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알록달록한 색감의 디저트 구성 돋보여… 고즈넉한 가을의 정취를 담은 '호텔 애프터눈 티 세트'

기사입력 2021.09.10 09:00
  • 가을을 맞아 국내 호텔들이 계절감을 살린 따뜻한 색감과 디저트로 구성된 다채로운 애프터눈 티 세트를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곶감, 밤, 대추 등 제철 식재료를 올린 디저트와 가을을 연상케 하는 색감으로 눈과 입을 동시에 즐겁게 하는 호텔들의 애프터눈 티 세트를 소개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펄 인 스위트 애프터 눈 티 세트 (Fall In Sweet Afternoon Tea Set)’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은 가을 제철 식재료인 홍시, 밤, 무화과, 유자 활용한 디저트와 프랑스 프리미엄 천연 비누 브랜드 ‘라 사본느리 드 니옹’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여 특별함을 더했다.

  • 10가지의 달콤한 디저트가 훈제 연어 토스트와 버섯 치즈 샌드위치와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세계적인 프리미엄 로네펠트의 티와 새롭게 선보이는 커피 메뉴 중에 선택해 함께 이용 가능하다. 노보텔 강남의 로비라운지는 7미터 높이의 에펠타워가 위치해 서울 도심 속에서 이국적인 파리의 감성을 느끼기에 제격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9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 하며, 매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로비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서울은 다양한 샤인 머스캣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2021 머스트비 샤인머스캣(Must be Shine Muscat: Fall in Farm)’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 1층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 상시로 판매하는 ‘샤인머스캣 애프터눈 티 세트’는 샤인머스캣 디저트 뿐만아니라 제철 식재료로 만든 가을 디저트들도 함께 제공된다. 3단 트레이에는 ▲샤인머스캣타르트 ▲샤인머스캣으로 장식한 바닐라 쿠키 샤블레머스캣 ▲마들렌 ▲고구마 만주 ▲무화과 스콘등 10여종의 디저트가 준비된다. 차 혹은 커피 2잔도 함께 제공된다.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로비라운지&바에서는 ‘클래식 로열 하이티’를 오는 11월 말까지 선보인다. 무화과와 단호박 등 가을에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식재료를 이용한 디저트는 물론, 프랑스식 샌드위치인 잠봉뵈르와 대하 등 약 11가지의 티 푸드를 모두 즐겨볼 수 있다.

  • 프리미엄 티 또는 커피와 함께 향긋한 마리아주를 경험할 수 있다. 집 또는 야외 등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동일한 구성으로 투고 상품으로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클래식 로열 하이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판매된다. 친구나 지인에게 자유롭게 선물하기가 가능하고 나에게 선물하기를 통해 사전 결제 후 이용할 수도 있다. 클래식 로열 하이티의 이용 시간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밀레니엄 힐튼 서울은 델리카트슨 ‘실란트로 델리’에서 로맨틱 가을 감성으로 가득한 ‘FALLing in Lavender’(폴링 인 라벤더) 애프터눈 티 세트를 9월 1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보랏빛 물결이 드넓게 펼쳐진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의 라벤더 필드에서 영감을 받아 프로방스 지역의 자연에서 얻은 원료로 감각적인 즐거움과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록시땅(L’Occitane)과의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 이에 라벤더 향이 은은하게 가미된 스페셜 디저트는 물론 블루베리, 포도, 체리 등 다양한 보랏빛 과일을 활용한 달콤한 티 푸드로 풍성하게 채워진 ‘폴링 인 라벤더’ 애프터눈 티는 라벤더의 부드러운 향기와 색감을 완벽히 구현했다. 이외에도 다채로운 식감과 맛을 자랑하는 세이버리 아이템 또한 함께 즐길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실란트로 델리 라운지에서 매일 오후 2시 30분부터 5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The Lounge)’는 가을의 풍미를 가득 담은 ‘메이플 애프터눈 티 세트(Maple Afternoon Tea)’를 선보인다.

  • 달콤한 디저트의 맛을 더욱 깊이 있게 만들어주는 커피 또는 가을에 어울리는 스페셜 티 셀렉션, 그리고 웰컴 칵테일 한 잔이 함께 제공된다. 강남 한복판 고층 빌딩에서 바라보는 청명한 가을 하늘은 낭만적인 감성과 한가로운 오후의 느낌을 더해준다.  본 프로모션은 9월 6일부터 11월 28일까지, 매일 오후 12시부터 5시 30분 사이에 진행하며, 예약 시간으로부터 2시간 이용 가능하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하이 티 앳페어몬트(High Tea at Fairmont)’를 호텔1층에 위치한 더 아트리움 라운지 The Atrium Lounge에서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세계적인 홍차 브랜드 딜마(Dilmah)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홍차를 활용한 디저트와 음료, 그리고 입맛을 돋우는 세이버리가 준비된다.

