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피스족’ 위한 재택근무 업무 능률 높이는 아이템

기사입력 2021.08.24 16:06
  • 재택근무는 일상화가 되고, 이에 맞는 홈피스 환경에 대한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재택근무 환경의 불편함은 줄이고, 업무 능률을 높이는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잠자리 업그레이드로 업무 효율 더욱 높여주는 '토퍼'


    집과 오피스의 경계가 모호해지면서, 휴식을 취하던 침대에서 업무를 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재택근무로 인해 침대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홈피스족’들에게 베딩 토퍼 사용은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매트리스 수명을 유지하는 데에도 매우 유용하다.

  • 침대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 주는 가구 브랜드 지누스 ‘그린티 베딩 토퍼’는 오랜 시간 앉아있거나 누워있어도 매트리스가 꺼지지 않도록 도와주고, 신체 압력을 잘 분산시킬 수 있다. 또한, 오래된 매트리스 위에 간단하게 씌워주기만 하면 새 매트리스처럼 탈바꿈할 수 있어 최적의 수면환경과 재택근무의 업무 능률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업무 필수 아이템을 마음 편히 놓을 수 있는 '베드 테이블'


    침대 위에서 업무를 하게 된다면 매트리스 위에서 음료를 마시거나 필기하기가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니다.

  • 히키스의 베드 테이블 'K7' 제품은 침대, 소파 등 좁은 공간 어디에서도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노트북뿐만 아니라, 업무 필수 아이템인 텀블러, 노트, 필기구 등을 안정적으로 두고 사용할 수 있어, 침대 위에서 일하는 홈피스 족들에게 제격이다. 베드 테이블의 기본적인 기능뿐만 아니라 구입 시 유념 사항인 높낮이 조절 기능과 각도 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모든 신체 구조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전자제품을 거치할 수 있는 홈이 있어서 홈피스 근무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업무 모드와 휴식 모드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는 '스마트 램프'


    레드밴스가 출시한 LED 스마트 램프 시리즈 ‘스마트+ 클래식 와이파이’는 일과 휴식을 빛으로 스마트하게 분리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 재택근무 시에는 업무모드로 근무 효율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휴식을 취할 때에는 휴식모드로 힐링 모먼트를 제공한다. 와이파이를 기반으로 작동하며, 통신 범위를 넓히는 자사의 기술을 적용해 하나의 Wi-Fi 무선 라우터를 통해 최대 60개의 조명을 연결할 수 있다. 앱을 통해 점·소등, 색상 및 밝기 조절 제어가 가능하며, 때로는 업무공간인 홈피스로 휴식이 필요할 때는 눈의 피로를 줄여주는 조명 색으로 변화한다. 휴식, 독서, 기상, 레저 총 4가지의 연출 장면을 상황에 따라 제공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재택족을 위한 간편&든든한 ‘홈피스 간식’


    집에서 근무를 하게 되면 일과 일상의 구분이 희미해져, 사무실에서 근무할 때 보다 오히려 쉽게 피로감을 느끼거나 업무 집중도가 깨질 수 있다. 규칙적이던 생활습관 변화로 허기도 자주 찾아오게 되는데 이럴 때 배고픔을 제대로 달래지 않으면 스트레스 원인이 될 수 있어 때에 맞는 간식 섭취가 필요하다. 허기짐을 잘 파악하고 효과적으로 영양 보충을 한다면 스트레스 해소와 더불어 업무 집중도를 높일 수 있다.

  • 직장인에게 커피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로 알려져 있다. 커피 속 카페인이 졸음을 깨우고 업무능률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아침 또는 업무 중 언제나 마시기 좋다. 최근에는 다양한 맛과 취향의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이며 깔끔한 맛의 콜드브루 커피는 달달한 간식과 잘 어우러져 홈피스 간식과 함께 먹기 좋다.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는 콜드브루 방식으로 내린 커피 추출액을 100% 사용해 커피 본연의 깔끔한 맛과 목 넘김의 부드러움을 끝까지 구현해낸 제품이다. 깊고 부드러운 커피 맛이 매력적인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블랙'과 부드러운 우유를 더해 감미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라떼' 2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 재택근무로 생활 루틴이 달라져 식사를 제때 챙겨 먹지 못했거나, 갑작스러운 배고픔이 찾아왔다면 간단하게 챙겨 먹을 수 있는 든든한 식사대용 식품으로 허기짐을 해결할 수 있다.

    망고 바나나 그래놀라는 농심켈로그가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열대 과일 망고와 바나나를 조합한 제품이다. 귀리, 보리, 통밀, 쌀, 옥수수를 오븐에 구운 그래놀라에 달콤한 바나나와 바삭한 건바나나칩, 쫄깃하고 새콤달콤한 망고 맛 피스가 섞여 있다. 담백한 쌀 푸레이크에도 망고 과즙을 더해 열대 과일 맛을 제대로 구현했다. 열대 과일의 달달 상큼한 맛이 담긴 그래놀라로 허기진 배는 물론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허한 마음까지 채워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