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가·성·비'로 즐긴다…안전한 휴가 위한 '가·성·비' 아이템

기사입력 2021.07.31 14:00
  • 정부는 올 여름 안전한 휴가철을 위한 슬로건을 '가·성·비'로 정하고 다양한 안전한 휴가방안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가족단위 소규모’로, ‘성수기(7월 말~8월 초)를 피해서’, ‘비시즌에 나눠서 분산휴가’를 가자는 의미다.

    무더위를 피해 힐링할 수 있고, ‘가·성·비’ 원칙도 지킬 수 있는 바캉스를 위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가족단위 소규모 '캠핑'으로 여유롭고 안전하게 휴가 보내기


    ‘가·성·비’ 휴가로는 인파가 붐비는 관광지와 맛집은 피하고, 한적한 곳에서 직접 요리를 해먹을 수 있는 캠핑이 제격이다.

  • 코멕스의 ‘아이스탱크(밀리터리 그린)’는 강력한 보온·보냉 효과는 물론, 베이지, 카키 등 캠핑과 잘 어울리는 ‘어스 컬러(Earth Color)’를 적용해 실용성과 멋스러움을 모두 잡았다.

    ‘아이스탱크(밀리터리 그린)’는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는 국내 생산 제품으로, 9가지 용량(8.5L, 10L, 20L, 23L, 26L, 30L, 40L, 50L, 56L)으로 출시돼 캠핑, 가벼운 나들이 등 사용 목적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 프레시지는 제주도 고기 명가 ‘흑돈가’와 함께 캠핑장에서 다양한 구성으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돈육 밀키트 6종을 출시했다. 이번 흑돈가 협업 제품은 캠핑장에서 바비큐를 비롯해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제품이다.

    흑돈가 돈육 밀키트 6종은 제주산 돼지고기와 각종 해산물을 숯불에 바로 구워 먹을 수 있는 캠핑세트 2종과 흑돼지를 소재로한 제주 대표 돈육 메뉴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돈육 메뉴 중 짜글이와 두루치기는 1인가구도 집에서 흑돼지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장기보관이 가능하고 소포장 된 'the EASY 밀키트' 메뉴로 출시됐다. 출시 제품들 모두 품질 높은 제주산 돈육 만을 활용해 특유의 육향과 고소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성수기 피해 떠나는 ‘비시즌 바캉스’가 대세


    여행은 휴가 성수기(7월말~8월초)를 피해 비시즌으로 미루고, 휴가철이 한창일 때에는 집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방법도 있다. 제대로 된 커피메이커로 휴양지의 유명 카페에서 마시던 커피 맛과 분위기를 재현해보거나 이국적인 여름 휴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활용해 봐도 좋다.

  • WMF의 '키친미니스 아로마 커피메이커'는 커피의 향을 최대로 담아내는 추출 구조와 최적의 커피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WMF만의 아로마 보존 기술이 탑재되어 풍부한 향이 담긴 최상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WMF의 고유기술인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위생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독특한 플라스크 형태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누수방치 장치가 탑재되어 커피 추출 중에도 언제든 커피를 시음할 수 있다.

  • 오리지널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가 출시한 ‘호가든 포멜로 썸머 키트’는 언제 어디서든 이국적인 여름 휴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굿즈는 ‘포멜로’ 과육 색상에서 영감을 받은 호가든 포멜로 패키지의 코랄 핑크 색상으로 화사하고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호가든 포멜로’ 굿즈 3종은 여름 야외 활동 시 활용도가 높은 비치 토트백, 코튼매트, 쥬트백으로 구성됐다. ‘비치 토트백’은 내부를 방수 소재로 제작해 보냉백으로도 사용 가능한 여름용 가방이다. 이국적인 무늬로 여름의 싱그러운 감성을 담은 ‘비치 코튼매트’는 피크닉 매트, 비치 타월, 비치 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마 소재로 만든 친환경 ‘쥬트백’은 내부에 텀블러 홀더를 장착해 편리함을 갖췄다. ‘호가든 포멜로 썸머 키트’는 맥주 굿즈 전문 쇼핑몰 ‘치얼스앤굿즈’에서 구매 가능하며, 호가든 공식 웹페이지에서도 구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