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여행업계, PCR음성 확인서 하나로 현지격리 면제받을 수 있는 '괌' 여행 상품 출시

기사입력 2021.08.05 15:09
  • 가족 여행지로 한국 여행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괌. 코로나19로 인해 갈 수 없었던 괌으로의 여행을 떠날 수 있게 됐다. 괌 정부는 지난달, PCR 음성확인서 소지자는 백신접종 유무와 관계없이 현지에서의 의무격리를 면제한다는 지침을 내놓은 바 있으며, 백신접종 완료자의 경우에는 귀국 후에도 2주간의 자가격리 또한 면제된다.   

    또한, 괌 정부는 지난달 30일 괌 성인 인구의 80% 이상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하여 집단 면역을 형성했으며 괌 공중보건 및 사회복지부 권장 지침 준수 하에 사회적 거리두기 및 인원 제한 등의 규제를 해제하고 안전하게 여행객을 맞이할 채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에 여행사들도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먼저 노랑풍선은 안전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코로나 청정구역인 ‘괌 패키지 기획전’을 오픈하고 꼭 가봐야 할 괌 여행정보 및 항공스케줄을 안내 하고 있다. 또 관광, 골프, 허니문 등 다양한 테마에 맞는 여행상품을 구성하여 제안하고 있다. 티웨이항공도 다시 떠나는 해외여행을 기념하며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괌 노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노랑풍선, ‘괌 패키지 기획전’ 오픈


    노랑풍선이 ‘괌 패키지 기획전’을 통해 판매하는 괌 패키지 상품은 티웨이항공과 대한항공 등의 국적기를 이용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제공하며 예약 즉시 출발이 가능하다.

  • PIC, 더 츠바키 타워, 힐튼 호텔, 닛코 호텔, 쉐라톤 라구나 호텔, 두짓타니 호텔 등 괌을 대표하는 특급호텔 및 리조트에서의 숙박이 제공되며 호텔에서 제공하는 여러 부대시설과 프로그램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상품은 기존 상품과는 달리 최대 9일간의 일정으로 현지에서 보다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본인이 직접 원하는 관광이나 옵션을 선택할 수도 있다.

    태평양 컨트리 클럽(CCP), 망길라오 골프장, 탈로포포 골프장 등 각기 다른 코스의 매력을 지니고 있는 골프장에서의 라운딩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일정을 추가할 수 있어 골프여행을 그리워하는 여행객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이 밖에도 괌의 대표 명소인 스페인 광장, 사랑의 절벽 등을 관광할 수 있으며 다양한 쇼핑몰과 아울렛이 밀집되어 있는 괌시내를 투어하며 저렴한 가격에 좋은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괌 노선 프로모션 실시


    티웨이항공은 지난달 29일 인천~사이판, 31일 인천~괌 노선을 운항하며 휴양지 노선을 재개했으며 사이판 노선은 매주 목요일, 괌 노선은 매주 토요일 주 1회 운항을 이어간다.

  • 이에 티웨이항공은 다시 떠나는 해외여행을 기념하며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괌 노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2일부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괌 노선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으며 항공권 할인, 위탁 수하물 추가 및 제휴 면세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짐이 많은 승객들을 위해 위탁 수하물 23kg를 추가할 수 있는 쿠폰도 선착순 발급한다. 이 쿠폰을 발급받으면 기본 제공 23kg와 무료 23kg를 더해 총 46kg의 수하물을 무료로 위탁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의 인천~괌 노선 운항 스케줄은 현지시각 기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인천공항을 출발해 괌에 오후 11시 40분 도착하며 돌아오는 편은 매주 일요일 오전 12시 55분 괌을 출발해 오전 5시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