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올추석도 비대면 명절…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호텔 추석 패키지'

기사입력 2021.09.03 15:54
  • 올추석도 비대면 명절을 보내야 하지만 안전한 호텔에서 즐기는 추석 패키지로 풍성한 한가위 기분을 즐겨 보는 건 어떨까.

    국내 호텔들이 추석 연휴를 맞아 이색적인 콜라보을 통한 추석 선물 세트 제공, 객실 내 즐길 수 있는 전통 먹거리 제공,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아이를 위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달밤(달달한 밤) 패키지


    글래드 호텔은 추석 연휴를 달달하게 보낼 수 있는 ‘달밤(달달한 밤)’ 패키지를 9월 17일(금)부터 9월 22일(수)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국내 최초 전통주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 술담화와 함께 선물용으로도 좋은 ‘글래드x술담화 추석 선물 세트’로 구성됐다.

  • 추석 선물 세트는 밤을 활용하여 제조한 전통주 ‘왕율주’ 1병과 유리잔 2잔으로 구성되어 달달한 한가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왕율주는 추석 명절 음식과 잘 어울리는 전통주이며, 호텔에 머물며 즐기기에도 좋지만 소중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서울 글래드 호텔은 추석 연휴에 조금 더 여유로운 휴식을 오래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롯데호텔
    2021 추석 패키지 ‘홀리데이 에피소드’


    롯데호텔은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11일까지 이용 가능한 ‘홀리데이 에피소드(Holiday Episode)’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 1박과 롯데호텔 리워즈 추가 적립 및 KLPGA 골프 이벤트가 공통 특전으로 제공되어 호캉스와 더불어 골프까지 즐길 수 있다. 골프 이벤트는 골프계의 인플루언서 강다나 프로와 함께하는 라운딩 및 원포인트 레슨 시간이 준비돼 있다.

  • 추가 특전으로는 시그니엘 서울은 호텔 식음 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크레딧 20만원과 함께 시그니엘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디퓨저와 시그니엘 원두 커피 중 선택할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는 해물 전복 치즈 파전과 동동주 세트가 제공되어 정겨운 추석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L7 호텔(명동/강남/홍대)은 카카오프렌즈 골프공 세트와 배달의 민족 1만원권 쿠폰을 제공하여 호텔 인근 맛집들을 즐기기도 좋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전통 놀이 체험을 포함한 ‘추석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는 ‘추석 패키지’를 제안한다. 9월 17일(금)부터 22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홀리데이 페스티브(Holiday Festive)’, ‘홀리데이 겟어웨이(Holiday Getaway)’ 등 2종으로 구성됐다.

  • 홀리데이 페스티브의 경우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룸 숙박 및 워커힐 뷔페 레스토랑 ‘더뷔페’의 조식 서비스가 포함됐다. 홀리데이 겟어웨이 패키지는 비스타 워커힐 딜럭스 룸을 객실로 제공하며, 이 또한 더 뷔페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민족 고유의 전통 놀이를 워커힐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워커힐은 추석 패키지 이용객을 위해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에 윷놀이, 투호, 굴렁쇠 굴리기, 제기차기 등의 전통 놀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투숙객이 이 곳에서 놀이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다육이 DIY키트’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선착순 고객 100명에게 워커힐 ‘업사이클링 백’ 1개가 제공된다.

    그랜드 인터컨티네탈 서울 파르나스
    K-호캉스 추석 패키지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코리안 호캉스 콘셉트로 선보이는 ‘K-호캉스 추석 패키지’ 판매를 시작했다. 객실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전통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해 룸콕 추캉스를 제안한다.

  • 2017년 청와대 공식 대사관 만찬 건배주로 꼽혀 화제가 된 스파클링 막걸리 '이화백주'와 교동약과를 먹거리로 제공하고,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우리나라 전통 장신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인기를 끌고 있는 전통 매듭 팔찌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박형민 매듭 장인의 DIY 키트를 즐길거리로 선물한다. 추석 패키지 투숙은 9월 17일부터 22일까지 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땡스기빙데이 위드 파라다이스’ 프로모션 실시


