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이 비대면 데이트 행사를 성료했다.
지난 26일 프랑스 패션워치 브리스톤 측이 공식 앰버서더인 임영웅과 함께한 'HERO와 함께하는 비대면 데이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됐으며,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임영웅은 하늘색 셔츠에 브리스톤 클럽마스터 클래식 블루 시계를 매치하여 시크한 매력이 돋보였으며, 다정한 말로 팬들에 대한 애정을 나타내며 팬들을 크게 감동시켰다. 또한, 임영웅과 팬들은 브리스톤 시계를 함께 착용해 끈끈한 유대를 표현하기도 하였다. -
브리스톤 관계자는 "임영웅님과 팬분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드릴 수 있어 브랜드에게도 뜻깊은 경험이었다"며 "당첨이 되지 못한 고객님들도 브리스톤 워치와 함께하는 영웅님의 멋진 모습을 보실 수 있게, 다양한 비하인드 사진과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임영웅이 착용한 브리스톤 클럽마스터 클래식 블루를 비롯한 브리스톤 다양한 시계들은 직영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이우정 기자 lwjjane864@chosun.com
관련뉴스
- 영탁 측, "막걸리 업체에 150억 원 요구? 전혀 사실 아냐"(공식입장)
- TV CHOSUN 측, "방송종사자 백신 우선접종 제안…이기주의로 곡해하지 말아달라"
- 임영웅 측, "코로나19 양성 NO…건강한 상태로 자가격리 중"(공식입장)
- 영탁 측, "코로나19 재검사 결과 확진"…'뭉찬發' 코로나 어디까지
-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2억 기부…선한 영향력 동참
- 임영웅, 실내 흡연 논란 사과…"큰 실망감 드려 죄송"(전문)
- 정동원 15번째 생일에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 형들 총동원 "♥"
- 임영웅, 방탄소년단·블랙핑크 제치고 '국내 최고 인기 뮤직비디오' 1위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