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시나몬랩, 알프스産 영양제 ‘스위스에너지’ 독점 계약

기사입력 2021.09.02 09:55
  • 건강기능식품 기업 ‘시나몬랩’이 ‘스위스에너지’의 국내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알프스 산맥의 고품질 원료를 정밀 과학 기술로 응축한 ‘스위스에너지’는 스위스를 비롯해 프랑스, 캐나다, 미국, 호주, 싱가포르 등 전 세계 66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다. 이번 시나몬랩 독점 계약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스위스에너지는 나노 입자의 영양소를 약효 지속성 캡슐에 담아 낸 ‘나노코팅기술’을 적용해 영양성분의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영양성분이 담긴 캡슐을 소비자가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유효 성분 손상 없이 긴 시간에 걸쳐 체내에 안정적으로 작용하는 기술이 적용됐다.

  • 대표 상품으로는 ▲스위스에너지 약효 지속성 캡슐 종합 영양제 ▲발포 종합 영양제 ▲부드러운 젤리 제형 종합 영양제 성인용 및 아동용 ▲오리지널 스위스 허브 약효캔디 등이 있다. 다양한 영양성분을 여러 제형으로 담아 내 기호와 편의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지속 개발 및 론칭한다.

    한편, 시나몬랩은 지난 7월 아마존 1위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의 국내 독점 계약 체결 이후 ‘스위스에너지’의 국내 독점 계약 소식을 알리며 다양한 글로벌 건기식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