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아이 동반 가족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호텔 패키지

기사입력 2021.07.26 14:16
  • 올여름 아이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계획이라면 어떤 곳으로 가보는 게 좋을까. 코로나19 여파로 국내 호캉스를 즐기려는 가족 단위의 고객들을 위해 호텔들이 어린 자녀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패키지를 앞다퉈 내놓고 있다.

    호텔들이 준비한 다채로운 키즈 패키지를 어린이용 기프트를 증정하는 패키지, 캐릭터와의 협업한 패키지, 어린이가 호캉스와 동시에 체험도 할 수 있는 체험형 패키지 등 3가지 테마로 분류해 소개한다.

    어린이용 기프트 증정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서울은 프렌치 시크 감성의 유아동 패션 브랜드 ‘밍크뮤(minkmui)’와 협업해 아이의 감성을 키워줄 '서머 유캉스 패키지'를 선보이며 어린이 동반 모든 객실 투숙 대상 자녀를 위한 ‘동아제약’의 미니막스 선물 증정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반얀트리 서울의 유캉스 패키지는 가족 모두 호텔에서의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패키지로, 아이는 밍크뮤에서 선물로 증정하는 애착 인형과 함께 기분 좋은 휴가를 보내고, 부모 또한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다.

  • 패키지 구성으로는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해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밍크뮤 기프트 박스,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 투숙 시에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아이와 부모가 함께 물놀이를 하며 온 가족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객실에서의 물놀이 후에는 아이와 함께 호텔부터 이어져 있는 남산 둘레길을 따라 싱그러운 산책로를 거닐며 도심 속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반얀트리 서울 객실 투숙객을 대상으로 어린이를 동반하는 모든 가족 단위의 고객을 위한 동아제약의 미니막스 정글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26일부터 8월 13일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아이들의 필수 영양을 챙길 수 있는 비타민 키트와 구강 면역을 챙길 수 있는 프로폴리스 및 어린이용 사과 맛 가그린 제품으로 구성된 동아제약의 미니막스 정글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안다즈 강남


    호텔 안다즈 서울은 영국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뱀포드와 함께 여름 휴가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호캉스 경험을 선사할 '안다즈 써머 패키지 with 뱀포드'를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오는 9월 5일까지 투숙이 가능한 이 패키지는 조식, 실내 수영장 및 카바나 이용 할인, 스파 이용 할인 및 웰컴 어메니티 등 실속 있는 혜택들로 구성했다.

  •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프리미엄 객실에서의 1박 ▲체크인 시 0만원 상당의 뱀포드 어메니티와 안다즈 컬러 슬리퍼 웰컴 기프트 제공 ▲객실 내 키즈 어메니티(목욕 용품 및 롤리팝 초콜릿) 셋업 ▲조각보 2인 조식 ▲조각보 씨푸드 그릴 레스토랑 내 단품메뉴 이용 시 20% 할인 ▲오셀라스 스파의, 뱀포드 스파 트리트먼트 이용시 20% 할인 및 리테일 상품 구매 시 10% 할인 ▲실내 수영장 이용 ▲유료 카바나 이용 시 50% 할인 ▲주류를 제외한 무료 객실 미니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특히 킹 베드 타입에는 공기청정기를 구비하고 있어 안심하고 투숙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운영 기간 동안에는 호텔 로비층에 마련된 안다즈 서울 강남 X 뱀포드 포토존 또한 경험해볼 수 있다. 아름다운 정원을 연상시키는 향기로운 허브 나무와 아이비 넝쿨로 꾸며진 아치 터널, 건초와 목재 조형물이 호텔 로비부터 2층으로 이어지는 거대한 계단 전체를 장식하며, 여행다운 여행을 즐기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색다른 경험을 선물할 예정이다. 8월 말까지는 호텔 로비층 카페 아츠에서 진행되는 전예지 작가의 작품 역시 두루 감상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 앤드 리조트 제주


    해비치 제주는 자녀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두린아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8월 말까지 투숙 시 이용 가능한 패키지로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 기준의 혜택이 제공된다.

