 20% 할인가로 선보여, 김장철을 대비해 구비해두기 좋은 기회다.

    쿡웨어도 추석맞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지난달 출시된 신제품, ‘슈트 IH’는 10% 특별 할인한다. 감각적인 컬러와 복고풍 디자인이 매력적인 ‘데꼬르 IH’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추석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데일리로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소마 IH’는 50% 큰 폭으로 할인한다. 햅쌀을 신선하게 보관하기 좋은 ‘진공쌀통’은 17%~35% 할인 판매하며, 명절 음식을 간편하게 해낼 수 있는 ‘스팀에어프라이어’는 30% 할인 판매한다.

    유닉스, 추석 맞이 ‘브랜드 기획전’ 진행


    유닉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부터 출근 시간을 단축해주는 강풍 BLDC 헤어드라이어, 무선 고데기 등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추석 기획전에 걸맞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 우선 머리카락을 수분 코팅해 모발이 쉽게 푸석해지는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 ‘에어샷U’를 15% 할인가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 ‘에어샷U’ 구매 시 제품에 원하는 문구를 새겨주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해 더 의미 있는 추석 선물을 마련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바람으로 빠르게 머리를 말려주며 항균 코팅처리로 한층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슈퍼 디플러스 에어레쉬’, 가을철 손쉽게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한 무선 고데기 ‘테이크아웃4’ 등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추석 맞이 브랜드 기획전은 오는 9월 30일까지 네이버 유닉스 공식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내 10%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전 제품 무료 배송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퍼밀, ‘추석은 마음을 싣고’ 기획전 진행


    식탁이있는삶이 운영하는 플랫폼 퍼밀은 9월 15일까지 ‘추석은 마음을 싣고’ 기획전을 통해 80여종의 고품질 선물세트를 모두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9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중복할인쿠폰 3종을 제공한다.

  • 이번 기획전에서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예산에 맞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를 품목별, 금액대별로 카테고리를 세분화했다. 품목별 카테고리의 경우 정육, 농산, 수산, 다과, 가공, 전통주 6가지로 나누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금액별로는 3만원 미만, 3만원-5만원, 5만원-10만원, 10만원 이상으로 구분해 예산에 쉽게 맞출 수 있도록 했다. 무엇보다 모든 선물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것에 더해 구매 금액대별로 사용할 수 있는 3%, 6%, 9% 할인쿠폰 3종이 발급돼, 최대 9만원까지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테이스티나인, 추석맞이 온오프라인 기획전


    가정간편식(HMR) 기업 ㈜테이스티나인은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신상품을 론칭했다. 지난 10일과 11일에 진행한 홈쇼핑 채널에서는 부처스나인(Butcher’s9)과 신신고깃간 등 자사 브랜드를 내세운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을 준비했다.

  • ‘탐나는 만능장’ 추석 선물세트는 요리 자체를 콘텐츠로 소비하는 MZ세대와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요리에 필요한 물리적인 시간을 아껴주고, 문옥례 명인과 함께 2대째 내려오는 전통 노하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통장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식 요리에 없어서는 안될 간장과 고추장, 된장 세 가지로 구성했다.

    ▲ 무침, 국수, 조림반찬에 활용되는 명인 만능 맛간장 ▲ 무침, 비빔국수에 활용되는 명인 만능 고추장 ▲ 쌈장, 찌개, 무침요리에 활용되는 명인 만능 매콤된장 총 3종을 선보인다. ‘탐나는 만능장’ 추석 선물세트는 테이스티나인 자사몰을 포함한 온라인 채널과 테이스티나인 오프라인 직영매장 및 일부 백화점에서 판매한다. 추석 일손을 덜어줄 다양한 이벤트도 기획했다. 인원 수에 알맞게 즐길 수 있도록 ▲ 모듬전과 나물세트 ▲ 주안상세트 ▲ 온가족한상차림세트로 구성된 한상차림세트 3종을 테이스티나인 자사몰에서 최대 20% 할인 판매 중이다.

    유라, 추석 맞아 전국 주요 백화점서 할인 행사 진행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는 추석을 맞아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가정용·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을 정상가 대비 최대 140만 원 할인 판매한다.