  • 디저트 메뉴로는 7가지의 각기 다른 디저트가 트레이에 제공된다.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 시, 커피 또는 차 혹은 시즌 음료 중 1종을 곁들일 수 있다. 시즌 특선 음료 3종은 쿨로망스, 로열블랙펄, 보타닉 버블이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보타닉 버블 선택 시 5천원이 추가된다.

    WE호텔


    더 위(THE WE) / WE호텔 & WE병원은 한라산의 중산간 숲 한가운데에 자리하여 청정한 공기는 물론이고 21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숲 곳곳에서 계절마다 달리 피어나는 꽃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 프라이빗한 힐링과 함께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여유로운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는 ‘비밀의 화원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비밀의 화원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다채 레스토랑에서 웰빙 조식뷔페 2인,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애프터눈 티 세트, 그리고 플라워 소이왁스 캔들 또는 왁스 태블릿 1개를 제공한다. 이에 더해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미용에 좋은 천연화산암반수를 가득 채운 실내 및 야외 수영장, 야외 자쿠지, 핀란드식 사우나 그리고 재충전을 위한 피트니스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아침 9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청정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WE with you, 힐링포레스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라운지는 전세계적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슈퍼푸드를 테마로 한 ‘슈퍼푸드 애프터눈 티 세트’를 9월 7일부터 선보인다.

  • 이번 ‘슈퍼푸드 애프터눈 티 세트’는 부드러운 클로티드 크림과 딸기 잼을 곁들여 먹는 갓 구운 스콘, 섬세하고 독장적인 디저트와 건강한 식재료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세이보리 메뉴로 구성했다. 여기에 프리미엄 커피 또는 차 중 2잔을 선택할 수 있다. 깊어가는 가을을 담아낸 애프터눈 티 세트로 맛은 물론 몸까지 생각하면서 즐길 수 있는 라운지의 ‘슈퍼푸드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가을을 맞아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어텀 에디션’을 9월 1일부터 선보인다.

  • 어텀 에디션에서 맛볼 수 있는 디저트로는 제철을 맞은 대추, 곶감, 호두 등이 들어간 대추 다쿠아즈, 호두 곶감 파운드케이크를 비롯해 말차 젤리, 흑임자 치즈케이크, 초콜릿 얼그레이 판나코타와 닭고기 프로슈토 롤 등 다양하게 제공돼 티타임을 든든하게 마무리 해준다. 음료는 커피 또는 차 2잔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어텀 에디션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운영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8층 리셉션 로비에 위치한 ‘더 라운지’는 계절의 정취를 가득 담아 수제 제작한 ‘폴 인 러브(Fall in Love) 애프터눈 티 세트’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가을의 다양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아름답게 디자인한 스위트 디저트 8종으로는 ‘대추 가또 쇼콜라’를 비롯해 이탈리아식 스위트 푸딩 ‘홍시 판나코타’, 유자청으로 가득 채운 전통 간식 ‘곶감 단지’와 ‘홍삼 마카롱’ 등이 준비된다.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제격인 세이보리 메뉴 10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폴 인 러브 애프터눈 티 세트’를 이용하시는 고객에 한하여 연작의 베스트 스킨케어 제품, ‘연작 수분 진정 스타터 키트’ 4종을 증정한다. 더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3만원 추가 시 동일한 메뉴와 더불어 선택 음료 2잔에 프리미엄 샴페인 2잔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샴페인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이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깊어가는 가을의 여유로운 티타임을 위해 9월 6일부터 11월 17일까지 초콜릿을 테마로 한 ‘초콜릿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 애프터눈 티 세트에서는 가을의 그윽함을 닮은 각종 견과류, 제철 식재료인 배와 밤 그리고 초콜릿을 활용한 디저트와 각종 세이버리 또한 풍성하게 맛볼 수 있다. 모든 메뉴는 리필이 가능하여 한 끼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곁들이는 음료로는 다양한 커피 및 차 종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초콜릿 음료인 ‘그린티 초코’ 혹은‘밀키아이스 초코’ 중 한 가지를 선택 할 수 있다. ‘초콜릿 애프터눈 티 세트’의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다.

    안다즈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은 한강과 남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압구정에서의 달콤한 가을을 주제로 알록달록한 색감의 디저트 구성이 돋보이는 '안다즈 애프터눈티 세트'를 판매한다.

  • 메뉴는 독특한 패키지에 담아 드라이 아이스와 함께 제공되어 메뉴가 제공되는 방식부터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패키지는 전예지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서울의 자연과 달콤한 여행를 주제로 세 가지 일러스트레이션이 그려져 있어, 다채로움을 더한다. 발로나 초콜릿으로 만든 롤리팝, 마스카포네 크림 밀푀유 등 7종의 달콤한 디저트, 핑거 푸드 3종, 모둠 쿠키 및 초콜릿 등 풍성하게 구성했으며, 차 또는 커피는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1 만원을 추가하면, 작은사이즈 와인(200 ml) 한병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매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