  • 먼저 프랑스 아이웨어 브랜드 이지피지(IZIPIZI)의 어린이 선글라스 1개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할 달콤한 디저트로 구성된 ‘키즈 웰컴 스낵’을 객실로 제공한다. 모드락 보드게임 3인 1시간 이용 및 놀멍 엔터테인먼트존의 게임 2인 1시간 이용, 스누피 가든 20% 할인 혜택 등도 담겨 아이들과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아울러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호텔 수페리어 또는 리조트 스튜디오 트윈 객실 1박과 조식뷔페, 아름다운 바다 전망의 수영장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해비치 제주에는 100평 규모의 실내 어린이 교육 놀이 공간 ‘모루’와 실내 키즈 놀이터 ‘놀멍’ 등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 시설이 마련돼있다. 모루는 아이들의 오감 발달을 돕는 웅진씽크빅의 어린이 도서 3천여 권 및 명품 교구가 갖춰진 라이브러리 존과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된 키즈 아틀리에 존, 간단한 간식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 카페로 나뉘어 운영된다.

    키즈 아틀리에 존에서는 키즈 쿠킹 클래스 및 쿠마 인형 만들기, 가랜드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아이를 맡길 수 있는 ‘키즈 케어링 프로그램’이 운영되어 아이들이 즐겁게 노는 동안 부모들은 자녀 걱정 없이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모루는 매일 오전 9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되며, 13세 이하 어린이를 동반한 투숙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단, 키즈 아틀리에 존의 만들기 및 키즈 케어링 프로그램과 야외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유료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실내 키즈 놀이터 ‘놀멍’에는 어린이용 클라이밍과 에어포켓, 볼풀 등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시설이 마련돼있다.

    휘닉스 평창


    휘닉스 평창은 영유아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가족 여행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유아 안전용품 브랜드인 ‘아가드’와 협업해 베이비 전용 객실을 운영한다. 아가드와 드넓은 포레스트 파크 숲 속에서 여유롭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며 호캉스를 할 수 있는 휘닉스 평창이 협업하여 ‘베이비 가드(Baby Guard) 패키지’를 출시했다.

  • ‘베이비 가드(Baby Guard) 패키지’는 아가드 브랜드 제품들로 조성한 아가드 전용 객실과 조식, 관광 곤돌라 및 블루캐니언 워터파크를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가드 전용 객실에는 침대 안전가드, 베이비 롤매트, 마그네토 안전문, 토스비 하이체어(식탁의자), 베이비 욕조, 유아 디딤대, 모서리가드 등 아이들이 휘닉스 평창 객실을 보다 더욱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조성했다.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아가드 흡착 이유식기와 아가드몰 전용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본 패키지를 주중에 이용하는 고객 중 잔여 객실에 한해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도 제공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은 어른들과 아이들 모두를 만족시킬 호캉스 패키지 ‘썸머 스플래시’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워터 페스티벌 등을 통해 알려진 브랜드 ‘너프(NERF)’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호텔 옆에 위치한 서울식물원에서의 익사이팅 여름 물놀이를 제안한다.

  • 너프 수퍼소커 라인 2종(프리즈파이어, 블리치 블라스트)이 함께 제공되며, 서울식물원 내 물을 보충할 충전소 위치를 담은 호텔 자체 제작 서울식물원 디스커버리 지도, 가든 키친 테이크아웃 화덕 피자 1박스 등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무더운 여름에 공원에서 물총 싸움을 통해 시원하고 짜릿한 즐거움을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객실은 보타닉 룸, 이그제큐티브 룸, 스위트 룸까지 가능하며, 이그제큐티브 룸과 스위트 룸 이용 시, 조식과 해피아워가 최대 2인까지 포함된다.

    그랜드 조선 제주


    그랜드 조선 제주는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편안한 쉼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패밀리 패키지 ‘더 리틀 트래블러’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바다, 숲, 하늘 3가지 테마로 조성된 조선 주니어 키즈룸에서의 1박과 더불어 아이들을 위한 별도의 키즈 스테이션이 마련된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조식 3인 혜택을 담았다.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가든풀에서 좀 더 아늑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카바나 이용권(2시간)과 수영 후 즐기는 간식타임으로 풀사이드바 잇투오의 스낵메뉴 핫도그 세트’를 함께 구성해 가족들의 플레이타임을 책임진다.

  • 또한, 선착순 100객실에는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루치펠로(Rucipello)’의 어린이 치약&칫솔 세트를 제공하며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10만원 상당의 조선 주니어 시그니처 아이템인 ‘키즈 풀 로브(Kids Pool Robe)를 제공한다.

