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기사입력 2021.07.27 17:15
  • 36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계속되자 여름 냉방 가전과 불 없이도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기본적인 여름 가전을 넘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제품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업계에서는 여름철 사용 편의성과 시원함을 강조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시원한 바람을 선사하는 쿨 아이템


    덥고 습한 여름철 개운하게 샤워를 마친 뒤 뜨거운 드라이어 바람으로 머리를 말리는 게 고역이었다면 항공기나 에어컨 같은 정밀기계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탑재한 드라이어를 사용해보자. 강력한 바람과 즉각적인 냉풍 전환으로 매일 반복하는 모발 건조와 스타일링을 더욱 빠르고 시원하게 할 수 있다.

  • 울트라 BLDC 모터를 탑재한 유닉스 ‘에어샷U’는 1600W의 강력한 풍량과 신속한 냉풍 전환으로 더운 여름에도 빠르고 쾌적하게 머리를 말릴 수 있는 헤어드라이어다. 기존 BLDC 모터에서 크기를 줄이고 성능은 강화한 울트라 BLDC 모터는 높은 바람주기로 따갑지 않은 강력하고 부드러운 바람을 선사한다.

    일반 헤어드라이어보다 20배 강한 내구성에 무진동, 저소음으로 사용 편의성도 높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즉시 찬바람으로 전환되며 풍온 조절 시 남는 잔열이 없어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한 냉풍으로 머리를 말릴 수 있다. 또한 플라즈마 시스템으로 모발을 수분 코팅해 단순히 시원하고 빠른 드라이를 넘어 건강한 머리 말리기가 가능하다.

  • 본격적인 장마 시작과 코로나19 여파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제습기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며 국내 가전회사들은 앞다투어 제습기를 출시하고 있다.

    루컴즈전자는 강력한 제습 기능에 냉난방 기능을 갖춘 사계절용 이동식에어컨을 판매해 특수효과를 누리고 있다. 특히 루컴즈전자 이동식에어컨에는 강력한 Rotary compressor(회전압축기)가 장착되어 있어 대용량 업소용 제습기에 가까운 성능을 선보이고 있다. 업소용 제습기의 경우 통상적으로 일 평균 60ℓ 상당의 제습량을 기준으로 삼고 있으며 루컴즈전자의 이동식에어컨은 생산 당시 제품 테스트 결과 이와 동일한 제습량으로 고성능 제품임을 인증했다.

    해당 제품은 제습 외에도 냉방은 물론, 난방, 송풍 기능을 탑재, 계절에 맞게 사용 가능해 효율성을 높인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이동이 간편해 실외기 설치가 어려운 주거 환경에 거주하거나 개인용 냉·난방기가 필요한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이외에도 오토 스윙 기능을 적용, 90°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해 사각지대까지 냉방을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더 시원하고 쾌적한 주방을 위한 제품


    역대급 더위 속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집밥족’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불을 쓰지 않고 쾌적하게 한 끼 식사를 만들 수 있는 제품도 눈길을 끌고 있다.

  • 코멕스의 ‘지금은 렌지타임(멀티쿠커)’은 140℃까지 사용 가능한 내열 플라스틱 소재의 전자레인지 전용 조리용기로, 쉽고 간편하게 삼계탕을 만들 수 있다.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는 지름 24cm의 넉넉한 사이즈에 채반도 내장돼 불 없이 간편하게 삼계탕을 조리할 수 있다.

    뚜껑을 열지 않고 스팀홀만 열어 간단히 조리하도록 개발돼, 음식의 수분이 유지되어 전자레인지에 조리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환경호르몬 의심물질인 비스페놀-A 무검출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제품 패키지에 포함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코멕스 유튜브 채널로 연결돼 소갈비찜, 유부전골, 꽃게조림, 라따뚜이 등 다양한 요리 영상이 제공돼 누구나 쉽게 근사한 전자레인지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 제철 과일을 갈아 마시며 비타민을 보충하는 것도 시원한 여름을 나는 좋은 방법이다.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는 1600W와 35000RPM의 초강력 파워 모터로 단단한 얼음부터 딱딱한 견과류, 과일까지 완벽하게 분쇄해 줘 엄마 마음 그대로 자연의 풍부한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더 강력해진 테팔만의 혁신적인 파워엘릭스 라이프 6중 칼날 기술로 기존 자사 BL300 모델 대비 최대 50배 더 고운 분쇄가 가능하며, 견고한 6중 티타늄 코팅 칼날로 일반 칼날 대비 수명이 2배 더 길어졌다.

    5가지 자동 모드에는 ▲스무디, ▲아이스 음료(얼음 분쇄), ▲샤베트(아이스크림), ▲반죽 총 4가지 레시피와 ▲자동 세척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반죽 모드는 업계 내 최초 적용된 자동 프로그램으로, 해물파전부터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은 핫케이크와 머핀 등의 묽은 반죽류를 터치 한 번으로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