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승리 기원하는 '치어 업(CHEER UP) 프로모션' 눈길

기사입력 2021.07.28 16:39
  •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인 도쿄올림픽를 맞아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다양한 업계에서 올림픽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KFC, 28일 축구 승리기원 ‘핫크리스피 버켓’ 할인 프로모션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대한민국의 축구 승리를 기원하며 28일 단 하루 동안 치킨 버켓을 11,900원에 제공하는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 공식앱에서 핫크리스피치킨 버켓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은 후, KFC 매장 방문 및 징거벨 오더 주문 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 또한, KFC는 8월 2일까지 신메뉴 고추콰삭치킨을 비롯한 다양한 치킨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치킨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장 방문 시에는 대표적인 시그니처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 4조각과 신메뉴 ‘고추콰삭블랙라벨치킨’ 4조각이 담긴 버켓 제품을 14900원에 할인 판매하고, 공식앱에서는 고추콰삭치킨과 커넬콘소메블랙라벨치킨 3조각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치어업 세트' 4종 출시


    도미노피자는 오는 8월 8일까지 피자와 사이드디시로 구성한 '치어-업(CHEER UP) 세트' 4종을 판매한다.

  • 혼자서 즐길 수 있는 '개인전 세트'는 Δ뉴욕 오리진 피자(M) Δ크리스피 핫 순살 치킨 Δ프레시 콘샐러드 Δ코카콜라 500㎖ml로 구성됐다.

    '복식전 세트'는 Δ리얼불고기 피자(M) Δ베이컨 까르보나라 페투치니 Δ프레시 코울슬로 Δ코카콜라 500㎖, '혼성전 세트'의 경우 Δ블랙타이거 슈림프 & 직화스테이크 피자(M) Δ블랙타이거 슈림프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Δ코카콜라 500㎖로 구성됐다. '단체전 세트'는 Δ블록버스터4피자(M) Δ베이컨 까르보나라 페투치니 Δ통날개 치킨 Δ코카콜라 500㎖로 구성됐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세트 메뉴 4종을 구매하면 하이네켄 0.0 500㎖ 2캔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는 ‘치얼 업 위드 코오롱’ 패키지 출시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는 호텔에서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는 ‘치얼 업 위드 코오롱’ 패키지를 8월 8일까지 선보인다. 프라이빗한 호캉스와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의 열기를 동시에 즐기며 장기화된 코로나19로 단체 관람 및 거리 응원을 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응원 도구와 다채로운 먹거리부터 패키지 이용객을 위한 이벤트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 경주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의 ‘치얼 업 위드 코오롱 호텔스’ 패키지는 객실에서 대한민국 선수단 응원과 응원에서 빠질 수 없는 맥주와 안주류를 모두 즐길 수 있다. 객실 1박, 응원용 미니 태극기, 생맥주 2캔과 함께 코오롱호텔은 치킨과 치즈 스틱을, 마우나오션리조트는 후라이드 치킨을,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스낵과 견과류 등으로 구성된 핑거푸드 세트를 제공한다.

    호텔 포코 성수는 ‘펀슈머’ 성향을 가진 MZ세대를 겨냥해 SNS 인기 상품을 제공하는 ‘치얼 업 위드 포코’ 패키지를 선보인다. 응원용 미니 태극기와 함께 MZ 세대의 뜨거운 관심으로 완판 행진을 벌이고 있는 곰표 밀맥주 2캔과 곰표 팝콘을 제공해 ‘팝맥(팝콘+맥주)’을 즐기며 편안하게 경기를 관람하기에 제격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