    캐릭터와 협업한 패키지
    인터컨티넨탈 호텔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핑크퐁 아기상어'를 비롯한 스마트스터디의 인기 캐릭터들로 꾸며진 전용 콘셉트룸을 이용할 수 있는 ‘키즈 포레스트 패키지’를 판매한다. 특히 아이와 동반 입장이 가능한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가 포함된 상품을 새롭게 추가해, 7월과 8월 두 달간은 주중에도 매일 이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 키즈 포레스트 패키지에는 핑크퐁 아기상어는 물론 핑크퐁 캐릭터들로 꾸며진 전용 콘셉트룸에서 숲 속 탐험가로 변신한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와 어메티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특별 제작된 한정판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포레스트 키트’도 선물로 제공된다. 객실 안에서 아이와 부모가 함께 만들 수 있는 천연 스칸디아모스 액자 DIY 세트와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에코 손수건이 들어있다. 온 가족이 함께 뷔페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인, 어린이 1인(만 12세 미만) 조식 혜택도 제공한다.

    키즈 포레스트 패키지 이용객이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 혜택을 추가하면, 전용 체크인/체크아웃은 물론 조식, 애프터눈티, 세미뷔페와 드링크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해피아워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여름 휴가 시즌인 7월과 8월에는 아이들을 위한 디저트와 전용 음료가 마련된 키즈 섹션을 별도로 설치해, 자녀 동반 고객들을 위한 세심한 서비스를 준비했다.

    서울 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9월 30일까지 꼬마버스 타요 캐릭터와 협업해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이고, 로비에 포토존을 설치하는 등 소중한 추억을 남길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 먼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어린이 고객을 위해 ▲타요 캐릭터 침구 ▲타요 극장판 영상 송출 ▲타요 가랜드 등 타요를 주제로 꾸민 30개 테마룸 한정 ‘꼬마버스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수페리어 테마룸 1박 숙박권과 함께 ▲성인 2인 및 어린이 1인 조식 ▲꼬마버스 타요 기프트 세트(꼬마버스 4종 세트, 인형, 비눗방울 스틱 2종, 퍼즐, 스티커북) ▲타요 컵케이크 ▲노보텔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노보텔 로비층에 위치한 캐주얼 비스트로 ‘메가바이트’에서는 꼬마버스 타요 캐릭터 활용 한정판 케이크와 쿠키를 선보이는 ‘뛰뛰빵빵 타요 베이커리’를 운영한다. 베이커리에서는 ▲타요 생크림 케이크 ▲타요 초콜릿 케이크 ▲타요 수제 쿠키 등 다양한 타요 캐릭터 베이커리 상품을 출시한다. 또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런치 및 디너 이용 어린이 고객 대상 타요 캐릭터로 가득 꾸며진 타요 플레이존을 운영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도심 속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들을 위해 ‘썸머 펀 위드 루카(Summer fun with Luca)’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디즈니 픽사의 신작 루카와의 협업해 진행한다.

  • 패키지 혜택으로는 객실 1박과 디즈니 픽사 루카의 한정판 서머 기프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개방형 돔 천정을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을 디즈니 픽사 루카로 래핑 해 상상력과 재미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자녀를 동반한 노보텔 브랜드의 가족 친화 정책으로 성인 2인 조식 추가 시 16세 이하 자녀 2인까지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며, 2개의 객실을 예약할 경우 2번째 객실은 50% 할인이 제공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여유로운 투숙이 가능하다. ‘썸머 펀 위드 루카’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영국의 유명 어린이 동화 ‘미스터맨 리틀미스’와 협업해 다채로운 키즈 콘텐츠를 선보이는 ‘미스터맨 리틀미스 체험존’을 운영 중이다. ‘미스터맨 리틀미스’는 1971년 출간된 영국 어린이 동화책 시리즈로, 호기심, 귀여움, 행복 등 EQ(감성 지수)를 자극하는 다양한 감정과 느낌들을 귀여운 캐릭터로 형상화해 전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이번 체험존은 다양한 놀이체험이 가능한 4가지 테마 공간으로 구성했다. ▲컬러링, 틀린 그림 찾기, 선영결하기, 비치볼 던지기 등의 놀이를 할 수 있는 체험존 ▲미스터맨 리틀미스의 유명한 클래식 시리즈, 모험 시리즈, 매일매일 시리즈 등 100여권의 도서를 읽으며 북캉스를 즐길 수 있는 독서존 ▲캐릭터들과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실감나게 캐릭터를 느낄 수 있는 영상존을 운영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우는 것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번 체험존은 투숙객 한정으로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오는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신관 지하 1층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아케이드를 방문하면 된다.

