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하이가 5년 만의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더블 타이틀곡 중 'ONLY'를 선공개한다. 이와 함게 또다른 수록곡 '구원자'도 베일을 벗을 것을 예고해 9월 9일 발매되는 정규 앨범 '4 ONLY'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이하이의 새 정규앨범 '4 ONLY'의 선공개곡 '구원자', 그리고 'ONLY'가 공개된다.
이하이의 정규앨범은 지난 2016년 3월 발매된 'SEOULITE (서울라이트)' 이후 약 5년 만이다. 이에 이하이는 많은 심혈을 기울여 이번 앨범을 준비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 많은 신경을 쏟았다. 'ONLY'를 시작으로, '구원자', '빨간 립스틱', '머리어깨무릎발' 순으로 총 4편을 공개할 예정인 것. -
'ONLY'는 오늘(27일) 음원 발매와 같은 시간 뮤직비디오까지 공개되는 가운데,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주인공으로 이제훈과 원진아가 등장해 남다른 호흡을 예고했으며, 남명렬, 문숙까지 가세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먼저 이제훈과 원진아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이제훈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모범택시'와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원진아는 지난 3월 종영한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로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것에 이어 영화 '해피 뉴 이어', 넷플릭스 '지옥' 등에 출연한다.
남명렬, 문숙은 오랜 기간 활동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아왔다. 그만큼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도 열연을 펼치며 무게감을 더할 예정이다. -
여기에 'ONLY' 음원도 살짝 공개 되어 관심이 모아진다. 이하이의 소울풀한 보이스와 굵직한 네 배우들의 연기가 어우러져 단숨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AOMG 소속 코드쿤스트와 사이먼도미닉 등은 이하이의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티저 영상에 "여러분 이 노래 미쳤어요~"라는 댓글을 달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했다.
이하이의 정규앨범 선공개곡 'ONLY'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27일) 오후 6시 공개되며, 또다른 선공개곡 '구원자' 뮤직비디오는 9월 3일(금) 오후 6시 베일을 벗게 될 예정이다. 이하이의 새 정규앨범 '4 ONLY'는 9월 9일에 발매된다.
- 하나영 기자 hana0@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