    파라다이스 그룹의 대표 호텔·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추석 연휴를 맞아 휴식, 미식, 액티비티는 물론 나누는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는 ‘땡스기빙데이 위드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이국적인 경관의 리조트에서 각종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여유롭게 ‘안심 추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한가위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조식은 거리두기를 감안해 연회장 그랜드볼룸에서 특별 제공하고, 온 가족을 위해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호텔 사우나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숙박권, 식사권, 리조트 머니 등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비대면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9월 21일(수)까지 예약 가능하며, 추석 연휴인 18일(토)~21일(수)까지 이용할 수 있다. 플라자 광장에서는 ‘한가위 놀이마당’이 펼쳐진다. 9월 17~22일까지 윷놀이,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체험존이 마련되며, 같은 기간 편집숍 ‘샵파트(#PART)’와 ‘샵파트 키즈(#PART KIDS)’에서 15만 원 구매 시 100% 당첨 랜덤 뽑기권을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여유로운 추캉스를 즐기며 호텔 라운지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는 ‘라운지 프로모션’ 패키지를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탁 트인 해운대 바다와 해변 정원을 조망하며 품격 있는 다이닝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성인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야외 온천 ‘씨메르’ 및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키즈라운지 등 ‘키즈 빌리지’ 이용 혜택은 물론 라운지에서 프라이빗 체크인∙아웃 서비스도 제공해 온 가족이 함께 연휴를 보내기에 제격이다. 오는 10월 31일(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폴 인투 록시땅(Fall into L’occitane) 패키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폴 인투 록시땅(Fall into L’occitane)’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객실 투숙 1박과 함께 타볼로 24에서 즐기는 조식 2인 뷔페, 록시땅의 가을 기프트 세트 1세트가 제공된다.

  • 가을 기프트 세트에는 록시땅의 스테디셀러 시어 바디 리치 로션과 인텐시브 핸드밤이 제공되며,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퓨리파잉 샴푸 & 컨디셔너 세트를 포함해 상쾌함과 활력을 선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친환경 인증 LEED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을 포함해 다양한 혜택들과 함께 호텔에서의 완벽한 힐링 휴식을 제안한다. 해당 패키지 투숙 기간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다.

    서울신라호텔
    고메 홀리데이(Gourmet Holdiay)


    서울신라호텔의 ‘고메 홀리데이(Gourmet Holdiay)’는 풍성한 식음과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객실로 들여온 추석 패키지다.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휴가객들은 양식 코스 메뉴를 도시락으로 구성한 ‘고메 인 룸 세트’와 와인으로 고급 레스토랑에서 만찬을 즐기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 ‘고메 인 룸’ 세트는 안심 찹스테이크와 왕새우구이, 전복구이, 깐풍기 등으로 구성돼 육·해·공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달콤한 후식까지 코스 요리의 조화로움이 그대로 담겨 있다.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 고객은 호텔 속 작은 도서관 ‘플라이북 라운지’ 이용도 가능해 연휴 기간 동안 모처럼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고메 홀리데이’ 고객은 투숙 기간 동안 총 300여권의 도서가 준비된 라운지에서 최대 5권까지 객실로 대여할 수 있다.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는 오는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총 4일간 선보이며, 비즈니스 디럭스 1박 기준 △’고메 인 룸’ 세트(1개) 및 와인(1병), △신라 와인백 및 피크닉백(각 1개), △’인 룸 콘서트’ 영상(체크인 전 LMS로 링크 전송), △19층 플라이북 라운지 내 책 대여 혜택(객실당 5권까지), △플라이북 프리미엄 1개월 및 스탠다드 5개월 멤버십 이용권(1세트), △ 더 파크뷰 조식(2인),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안다즈 서울 강남
    추석 패키지


    안다즈 서울 강남은 딜럭스 룸 1박과 최대 4인 조식,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라브아 추석 런드리 기프트 세트가 포함되어 있는 <안다즈 추석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또한 투숙 기간 중 조각보 레스토랑의 시푸드 그릴 &미트앤코 세트 메뉴 이용 시, 20% 할인 및 웰컴 드링크가 제공된다. 오는 9월 6일부터 예약 가능하며, 투숙은 9월 30일까지이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키즈 포 올 시즌스(Kids for All Seasons) 패키지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추석 연휴에 맞춰 아이를 위한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된 ‘키즈 포 올 시즌스(Kids for All Seasons)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이의 짐이 많은 가족을 배려해 호텔 입실 시 발렛파킹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객실 내에는 키즈 텐트가 무료로 셋팅된다.

