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올추석 '언택트 선물'로 마음 전한다…추석 맞아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호텔 패키지

기사입력 2021.08.31 14:19
  • 올 추석도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추석이 예상된다. 이런 가운데 호텔들이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65세 이상 시니어를 위한 럭셔리 호텔 패키지부터 부모님의 건강을 고려한 패키지 상품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콘래드 서울, 65세 이상 시니어 위한 ‘실버 럭셔리’ 객실 패키지 출시


    콘래드 서울에서는 65세 이상 시니어를 위한 특별한 프리미엄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실버 럭셔리’ 패키지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톰 크루즈, 마룬 파이브 등의 할리우드 스타들이 다녀간 콘래드 서울의 △펜트하우스와 콘래드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호텔 최상층에 위치해 낮에는 아름다운 한강의 전경을, 밤에는 서울의 아름다운 아경과 함께 애프터눈 티와 이브닝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 2인 혜택에 호텔 내 △식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객실에는 '뵈브 클리코 샴페인' 1병과 콘래드 서울 타워 모양을 모티프로 하여 만든 '시그니처 디저트 타워'가 준비된다. 여기에 력셔리 세단 차량 픽업 또는 샌딩 서비스 1회를 제공하며, 2시 얼리 체크인 혜택까지 더해 꿈꾸던 럭셔리 호캉스를 패키지 하나로 만끽할 수 있도록 한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11월 29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능하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효(孝)캉스’ 패키지 2종 선보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추석에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효(孝)캉스 패키지’ 2종을 제안한다. 효(孝)캉스 패키지는 객실 구성 및 가격에 따라 ‘고마워요 효캉스’, ‘디어 마이 페어런츠(Dear My Parent)’ 2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먼저 ‘고마워요 효캉스’의 경우 품격 있고 편안한 인테리어의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 스위트’, ‘디어 마이 페어런츠’ 패키지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비스타 딜럭스 룸’ 1박을 기본으로 한다.

  • 두 패키지 모두 ‘더 뷔페’ 조식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금룡’, ‘델비노’, ‘명월관’, ‘온달’과 ‘모에기’ 등 워커힐 대표 레스토랑 5곳에서 선보이는 ‘효(孝) 메뉴’ 디너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한편, 해당 패키지에는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추가적인 혜택도 포함됐다. 먼저 스위스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 ‘발몽’의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브이 스파(V SPA)’에서 제공하는 맞춤형 케어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풍성한 꽃다발, 워커힐 고메 스토어 ‘르 파사쥬’의 프리미엄 케이크 5종 중 1개가 ‘웰컴 어메니티’ 상품으로 추가 판매된다.

    THE WE, 웰니스 여행 시대 부모님께 '건강' 선물


    더 위(THE WE) / WE 호텔 & WE 병원은 모기업 한라의료재단으로부터 헬스리조트 컨셉을 도입한 건강을 추구하는 안전한 호텔이다. 머무는 것 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THE WE는 부모님의 건강은 물론이고 온 가족의 웰빙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웰니스 클럽 패키지(Wellness Club Package)'를 선보이고 있다.

  • ‘웰니스 클럽 패키지’에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 뷔페 2인, 피부 미용에 좋은 천연암반수 사우나를 2인에게 제공하며, 웰니스 프로그램 6종(마인드 테라피, 아쿠아 서킷, 아이랑, 아쿠아 플로팅, 아쿠아 바이크, 건강증진 프로그램) 중 본인의 취향에 맞게 택일하여 2인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아침 9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청정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WE with you, 힐링포레스트’ 프로그램을 투숙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THE WE'만의 장점인 의료 인프라를 활용하여 ‘WE with you, 스트레스 케어’ 프로그램을 오는 10월 31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스트레스 케어 프로그램은 다른 호텔에서는 만날 수 없는 특별한 혜택으로 투숙객에게 건강관리 프로그램인 차세대 바이탈 사인(HRV)을 이용한 자율신경 균형 및 스트레스 검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위트(& 디럭스)룸 투숙객에게는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맑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토닝레이저 치료 2인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K-호캉스 추석 패키지’ 선보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코리안 호캉스 콘셉트로 선보이는 ‘K-호캉스 추석 패키지’ 판매를 시작했다. 객실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전통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해 룸콕 추캉스를 제안한다.

