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2021 추석 선물] 디저트, 과일, 오일 등 식품업계에서 출시한 추석 선물세트

기사입력 2021.09.08 10:57
  • 올해 추석도 먼 곳에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식품업계에서는 다채로운 구성의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있다. 디저트류부터 과일, 장류, 티 등 식품업계에서 추석을 맞아 출시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배스킨라빈스, 추석 선물세트로 ‘아이스 송편’, ‘아이스 절편’ 출시


    배스킨라빈스는 추석을 맞아 ‘아이스 송편’과 ‘아이스 절편’을 출시하고, 풍성한 구성의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 신제품 ‘아이스 송편’과 ‘아이스 절편’은 추석 대표음식 ‘송편’과 ‘절편’을 배스킨라빈스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활용해 새롭게 구현한 제품이다.

  • 총 세 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는 ‘아이스 송편’은 송편 모양의 쫀득한 찹쌀떡 속에 참깨, 밤, 고구마를 원료로 활용한 아이스크림을 각각 넣었다. 한 박스 기본 구성은 참깨 아이스 송편(2개), 밤 아이스 송편(1개), 고구마 아이스 송편(1개)로 총 4개들이로 제공된다. ‘아이스 절편’은 절편 모양의 찹쌀떡 속에 백앙금 리본이 들어 있는 인절미 아이스크림, 팥 아이스크림을 넣은 제품이다. 한 박스 기본 구성은 맛 별로 1개씩 구성됐다. 배스킨라빈스는 명절 선물로 건네기 좋은 추석 선물 세트 구성도 선보인다. △아이스 송편세트, △아이스 절편&송편세트(절편 2박스, 송편1박스) △아이스 송편&절편세트(송편2박스, 절편 1박스) 등 3종이다.

    청년떡집, 퓨전 간식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


    양유의 퓨전 디저트 브랜드 ‘청년떡집’은 추석을 맞아 대표 상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온라인 몰을 통해 간편하게 배송되며, 냉동 보관으로 다양한 홈 디저트 활용이 가능해 언택트 선물로 제격이다.

  • 대표 상품인 ‘황금떡 선물세트’는 국내산 황금으로 만든 식용 금박을 수작업으로 입힌 ‘황금 깨찰떡’을 포함해 매해 명절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황금떡 특 1호’는 청년떡집의 베스트셀러인 ‘티라미슈 크림떡’, ‘로투스비스코프 크림떡’, ‘마약떡’, ‘인생떡’, ‘깨찰떡’까지 더해 총 6종으로 풍성하게 구성해 소중한 분을 위한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타이니탄 선물세트’는 올해 방탄소년단 캐릭터와의 협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청년떡집의 패키지 상품을 한데 모았다. ‘페스타 크림떡’, ‘티라미슈 크림떡’, ‘마약떡’, ‘인생떡’ 등 4종의 다채로운 상품을 타이니탄 캐릭터로 꾸며진 귀여운 패키지에 담아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원조크림떡 세트’는 청년떡집의 인기 상품 3종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티라미슈 크림떡’, ‘인생떡’, ‘마약떡’을 각 15개씩 포함해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에스피프레시, 추석 선물 ‘폴앤박 용과 선물세트’ 선봬


    에스피프레시는 추석 명절 선물로 화이트용과 및 레드용과 두 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폴앤박 용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화이트용과 3개, 레드용과 3개 총 6개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다.

  • 화이트용과는 맛볼수록 은근하게 느껴지는 상큼달콤한 끝 맛에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과일로, 우윳빛 과육 속에 박혀 있는 작고 까만 씨앗이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을 선사한다. 신선한 채소와 곁들여 샐러드 등으로 활용하여 먹으면 더욱 매력적이다. 레드용과는 속이 붉고 진한 달콤함이 일품인 제품으로 부드러운 과육과 청량하고 달콤한 과즙, 톡톡 튀는 씨앗의 식감으로 먹는 즐거움을 더해준다. 일반 용과에 비해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며, 시원하게 먹으면 더욱 아삭하고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신송식품, 다양한 세트로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 출시


    전통 장류 기업 신송식품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신송식품’의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특선 1호’와 ‘오리지널 블렌드 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 ‘특선 1호’ 선물세트는 신송식품의 스테디셀러인 짠맛 줄인 건강한 고추장, 재래된장, 양념쌈장 각 1개(500g), 삐에트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500ml), 삐에트로 포도씨유 (500ml), 고소하게 한번만 짠 참기름 (320ml), 어울림 맛간장(500ml), 어울림 양조간장(500ml)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신송의 고추장, 된장, 쌈장, 어울림 맛간장은 신송의 식품 제조 노하우와 저염 발효 기술로 숙성되어 양념의 맛은 더욱 살리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감사한 분들께 선물하기 좋은 인기 선물세트이다.

