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여행업계, 제주도 늦캉스족 위한 프로모션 및 패키지 선봬

기사입력 2021.08.24 10:50
  • 예년과 달리 여름 성수기가 약 1달 가량 미뤄져 ‘8말 9초’에 여행을 떠나는 분위기가 감지됐다. 여기어때의 제주 왕복 항공권(7~10월 출발) 실적에 따르면, 전체 예약 건수 중 8월 23일~9월 12일 출발하는 티켓 비율이 33%를 차지했다.

    이에 여행업계는 제주로 늦캉스를 떠나는 이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선보이거나 제주 지역의 호텔들은 이색 패키지 상품을 내놓고 있다.

    트립닷컴, 늦캉스족을 위한 원스톱 제주 프로모션 진행


    트립닷컴은 늦캉스로 제주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를 위한 ‘원스톱(One-stop) 제주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렌터카, 액티비티, 숙박, 항공권 등 제주 여행을 위해 꼭 필요한 모든 항목에서 다양한 특가를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 먼저, 트립닷컴은 렌터카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제주 렌터카 7% 할인코드’를 고객 모두에게 제공한다. 발급받은 할인코드는 트립닷컴에서 제주 렌터카 예약 시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소형부터 중형, SUV, 승합, 컨버터블 등 다양한 차종에 적용 가능하다. 또한 ‘액티비티 7% 할인코드’도 발급한다. 해당 할인코드는 트립닷컴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주 액티비티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숙박의 경우 호텔, 리조트, 펜션, 풀빌라 등 유형에 따라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이 중 ▲그랜드 조선 제주 ▲호텔 토스카나 호텔을 예약한 고객 중 선착순 각 150명에게 체크인 시 타투 브랜드 ‘인스턴트타투’와 콜라보한 타투 스티커를 증정한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1박당 5만원 리조트 달러 제공 패키지 선봬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각종 호텔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리조트 달러 패키지(Resort Dollar Package)’를 9월 1일부터 선보인다.

  • 리조트 달러는 1박 당 5만원 상당의 이용권으로 투숙 기간 내 월드클래스 스타 셰프들이 선보이는 14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비롯해 야외 풀테크와 찜질스파, K패션 전문 쇼핑몰인 한컬렉션 등 다양한 복합리조트 시설을 갖추고 있는 드림타워에서 자유롭게 쓸수 있다. 호텔 부대시설은 물론 룸서비스와 객실 미니바 등을 이용할 때 자유롭게 쓸수 있다. 연박 시에는 리조트 달러를 합산해 이용(2박시 10만원)할 수 있다.

    THE WE, 청정 자연 속 힐링할 수 있는 ‘별빛산책’ 패키지 운영


    THE WE(WE호텔 & WE병원)는 제주도 서귀포의 한라산 중산간 지역 숲속에 자리한 자연 중심형의 프리미엄 헬스리조트로서 약 21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드넓은 청정숲과 지하 암반에서 올라오는 천연 암반수인 청정수 등 천혜의 자연 유산을 통해 프라이빗하고 안전한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제주 속의 제주'다.

  • THE WE의 루프탑 테라스 ‘뜨레’는 청정 자연에 둘러쌓여 있어 고요하고 청명한 주변 환경과 함께 하늘 아래 오롯이 나만을 위한 장소이다. 사방이 탁 트인 이곳에서 그릴 향 가득한 바비큐 플래터와 시원한 맥주를 마시며, 자연이 선사하는 노을에 물든 환상적인 풍경과 쏟아지는 별빛을 즐길 수 있는 ‘별빛산책’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별빛산책' 패키지는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는 슈페리어 룸에서의 1박과, ‘다채’ 레스토랑의 웰빙 조식뷔페 2인,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그리고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무엇보다 루프탑 ‘뜨레’에서 바베큐 플래터와 맥주 2잔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빈백과 사이드테이블로 구성된 별빛이 스며든 공간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2박 투숙 시 혜택으로 로비 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제주의 신선한 제철 과일이 들어간 과일빙수를 여름 한정 재공하며(가을 시즌부터는 스페셜 누들 제공), 3박 투숙 시에는 웰니스클럽 5종(아쿠아 플로팅, 아쿠아 서킷, 아쿠아 바이크, 마인드, 아이랑) 중 택일하여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 ‘포 레스트(FOR REST)’ 패키지 출시


    그랜드 조선 제주는 필라테스 브랜드 차이(CHA:E)와 함께 가을 시즌 완벽한 리프레시와 힐링을 선사하는 ‘포 레스트(FOR REST)’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넓은 공간감을 선사하는 객실 1박과 이탈리안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루브리카에서 취향에 따라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코스요리 프리픽스 런치 2인, 루프탑 바 피크포인트의 시그니처 칵테일 2잔을 제공하여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액티비티팀 그랑 조이(Gran JOE)의 액티비티 프로그램 이용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여 여행지에서의 건강한 즐거움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