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외식업계가 말복을 맞아 각양각색의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특히 복날 음식으로 많이 찾는 치킨을 비롯해 마지막 더위를 이겨내기 위한 다양한 보양식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있다.
-
KFC는 말복 프로모션으로, 공식앱을 통해 치킨과 버거 등을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앱쿠폰 3종을 선보였다. 앱쿠폰은 오는 11일까지 핫크리스피치킨 또는 블랙라벨치킨 8조각으로 구성된 치킨버켓을 4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2종과 버거 2개 가격으로 인기 버거 2종과 치킨 4조각을 즐길 수 있는 복날팩 쿠폰 1종이다. 매장 주문은 물론 자사 앱 딜리버리로도 이용 가능하다.
-
BBQ와 굽네치킨은 각각 요기요와 배달의민족과 함께 말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Q는 10일까지 요기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 이벤트를 통해 1000원, 2000원, 3000원, 2만원 랜덤 쿠폰을 제공하며, 당첨 결과에 따라 최대 2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BBQ치킨을 즐길 수 있다.
굽네치킨은 배민1(One)에서 오는 15일까지 치킨과 피자 등 굽네 전 메뉴를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다. 배민 앱 접속 후 홈 화면에서 배민1 버튼을 선택하거나, 브랜드 관에서 굽네치킨을 검색하면 된다. 프로모션은 배민1 서비스 제공 지역 매장에 한해 진행된다. 배민 앱 내 배민1 광고를 통한 주문 시 할인 받을 수 있다.
-
한국피자헛의 ‘말복 치킨 세트’ 할인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피자 또는 마니아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소이갈릭 윙 (8pcs)과 팝콘치킨 (20pcs) 세트를 2,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복날에 자주 찾는 치킨 뿐만 아니라 피자까지 합리적인 세트 메뉴로 즐길 수 있다. ‘말복 치킨 세트’ 할인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피자 또는 마니아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소이갈릭 윙 (8pcs)과 팝콘치킨 (20pcs) 세트를 2,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복날에 자주 찾는 치킨 뿐만 아니라 피자까지 합리적인 세트 메뉴로 즐길 수 있다.
-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살얼음 동동 띄어진 시원한 육수를 즐길 수 있는 중식 냉면을 레스케이프 호텔 ‘팔레드 신’과 그랜드 조선 부산의 ‘팔레드 신’ 두 곳에서 각각 선보인다. ‘레스케이프’ 7층에 위치한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은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냉차오마’ 메뉴를 선보인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에서는 시원한 육수를 즐길 수 있는 ‘중식 냉면’을 선보이고 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팔레드 신의 중국식 냉면 육수는 진하게 우려낸 닭 활용해 더욱 담백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