    신송식품에서 직수입하고 있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삐에트로 코리첼리’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버진 올리브유, 포도씨유, 해바라기유가 포함된 ‘오리지널 블렌드’세트로서 다양한 추석 요리에 적합하다.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는 양질의 토양에서 재배한 올리브에 열을 가하지 않고 압착 생산하여 신선하고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소량으로도 깊은 향으로 샐러즈 드레싱과 소스 등의 요리에 적합하다. 함께 구성되는 포도씨유는 몸에 좋은 리놀레산과 토코페롤이 70%이상 함유되어 있다. 발연점이 높아 타지 않기 때문에 음식 고유의 맛을 살려주고 느끼함이 적어 튀김요리에 적합하다.

    올리타리아, 홈쿡 트랜드 반영한 추석 선물세트 15종 출시


    올리타리아 한국 공식 수입원 서영이앤티㈜가 비대면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리미엄 오일과 발사믹식초로 구성된 특별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 올리타리아 추석 선물세트는 품질이 좋은 이탈리아 올리브 열매를 냉압착해 만든 프리미엄 올리브오일과 포도씨유, 해바라기유 등 인기 제품들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발사믹식초와 송로버섯 올리브유 등 색다른 요리에 응용할 수 있는 제품을 더해 총 15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추석 연휴를 활용해 홈캉스를 즐기는 분들에게는 발사믹식초 또는 송로버섯 올리브유가 포함된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새콤한 발사믹식초 1그레이프와 달콤한 발사믹식초 5그레이프는 취향에 따라 샐러드 드레싱부터 스테이크 소스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돌삼, 건강한 식재료로 구성된 추석 선물 세트 3종 출시


    푸드 &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돌삼’은 추석을 맞아 돌삼 레스토랑과 고메 마켓에서 선물 세트 3종을 출시했다. 레스토랑에서는 갈비 3종을 비롯해 청산도 전복 갈비탕과 양념 LA갈비, 그리고 양념 소갈비찜을 선보인다. 특히, 풀이 주식인 호주 청정우를 포함해 대부분 유기농 및 친환경 재료를 사용해 정성껏 만든 갈비 3종 요리는 깨끗하고 안전한 만큼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 또한, 고메 마켓은 유기농 쌀가루와 깨설탕으로 구성된 송편 키트와 법성포 영광 굴비 세트, 그리고 발연점이 높아 명절 시 활용하기 좋은 아보카도 오일과 현미 오일 세트를 출시해 소비자들로 하여금 추석 식탁을 더욱 깨끗하고 안전한 먹거리로 채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쟈뎅, 온라인몰 쟈뎅샵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쟈뎅은 추석을 맞아 온라인몰 쟈뎅샵에서 ‘추석 선물 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추석 선물 기획전은 전형적인 선물에서 벗어나 트렌디한 선물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해 ‘올더타임 아워티 선물세트’, ‘올어바웃 밀크티 선물세트’, ‘쟈뎅 커피앤티 선물세트’ 등 인기 선물세트와 스페셜 한정 기획세트로 준비됐다. 간편하게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커피와 티를 다양하게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 ‘올더타임 아워티 선물세트’는 과일의 싱그러움과 찻잎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아워티의 대표 제품 세트로 ▲오렌지 자몽 블랙티 ▲레몬 얼그레이티 ▲베리썸 히비스커스티 ▲쿨라임 파인애플 민트티 4종 구성이다. ‘올어바웃 밀크티 선물세트’는 엄선한 홍찻잎에 부드러운 우유를 더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밀크티 3종을 모두 담았다. ▲오리지널 밀크티 ▲스트로베리 밀크티 ▲흑당 밀크티로, 번거로운 제조 과정 없이 티백을 4분간만 우려내면 진하고 향긋한 밀크티가 완성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프리미엄 밀크티를 즐길 수 있다.

    ‘쟈뎅 커피앤티 선물세트’는 깊고 풍부한 원두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 커피와 과일 블렌딩 티를 실속 있게 구성한 세트다. ▲에스프레소 스틱 콜롬비아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블랙 ▲에스프레소 스틱 콜롬비아 수프리모 로얄 헤이즐넛 ▲에스프레소 스틱 더블샷 바닐라 라떼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아워티 레몬 얼그레이 티로, 커피와 티 라인업 중 베스트 셀링 제품만을 담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