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일헬스사이언스가 자사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니슬(NISL)’의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하고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니슬’은 지난 2018년 전통의 파스 명가 제일약품의 R&D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기능성 리프팅 패치 ‘니슬 링클 더마 필름’을 출시했다. ‘니슬 링클 더마 필름’은 현대홈쇼핑과 CJ 오쇼핑을 통해 4,200만장 판매를 돌파한 초히트 상품이다.
이와 함께, 지난 2월에는 ‘니슬 더마 필름 시즌 2’를 출시하며 기능성 국소부위 리프팅 패치 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더욱 견고히 하고 있다.
이번 ‘니슬’ 스마트스토어 오픈 프로모션에서는 ‘니슬 더마 필름’ 전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며, 전 구매고객에게 무료배송과 ‘니슬 더마 필름 시즌2’ 넥, 아이, 스마일 3종 패치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체험팩 증정 이벤트 등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 론칭한 신제품 ‘니슬 더마 필름 시즌2’는, 두께 0.039mm, 국제특허 성분 아이디얼리프트 4%,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10중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하여 주름개선, 탄력, 리프팅 케어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오픈기념 혜택은 8월 31일까지 계속되며, 니슬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선명은 제일헬스사이언스 코스메틱 사업부 팀장은 “‘니슬 더마 필름 시즌1, 2’의 홈쇼핑 내 성과를 기반으로, 온라인에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과 소통하고 제품소개를 강화하고자 기존 자사몰 서비스를 종료하고 스마트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했다”라고 말했다.
- 장지은 기자 jieun642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