    어린이 체험형 패키지
    WE 호텔 제주


    WE 호텔 제주는 아이는 숲 미술 클래스에 참여하고, 엄마는 메디컬 테라피로 아름다워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엄마! 어디가? 패키지’를 운영한다. '엄마! 어디가? 패키지'는 WE 호텔과 펀빌리티가 ‘키즈 숲 프로그램’을 공동 기획하여 한라산의 숲에서 자연 속 재료들을 이용해 아이들을 위한 ‘퍼포먼스 미술 클래스’를 금, 토, 일요일에 약 3시간(15시~18시) 동안 진행한다.

  • 퍼포먼스 미술 클래스의 프로그램은 빛에 따라 달라지는 풍경을 어린이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현재 진행형의 그림을 그려보기도 하고, 종이가 아닌 아크릴판에 여러가지 색채를 이용하여 자연광을 표현함으로써 빛과 색의 무한한 다양성을 실험하며 자신만의 색깔로 빛을 재해석 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WE 호텔의 울창하고 잘 가꾸어진 숲에서 피어나는 제주 고유의 식물과 자연을 관찰하고, 여러 종류의 흙을 만져보며 '제주'를 주제로 한 이끼 테라리움을 만들어 집에 가져갈 수 있다. 미술 클래스가 진행되는 시간 동안 패키지 고객에게는 ‘메디컬센터’ 또는 ‘웰니스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는 메디웰 크레딧이 제공된다.

    '엄마! 어디가?' 패키지는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는 슈페리어룸에서의 1박, ‘다채’ 레스토랑의 웰빙 조식 뷔페(성인 2인 & 소아 1인), 천연암반수 사우나(3인), 그리고 비치 튜브 1개가 제공되며, 펀빌리티 퍼포미술 클래스 소아(5세~10세) 1인, 엄마를 위한 메디웰 크레딧 1회권이 제공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 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프리미엄 키즈 영어 멤버십 클럽 프로맘킨더과 함께 ‘플레이 ABC 패키지’를 선보인다. 원어민 선생님과 동화책 읽기 그리고 놀이 시간을 통해 아이에게 흥미를 불러일으켜주는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플레이 ABC 패키지’ 고객에게는 체크인부터 체크아웃 당일에 한하여 시간 그리고 횟수 제한 없이 방문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 프로맘킨더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을 투숙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본 이용권은 만 3세 이상부터 9세 이하 어린이 1인을 위해 제공되며, 호텔과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한 신세계 영등포점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특히 프로맘킨더 수업은 부모 동행 없이 원어민 선생님과 진행되는 놀이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의 수업이 진행되는 동안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디큐브시티 내에서 잠깐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또다른 즐거움과 만족감을 선사한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곰인형을 선물로 증정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9월 30일까지 가족 고객을 타겟으로 사랑하는 자녀와 함께 키캉스를 즐길 수 있는 ‘키즈 인 팰리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숲소리 플레이 텐트와 르파파 주방 놀이 매트가 세팅된 아늑한 객실 1박과 모닝 야외수영장 3인 입장권과 조식 3인 혜택을 제공한다.

  • 브루마블과 젠가 등 가족용 게임 세트도 함께 대여하여 프라이빗한 가족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또한, 7만 4천원 상당의 패밀리 세트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패밀리 세트는 친환경 천연 원목 교구 브랜드 숲소리의 사자실꿰기와 카페 델마르의 고소미 빙수,  산루카 스무디 3병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여 ‘키즈 인 팰리스 패키지’ 고객 중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공식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고객에 한해 선착순 10명에게 ‘오가다 프리미엄 티 선물세트’도 제공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자연과 함께 특별한 공간에서 이색적인 경험을 누릴 수 있는 키즈 콘셉트 룸 1박에 수영장 무료 입장이 포함된 ‘비 어 드리머(Be a Dreamer)’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전문 브랜드 띠띠(TTITTI)와 컬래버레이션한 키즈 콘셉트룸은 ‘여행’을 테마로 테이블을 조종석으로 꾸미고 벽과 의자를 기내 좌석처럼 만들어 마치 비행기 여행을 떠난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어린이가 직접 입어보고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파일럿 유니폼과 모자도 준비됐다. 객실 내 딜라이브 플러스 셋톱 박스를 통해 키즈, 교육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즐기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영화, 드라마 등 2만여편의 동영상도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기브 어웨이(Give-away)로 어린이 배스 가운을 제공하며,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이 포함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특별 키즈 패키지 ‘패밀리 바이 JW(Family by JW)’를 8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내에 원뿔형 천막 모양의 ‘인디언 텐트와 매트’ 1세트가 설치되어 아이만의 아늑한 공간으로 연출했다. 또한, 유럽을 대표하는 독일 토이 브랜드 ‘플레이모빌(PLAYMOBIL)’의 캠핑 시리즈 ‘패밀리 펀(Family Fun) 가족 캠프 세트’가 특별 선물로 준비된다.