  • 2017년 청와대 공식 대사관 만찬 건배주로 꼽혀 화제가 된 스파클링 막걸리 '이화백주'와 교동약과를 먹거리로 제공하고,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우리나라 전통 장신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인기를 끌고 있는 전통 매듭 팔찌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박형민 매듭 장인의 DIY 키트를 즐길거리로 선물한다. 추석 패키지 투숙은 9월 17일부터 22일까지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부모님께 추석 연휴 기간에 도심 속 뷰티 힐링 선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힐링이 필요한 부모님을 위해 ‘폴 인투 록시땅 (Fall into L’occitane)’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 해당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객실 투숙 1박과 함께 타볼로 24에서 즐기는 조식 2인 뷔페, 록시땅의 가을 기프트 세트 1세트가 제공된다. 기프트 세트에는 록시땅의 스테디셀러 시어 바디 리치 로션과 인텐시브 핸드밤이 제공되며,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퓨리파잉 샴푸 & 컨디셔너 세트를 포함한다.

    또한,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친환경 인증 LEED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을 포함해 다양한 혜택들과 함께 호텔에서의 완벽한 힐링 휴식을 제안한다. 객실은 디럭스 룸,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 이그제큐티브 스카이 뷰 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 등 4가지 타입으로 예약 가능하며, 이그제큐티브 룸 이상 객실부터는 투숙 시, 티타임 및 해파아워 무료 2인 이용 등의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패키지 투숙 기간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풀 문 엣 JW (Full Moon at JW) 패키지 출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추석 연휴를 맞아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안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풀 문 엣 JW (Full Moon at JW)’ 추석 패키지를 9월 17일부터 9월 26일까지 선보인다.

  • 디럭스 객실로 해당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궁중 요리 전문가가 만드는 한국 전통 디저트 브랜드 ‘효자동 디저트’에서 다양한 제철 재료의 특성과 조리법을 사용해 최상의 형태로 마련된 ‘강정 세트’가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어우러진 ‘호두 강정’과 향긋한 과일의 풍미가담긴 ‘사과 정과’, 흰깨, 흑임자 등으로 만들어 더욱 깔끔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깨강정’으로 특별 구성되어 준비된다.

    또한,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객실 이용 시에는 한국의 와인 명가 ‘그랑꼬또(Grand Coteau) 와이너리’의 ‘그랑꼬또 2018’ 레드 와인 1병이 추가 선물로 증정된다. 해당 와인은 추석 명절을 맞이해 아름다운 한복을 연상케 하는 전통 와인 보자기에 포장되어 더욱 풍성한 한가위의 정취를 선사할 예정이다. ‘풀 문 엣 JW’ 추석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객실 중 선택하여 이용 가능하다.

    안다즈 서울 강남, 최신형 마사지기를 스위트에서 마음껏 경험한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추석 연휴를 맞아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힐링 앳 안다즈(Healing@Andaz)' 패키지를 선보인다. 발코니 스위트 객실에서 세라젬의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4’ 또는 안마의자 ‘파우제’로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2인 스파 트리트먼트, 룸서비스를 포함한 식음 할인,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등 호텔 내에서 편안하게 럭셔리 힐링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이 가득하다.

  • '힐링 앳 안다즈' 패키지는 △발코니와 세라젬의 의료가전 또는 휴식가전이 비치된 거실과 침실, 깊고 넓은 욕조를 구비한 욕실로 구성된 발코니 스위트에서의 1박을 비롯해 △오셀라스 스파에서 제공하는 2인 스파 트리트먼트(각 40분/목과 등 관리), △조각보 레스토랑 또는 룸서비스 음식 주문 시 20% 할인 혜택, △객실 내 셋팅되는 프리미엄 레드와인과 과일, △유료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을 포함한 더 서머 하우스 시설 무료 이용(단, 본 시설은 정부의 코로나 방역지침에 따라 운영 제한이 될 수있음)  △ 객실 무료 미니바(주류 제외),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까지) 등 다채로운 특전으로 구성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