  • 또한, 그림 아트 스튜디오가 기획 제작에 참여한 6만원 상당의 미술목용놀이 ‘두디 버블 클렌저’ 1세트가 선물로 제공되며, 별도 요청 시 키즈라운지에서 운영되는 두디 버블 클렌져를 활용한 미술 교육 프로그램 참여는 물론, 다채로운 키즈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아이와의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단, 키즈 프로그램의 경우 선택에 따라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도 있다. 이 밖에도 아기 침대, 아기 욕조, 기저귀, 기저귀통, 키즈 헤어와 바디워시, 크림 비누, 키즈 목욕가운과 슬리퍼 등 아이 나이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채로운 키즈 물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사전 요청을 통해 꼼꼼하게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한가위@숭례문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추석 연휴를 맞아 ‘한가위@숭례문 패키지’를 9월 17일부터 9월 22일까지 선보인다. ‘한가위@숭례문 패키지’는 프리미어 객실(킹 또는 트윈) 에서의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만공한국사 (만들면서 공부하는 한국사)’의 미니어처 숭례문 1개, 식음 업장 (룸 서비스 제외) 20% 할인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 투숙객은 피트니스와 객실 내에서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패키지 선물로 제공되는 만공한국사의 미니어처 숭례문은 우드락 및 종이 재질로, 어른과 아이 모두 쉽고 재미있게 만들 수 있고, 숭례문과 관련된 역사를 알 수 있어 의미가 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달달한 꿀 추석 패키지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추석 연휴에 건강한 디저트 꿀로 달달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달달한 꿀 추석’ 패키지를 9월 17일 부터 9월 26일 까지 선보인다.

  • 패키지는 객실 1박과 2인 조식의 기본 구성과 함께 선물용으로도 좋은 달달 튼튼, 꿀 쓰틱 세트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패키지 기간 내에 덕수궁을 방문할 경우, 영수증제시 하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즐거운 추석연휴를 위해 윷놀이 세트 선착순으로 대여 한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딜라이풀 추석 패키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추석 패키지를 출시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호텔 위치상 해외 여행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어 추석 연휴 때 떠나던 해외 여행이 그리운 이들에게 대리만족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과 성인 2인 조식 그리고 패키지 고객 전용 물놀이 시설 이용과 해외 여행의 추석을 소환할 미니 캐리어백 및 스티커로 구성되었다. 조식의 경우 성인 2인 기본 포함 외에 어린이 고객의 경우 만 5세 미만 이하는 무료로 제공되며 패키지 전용 물놀이 시설은 미니 워터슬라이드, 물총놀이 등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동심으로 돌아가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추석 패키지(Thanksgiving Day PKG)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호텔 셰프가 준비한 추석 음식과 함께 안전하고 여유로운 연휴를 즐길 수 있는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 패키지는 ▲레지던스 디럭스 객실 1박 ▲추석 스페셜 미니 고메박스 & 전통주 1병 ▲조식 30% 할인권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 해당 패키지에 포함된 추석 스페셜 미니 고메박스는 갈비찜, 궁중 잡채, 모둠전 3종, 연잎밥과 같은 추석 음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랑이랑 스파클링 막걸리가 함께 준비되어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객실은 레지던스 디럭스 더블 또는 트리플 객실로 준비되어 넓은 객실에서 편안하게 고메박스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조식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조식을 이용하고자 하는 투숙객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추석 패키지는 9월 17일부터 9월 25일까지 추석 기간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더 그랜드 섬오름
    ‘한가위 호캉스’ 추석 패키지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에서는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혜택이 가득한 ‘한가위 호캉스’ 패키지를 오는 9월 16일부터 9월30일까지 선보인다.

  • 해당 패키지의 경우 객실 1박과 함께 명절 분위기를 더해줄 송편&허브티가 제공된다. 또한, 바솔트 레스토랑에서 오션뷰를 바라보며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식음 바우처 3만원 제공된다. 또한 추석 기간 동안 SNS 이벤트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경품 복주머니와 미니윷놀이 세트와 공기놀이를 제공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