  • 총 30여종으로 구성된 가족 캠프 시리즈는 가족 피규어를 비롯한 접이식 테이블과 의자, 텐트, 침낭, 전기 충전소, 애완 동물 등의 다채로운 캠핑 피규어들로 구성되어 아이가 엄마 아빠와 함께 다양한 역할놀이를 하며 스토리텔링을 해보고, 새로운 캠핑 환경을 직접 만들어가며 창의력과 두뇌 개발, 공감 능력 향상 등 교육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컬러링 세트를 비롯해 호텔 퍼즐 세트와, 친환경 목욕 전문 뷰티 브랜드 ‘캄모멘트리’의 키즈 바디제품 정품 2종이 추가로 제공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아이와 함께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은 ‘키즈 풀캉스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키즈 풀캉스 패키지는 아이와 부모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4가지 타입의 객실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한국 전통의 멋스러움을 느끼는 동시에 유아 동반 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온돌룸’,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의 모션 매트리스와 일룸(iloom)의 팅클팝 2층 침대가 마련된 ‘슬로우x일룸 컨셉룸’, 3세 이상의 아이 동반 시 선택하면 좋은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TTITTI)의 띠띠베드가 세팅된 ‘띠띠베드 컨셉룸’과 바디프랜드의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가 세팅된 ‘바디프랜드 패밀리룸’ 중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근 온수풀로 리뉴얼된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입장권과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들의 물놀이 필수품인 ‘글래드 부메랑 튜브’ 1개와 어른들을 위한 캔칵테일 ‘쏘셜 캔칵테일’ 2개도 제공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어린이 무료 조식이 포함된 '팸케이션 인 더 파크'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풍성한 아침 조식 뷔페와 함께 이색적인 수상 레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본 패키지는 센트럴파크 뷰의 디럭스 객실 1박, 피스트 레스토랑 성인 2인 조식과 어린이 2인 무료 조식, 센트럴파크 보트 이용권 1매 (2-3인용 문보트, 2-5인용 구르미 보트 등), 원더폴드 웨건 3시간 대여, ‘댄싱 사이더’의 애플 사이더 2병, 실내 수영장 1회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경주의 코오롱호텔,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서울 호텔 포코 성수 등 전국 코오롱 계열 호텔 3곳은 아이와 함께 호캉스는 물론 이색 VR액티비티까지 안전하게 경험할 수 있는 ‘브룸 브룸(Vroom Vroom)’ 패키지를 출시했다.

  • 게임과 영상 등 다양한 가상현실 체험부터 넷플릭스와 유튜브까지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VR기기를 제공해 남녀노소 새로운 차원의 엔터테인먼트를 누릴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들이 안심하고 가상현실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VR기기에는 일회용 커버와 렌즈 클리너가 함께 제공되며 매일 철저한 기기 소독을 실시한다. 해당 기기는 각 호텔별 프론트에서 이용 신청 및 대여확인서 작성 후 수령할 수 있으며 체크아웃 시 반납하면 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탑기어 파라다이스(TOP GEAR PARADISE)’는 아이들을 위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만의 부대시설 ’BMW 키즈 드라이빙 존’에서 신나는 드라이빙도 즐기고 최고 기록에 도전해 다양한 상품까지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 이번 이벤트는 아이들에게 운전의 즐거움 뿐만 아니라 선의의 경쟁을 통해 사회성까지 향상시킬 수 있도록 마련됐다. BMW 유아전동차를 타고 신호에 맞춰 실내 트랙을 두 바퀴 돌면서 스톱워치로 2명 이상이 기록을 측정하며, 이 중 빠른 기록으로 책정한다. 참가한 아이들의 기록은 분기별로 종합해 1등에게는 주중 숙박권을,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주중 온 더 플레이트 2인 식사권과 주중 닉스 그릴 브런치 2인 식사권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측정 기록은 주 단위로 홈페이지에 상위 20위까지 게시해 경쟁의 묘미를 더했다. 이벤트 참여는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5~7세 중 BMW 키즈 라이선스를 획득한 어린이만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