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추석 선물] 침대·침구업계, '건강한 쉼' 테마로 한 수면 제품 선보여

기사입력 2021.09.13 15:51
  • 올 추석에도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귀성을 포기하고 집에서 연휴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침대·침구업계는 건강한 수면을 돕는 매트리스, 고기능성 침구 등 ‘건강한 쉼’을 테마로 한 명절 선물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시몬스, 수면건강 선물 다양한 채널서 선보여


    시몬스는 언택트 트렌드에 발맞춰 카카오톡 선물하기, 시몬스 공식 온라인몰, 라이브 커머스 방송 등 여러 채널을 통해 프리미엄 토퍼 매트리스인 ‘N32 토퍼 매트리스’를 비롯해 구스다운 베딩, 포켓스프링 베개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준비했다.

  • 올 2월 출시해 기존 중저가 일색의 국내 토퍼 시장에 고급화 바람을 불러일으킨 ‘N32 토퍼 매트리스’는 탁월한 제품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춰 추석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N32 토퍼 매트리스는 국내 토퍼 매트리스 가운데 유일하게 라돈 안전제품 인증과 환경부의 국가공인 친환경 인증을 모두 획득했다. 여기에 캠핑, 차박, 요가 등 최신 라이프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취향 저격 아이템’과 어린 자녀의 놀이공간이나 패밀리 침대 등으로 각광받고 있어 특별한 추석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는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이 동일하게 적용된 베개로, 사용자의 미세한 움직임에도 즉각 반응해 목 주위를 균형 있게 지지해 주며 탁월한 통기성으로 쾌적한 수면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시몬스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베딩도 최적의 프리미엄 숙면 선물로 딱이다. 특히 시몬스 침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구스레어 듀벳(Goose Rear Duvet)'은 헝가리산 구스다운이 90% 이상 충전돼 있어 안락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소노시즌, 메모리폼 매트리스 입문 고객 위한 ‘스탠다드 매트리스’ 출시


    대명소노시즌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 SEASON)은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처음 접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제품 ‘스탠다드 매트리스’를 출시한다. 스탠다드 매트리스는 메모리폼의 본질에 충실한 제품으로, 자는 동안 편안하면서 안정감 있게 신체를 받쳐줘 피로감을 덜고 숙면을 선사한다.

  • 메모리폼 특유의 포근함에 신체 부위를 빈 틈 없이 감싸 지지하는 펌(Firm), 미디엄(Medium) 등 2가지 경도로 출시됐다. 앞서 선보인 어드밴스 매트리스의 3가지(펌, 미디엄, 소프트)에 2가지를 더해 총 5단계 경도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유럽 품질 및 안전성 테스트도 모두 통과해 소노시즌 매트리스만의 장점도 갖췄다. 어드밴스 매트리스와 마찬가지로 유럽의 표준안전테스트인 ‘TUV LGA’를 통과했고,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Oeko-Tex Standard 100)’에서도 최고등급인 1등급을 받았다. 특히 LGA는 독일 TUV 라인란드(Rheinland)사에서 제품의 우수성과 안전성, 무해성 등을 종합 평가하는 테스트로, 유럽에서 ‘안전한 제품’의 대명사로 인식되는 인증이다.

    템퍼, 1인 가구 위한 ‘이즈 바이 템퍼’ 매트리스 출시


    템퍼는 1인 가구를 겨냥한 ‘이즈 바이 템퍼(EASE BY TEMPUR)’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템퍼 매트리스 제품과는 달리, 상자 안에 ‘롤’ 형태로 매트리스가 말려 포장된 BIB(Bed in a box) 제품이다. 온라인 채널에서만 판매하지만 설치 기사가 직접 배송을 진행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 이즈 바이 템퍼 매트리스는 1인 가구를 겨냥한 제품인 만큼 싱글 사이즈(가로100x 세로200x 높이18cm)만 출시됐다. 커버의 경우 쉽게 벗길 수 있는 지퍼 형태로 되어 있어 분리 세탁에 용이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제품 구매 시 10년 사후관리(A/S) 무상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즈 바이 템퍼 제품은 베개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즈 바이 템퍼의 ‘서포트 베개’는 수면용은 물론 등받이 베개로도 활용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탁월한 편안함을 선사하는 템퍼 슈퍼 소프트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브자리, 기능성 침구 3종 선보여


    이브자리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명절 선물로 기능성 침구 3종(퓨어 메모리폼 베개, 시그니처 하이브리드 토퍼, 프리미엄 클라우드 구스)을 선보인다.

  • 먼저 퓨어 메모리폼 베개는 성인용 4단계, 어린이용 2단계 등 연령대 별로 높이 및 크기가 세분화된 제품이다. 사용자의 성장 단계에 따른 경추 길이, 신체 구조 등을 고려해 선택이 가능하다. 내장된 폼은 각종 유해성분, 알레르기성 염료 등을 조사하는 테스트를 통과해 서티퍼(CertiPUR-US) 안전 인증을 받았다. 추가 구성의 바디베개는 커버에 쿠션이 있어 부드러운 수면을 선물할 수 있다. 시그니처 하이브리드 토퍼는 상하 2단 구조로 회복력이 빠르고 체압 분산이 균등하게 이루어져 잦은 뒤척임에도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또 높이 구성이 ▲4T(4㎝) ▲6T(6㎝) ▲15T(15㎝)로 매트리스 위, 바닥, 매트리스 대용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가능하다.

    프리미엄 클라우드 구스는 고품질 폴란드산 구스를 사용해 가벼우면서 보온성이 우수하다. 구스 솜털 95%와 깃털 5%로 구성, 제품의 복원력을 나타내는 수치인 필파워는 1,000에 달한다. 커버로는 100수 면을 사용해 구스의 수분 흡발산성을 극대화했고 털 빠짐을 방지하는 가공 처리를 더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