  • 가정용 커피머신의 할인 적용 대상 모델은 ‘D4’, ‘E6’, ‘E8’, ‘ENA8’, ‘S8’, ‘Z6’, ‘Z8’, ‘Z10’ 등 베스트셀러 11종으로 준비했다. 국내 유수 대기업에서 사용하는 상업용 커피머신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중소형 사무실에 적합한 ‘WE6’·’WE8’, 하루 100잔 정도의 커피 추출과 보다 정교한 커스터마이징 커피를 즐길 수 있는 ‘X6’·’X8’ 등 1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 외에도 유라는 9월 중 스페셜 할인데이를 마련하여 △E8 △S8 등 지정된 제품에 한해 깜짝 추가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레빌, 한가위 특별전 진행


    호주 가전 브랜드 브레빌은 9월 한달간 브레빌 인기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커피머신과 같은 브레빌 스테디셀러부터 최근 출시된 신제품까지 어느 때보다 풍성하게 준비된 이번 프로모션은 백화점 내 직영매장에서 진행된다.

  • 홈카페 커피머신의 결정판으로 인기 높은 브레빌 오라클 터치 BES990은 최대 10%, 오라클 BES980은13% 할인 판매한다. 스페셜티 커피 입문용으로 인기 높은 브레빌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BES870은 최대 8%, 밤비노 플러스 BES500과 바리스타 프로 BES878은 5% 할인 제공한다. 브레빌 듀얼 보일러 BES920도 최대 18% 할인 제공한다.  구매 제품에 따라 고급 블랜딩 원두, 클리닝 타블렛, 샷글라스, 미니 탬핑 매트 등 품격 있는 홈카페 완성을 위한 필수품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추석 특별 프로모션인 만큼, 신제품 브레빌 3X 블루서 BJB615를 포함한 다양한 프리미엄 주방가전도 할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주서기와 블렌더의 기능을 하나로 담아 혁신적인 제품으로 주목받는 신제품 브레빌 3X 블루서는  최대 1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원스토어, 쇼핑 기획전 통해 쿠폰 지급하고 매일 오전 10시 추석선물세트 등 최대 40% 할인


    앱마켓 원스토어는 추석을 맞아 쇼핑 프로모션, 인기 웹툰 배경화면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원스토어는 다양한 게이밍 기기 및 추석 선물세트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쇼핑 프로모션도 9월 14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는 전 고객에게 ‘잔칫날 쿠폰’을 지급하고, 매일 오전 10시에 ‘오늘의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잔칫날 쿠폰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과 3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으로 구성됐다.

    원스토어 북스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난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 ‘원스토어TV’를 통해 인기 웹툰 ‘달고나 육아일기’의 북드라마 영상을 공개한 원스토어는 이를 기념해 PC 및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러스트 배경화면 4종을 무료로 배포한다. 또한 긴 연휴 동안 인기 작품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집콕해도 해피 추석’ 이벤트도 마련했다. 웹툰과 만화, 웹소설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도록 1인 당 총 67장에 달하는 100%, 50%,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광주요, 추석맞이 ‘광주요 추석 GIFT 15선’ 선보여


    도자 브랜드 광주요는 오는 9월 27일까지 ‘광주요 추석 GIFT 15선’을 선보인다. 기간 내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미각 색(色)시리즈, △단지시리즈, △한결시리즈, △백합시리즈, △연화시리즈, △월백시리즈, △화조문시리즈, △백자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차림에 따라 간단한 브런치를 위한 디저트 세트, 한상차림이 가능한 2인 홈세트, 여유로운 티타임을 위한 다관 세트를 선택할 수 있고 베스트셀러인 커피잔, 머그잔, 소리잔 등의 제품을 2인 세트 구성으로 준비했다. ‘화조문시리즈 청 커피잔 세트’, ‘화조문시리즈 청 디저트 세트’ 구매 고객에 한해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진행한다. 보자기 색상은 랜덤이며 지점마다 선착순 한정 제공 예정이다.

    트렌비, 익일 및 당일 배송 상품 위주로 구성한 '추석 기획전' 실시


    트렌비는 9월 21일까지 추석 연휴에 맞춰 선물할 수 있도록 익일 및 당일 배송 상품 위주로 구성한 '추석 기획전'을 실시한다.

  • 제품은 구찌, 프라다, 버버리, 페레가모, 몽블랑 등 명품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트렌비 추석 기획전은 부모님과 연인, 나를 위한 추석 선물을 추천하는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