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가을 정취 만끽하며 프라이빗한 휴식 즐길 수 있는 '추(秋)캉스 패키지'

기사입력 2021.08.25 11:41
  • 국내 호텔들이 선선한 바람과 함께 가을의 아름다운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추(秋)캉스 패키지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프라이빗한 휴식과 가을의 낭만이 깃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 호텔 패키지를 소개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가을이 주는 낭만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된 객실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디럭스 객실로 해당 객실을 이용할 경우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이 깃든 국내 대표 프리미엄 티 브랜드 ‘오설록’에서 가장 사랑받는 블렌디드 티 3종으로 구성한 ‘오설록 베스트 티 컬렉션’을 비롯해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에서 침향, 효삼, 치자 등의 발효 홍삼 물질과 ‘전초(Whole Plant Effect)’ 스킨 케어 라인, ‘전초 컨센트레이트 세트’가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그리핀 스위트 객실 이용 시에는 한국 대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에서 조선시대 백자 각호(각진 도자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미각 시리즈’의 다관 세트(주전자, 찻잔, 찻잔받침)가 추가로 증정되어 더욱 낭만있는 가을의 정취를 선사한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밀레니엄 힐튼 서울은 가을 피크닉과 실내 호캉스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픽캉스 (PicCance)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을 마주보는 가을 하늘 아래 남산 공원의 탁 트인 야외 공간에서 안전 간격을 유지하면서 보다 쾌적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 먼저, 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피크닉 매트가 눈길을 끌며, 다양한 피크닉 푸드와 아이템이 함께 들어있는 라탄 바스켓도 피크닉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바스켓 내에는 ▲치킨 앤드 크로플 ▲샤크노즈 버거 ▲콥 샐러드 등 호텔의 아메리칸 다이닝 ‘Bistro 50’의 인기 메뉴가 개별로 포장돼 있으며, ▲페리에 스파클링 워터 2병, 그리고 ▲휴대용 손세정제가 함께 제공된다.

    이 외에도 서울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남산 케이블카 왕복 티켓2매도 증정된다. ‘픽캉스 패키지’는 킹 게스트 객실 기준 21만원부터 책정되며, 호텔 내 다양한 미식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후 3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이 보장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전면 온수 시설이 설비되어 있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과 객실을 모두 이용하며 느지막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패키지’를 오는 10월 10일까지 선보인다.

  • 이번 패키지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혜택과 더불어 객실에서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 2인 무료입장 혜택이 포함돼 여름의 끝자락을 만끽하며 여유롭게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8월 말부터 가을로 접어드는 10월에도 쾌적한 온도를 유지하며 따뜻하게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최고 32°C까지 온수 제공이 가능한 시설이 전면에 설비되어 있다. 또한 서울 남산에 위치해 천혜의 자연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을색으로 물들어가는 남산의 전경을 감상하며 수영하기에 좋다.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패키지는 8월 30일부터 10월 1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는 루프톱 수영장, 따뜻한 칵테일과 함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어텀 바이브 패키지(Autumn Vibe PKG)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낭만적인 가을 시즌, 따뜻한 칵테일 한 잔과 함께 루프톱 온수풀에서 여유를 만끽하고 건조한 날씨에 촉촉하게 수분을 보습해 줄 일리윤 여행용 키트와 마스크팩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및 레지던스 스튜디오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일리윤 트래블 키트 3종과 마스크팩 2장 ▲고메바@루프톱 가을 웜(Warm) 칵테일 2잔 ▲루프톱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특히 가을 시즌에는 루프톱 수영장이 온수풀의 형태로 운영되어,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에도 야외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웜캉스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안락한 객실에서 변화하는 계절의 아름다운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카카오메이커스에서 8월 27일 오후 5시까지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상품은 안락한 객실에서 통유리창을 통해 파노라믹 한 서울 도심 전망 혹은 남산이 변화하는 계절을 온전히 받아들이는 모습을 즐길 수 있는 스탠다드 객실 1박을 189,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한강뷰 업그레이드가 진행된다.

  • 또한, 아름다운 서울의 아침 경치와 함께 다채로운 메뉴들을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를 성인 기준 35% 할인된 금액에 이용 가능하다. 무엇보다 이번 특가 상품은 컨티넨탈 조식과 해피아워 혜택이 포함된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클럽 객실을 무려 약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특가 상품은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WE 호텔


    더 위(THE WE) / WE 호텔 & WE 병원은 가을을 맞아 웰니스 스테이를 즐길 수 있는 ‘폴링 인 포레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제주의 청정 숲속 아름다운 가든에서 자연을 배경삼아 숲 요가로 힐링을 하고, 테이크아웃으로 제공되는 몸에 좋은 건강 음료인 THE WE만의 효소차와 함께, 20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숲 속에서 제주의 원시림과 편백 군락지, 제주의 돌담길, 그리고 아름답게 가꾸어진 숲길에서 산책을 즐기며 마음의 안정과 자연치유를 느낄 수 있다.

  • 또한, 건강식 음식으로 가득한 웰빙 조식을 즐길 수 있으며, 객실 내 샤워 시는 물론이고 바로 음용을 해도 되는 한라산 지하 암반에서 올라오는 피부와 건강에 좋은 천연 생수를 만날 수 있다. ‘폴링 인 포레스트’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웰빙 조식 뷔페 2인, 숲 요가 2인, 건강 효소차 2잔, 천연화산암반수 수영장과 핀란드식 사우나 이용을 2인에게 제공한다. 그리고 2박 혜택으로 스트레스 TMS 테라피 또는 면역력 테라피가 제공되며, 3박 혜택으로 건강식 디너 정식을 즐길 수 있다. 본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각종 호텔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리조트 달러 패키지(Resort Dollar Package)’를 9월 1일부터 선보인다.

  • 리조트 달러는 1박 당 5만원 상당의 이용권으로 투숙 기간 내 호텔 부대시설은 물론 룸서비스와 객실 미니바 등을 이용할 때 자유롭게 쓸수 있다. 연박 시에는 리조트 달러를 합산해 이용(2박시 10만원)할 수 있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늦여름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마이 레이트 서머 브레이크 (My Late Summer Break)’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박 투숙 시, 둘째 날 객실 요금의 50%를 할인해주는 이번 프로모션은 8월 25일부터 9월 3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은 추석 연휴를 포함한 9월 26일까지 가능하다.

  • 객실은 숙암 트윈룸, 그랜드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 중 선택할 수 있고 요가, 명상, 피트니스 등 웰니스 프로그램에 참여 가능한 웰니스 클럽 이용과 아웃도어 스파, 인도어 스파, 야외 자쿠지, 사우나를 포함한 아쿠아 클럽 이용이 포함된다. 가격은 2박 기준 45만 3천 원부터, 객실 타입과 투숙 일에 따라 달라지며, 금토 연박 시 토요일이 아닌 금요일 객실 요금으로 할인 적용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