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올여름 호캉스하며 문화생활도 즐길 수 있는 호텔·리조트

기사입력 2021.08.03 11:00
  • 올여름 호캉스를 하면서 문화생활도 즐기고 싶다면 어떤 곳으로 가보는 게 좋을까.

    워커힐, 휘닉스 평창, 쏠비치 양양은 호텔 내 프라이빗한 야외 공간에 영화관을 만들어 영화를 상영하고, 레스케이프 호텔은 뮤지컬 전문회사와 업무 협약을 맺고 뮤지컬 예정작과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시원한 객실에서 책과 함께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프라이빗 텐트에서 즐기는 영화 같은 피크닉 ‘포레스트 시네마’ 운영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삼성전자와 함께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Forest Park)’에서 초단초점 4K 트리플 레이저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The Premiere)’를 체험할 수 있는 ‘포레스트 시네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포레스트 파크 내 ‘더 프리미어 텐트’에는 최대 130형의 초대형 화면과 4K 초고화질을 지원하는 ‘더 프리미어’와 아래에서 위로 펼쳐지는 롤러블 스크린이 설치된다. 이 곳을 찾는 고객들은 아늑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영화관을 방불케 하는 초고화질과 풍성한 사운드로 더 프리미어 내 내장되어 있는 스마트 TV 앱을 통해 원하는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포레스트 시네마’ 프로모션은 그랜드 워커힐의 ‘포레스트 빌리지(Forest Village)’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그랜드 워커힐의 딜럭스 스위트 룸 투숙과 함께, 포레스트 파크에 설치된 텐트 대여 및 피크닉 푸드로 구성된 ‘포팍 세트’가 포함되어 야외 피크닉의 정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휘닉스 평창, 숲 속 로맨틱 자동차 극장 '포레스트 시네마' 오픈


    휘닉스 평창에서는 포레스트 파크의 울창한 숲속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자동차 극장 '포레스트 시네마'를 오픈했다.

  • 포레스트 시네마에서는 윌 스미스와 나오미 스콧의 출연으로 영상미와 음악의 조화가 돋보인 영화 <알라딘>과 어른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며 진정한 삶의 의미를 전달한 애니메이션 영화 <소울>을 격일로 상영하며, 각종 먹음직스러운 스낵류와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는 To-go Box도 함께 운영한다. 사전예약을 통해 관람권을 구매할 수 있다.

    쏠비치 양양, 파도소리와 함께하는 영화관 ‘선셋 시네마’ 운영


    소노호텔&리조트의 쏠비치 양양은 천혜의 자연 환경과 리조트 단지 내에 넓고 프라이빗한 장소를 활용해 야외 영화관 ‘선셋 시네마(Sunset Cinema)’를 운영하고 있다.

  • ‘선셋 시네마’는 쏠비치 양양만이 보유한 자연환경을 그대로 활용하며 대형 스크린과 100석 규모의 좌석을 구비했다. 매일 저녁 7시 파도소리와 함께 수평선 너머로 물드는 붉은 석양을 바라보며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하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곳은 세상에서 가장 조용한 야외 영화관이기도 하다. 외부 방해도 없이 오롯이 영화를 감상하도록 선셋 시네마에서는 관객에게 헤드셋을 통한 음성 송출 방식을 채택하여 무선 헤드셋을 제공한다. 소음은 완벽히 사라지고, 영화 사운드만이 또렷이 귓가를 맴돌며 보다 생생한 영화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향후 선셋시네마는 프렌치 시네마 위크, 이색 시사회, 독립영화 상영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가하여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며 객실 및 F&B, 로맨틱 프로포즈 등의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영화 <루카>와 협업한 프로모션 진행


    노보텔은 디즈니·픽사의 영화 <루카>와 협업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루카>는 아름다운 이탈리아 해변 마을에서 두 친구 ‘루카’와 ‘알베르토’가 바다 괴물이라는 정체를 숨기고, 아슬아슬한 모험과 함께 잊지 못할 최고의 여름을 보내는 감성충만 힐링 어드벤처 영화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수영장을 영화 <루카>로 래핑 해, 마치 영화 속 주인공들과 함께 수영을 즐기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객실에서 1박과 함께 디즈니·픽사 <루카> 영화 예매권 2매를 증정하는 '서머 펀 위드 <루카>' 패키지 상품도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는 키즈 라운지를 디즈니·픽사 <루카>로 래핑하고 어린이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또한, '키즈 베케이션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운영하며, 디즈니·픽사 <루카> 영화 예매권과 키즈팩, 키즈 웰컴 어메니티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실내 수영장과 새 단장한 키즈 라운지의 무료입장도 가능하다.

    레스케이프, 호캉스하고 인기 뮤지컬 공연 티켓까지!


    호텔 레스케이프는 EMK뮤지컬컴퍼니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마리 앙투아네트, 엑스칼리버, 레베카, 마타하리 총 4편의 뮤지컬 예정작과 함께 객실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시리즈로 선보일 ‘레스케이프 – 마리 앙투아네트’ 패키지는 레스케이프의 고급스러운 프렌치 감성의 룸 1박과 마리 앙투아네트 뮤지컬 티켓을 제공해 7월 29일(목)부터 9월 24일(금)까지 즐길 수 있다.

  • 패키지 타입은 그랜드 디럭스와 아뜰리에 스위트 타입 2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그랜드 디럭스 타입은 시크레 또는 아뜰리에 1박과 세이버리 라운지 2인, 발레 파킹 1회가 포함된다. ▷아뜰리에 스위트 타입은 레스케이프의 시그니처 객실로 섬세한 자수 벽지와 미러 폴딩도어가 특징인 아뜰리에 스위트 1박과 조식 2인, 세이버리 라운지 2인,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18세 이상 & 사전 예약제 운영), 객실 내 아틀리에 코롱 욕실 어메니티, 프리미엄 치약 칫솔, 네스프레소 버츄어 머신 캡슐, 다림질 3벌 등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된다.

    글래드 호텔, 여름 시즌 ‘글래드 북캉스’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에서는 글래드가 직접 큐레이팅 한 책과 함께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글래드 북캉스 패키지를 2021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글래드 북캉스 패키지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을 위한 힐링 도서 1권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힐링 도서는 오늘을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는 300개의 할 일을 모은 책 ‘하루씩만 잘 살아보는 연습, 오늘부터 300일(지은이 김신지)’과 그림에 대한 지식 없이도 그림과 깊이 만나도록 안내하는 그림 감상 실용서 ‘우리 각자의 미술관(지은이 최혜진)’ 2개의 도서 중 1권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커피빈을 통째로 갈아서 만든 ‘코바(coba) 커피 바’ 1세트(2개입)도 제공한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북캉스 패키지를 이용 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