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올여름 호캉스하며 건강도 챙긴다! 호텔가, 건강한 에너지 충전할 수 있는 프로그램·패키지 선보여

기사입력 2021.07.12
  •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올여름에는 호텔들이 호캉스를 즐기며 건강한 에너지까지 충전할 수 있는 프로그램 및 패키지들을 선보이고 있다.

    WE호텔 제주, 7~8월 스트레스 케어 프로그램 무료 제공


    WE호텔과 모기업 한라의료재단의 의료 서비스 기술을 접목한 ‘WE 병원’을 융합한 국내 유일의 의료 관광 설비를 갖춘 헬스리조트 ‘WE호텔 제주’는 7월과 8월 ‘WE with you, 스트레스 케어’ 프로그램을 투숙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 ‘WE with you, 스트레스 케어’ 프로그램은 호텔 투숙객에게 WE 병원의 건강관리 프로그램인 차세대 바이탈 사인(HRV)을 이용한 자율신경 균형 및 스트레스 검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검사는 신체 조절 능력과 자신도 모르게 쌓인 스트레스 저항도 및 피로도 등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최신 검사 프로그램으로 검사 결과에 따라 현재의 건강 상태를 알려주고 앞으로의 건강관리 및 개선 방향을 조언해 준다. 헬스리조트 THE WE는 5성 호텔에서의 안전하고 편안한 휴식에 더해 메디웰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여 차원이 다른 힐링 여행이 되도록 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레몬 향 야외에서 즐기는 ‘치휴 레몬 썸머’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야외 온천 스파 씨메르를 레몬 콘셉트로 단장하고 레몬 향 가득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치휴 레몬 썸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 생기를 깨워주는 레몬 테마의 야외 온천에서는 광활한 해운대 전경이 어우러진 이색적인 경관을 감상하며 온전한 힐링을 취할 수 있다. 레몬 나무가 둘러싼 씨메르를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고, 매일 오후 4시에는 생(生) 레몬으로 꾸민 씨메르 레몬 배스도 체험 가능해 묵은 피로를 해소하기에 제격이다. ‘치휴 레몬 썸머’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씨메르 및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혜택과 함께 아쿠아 바의 시원한 소프트 음료를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웰캉스(웰니스+호캉스)’ 패키지


    글래드 호텔에서는 건강한 에너지를 충전하며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웰캉스(웰니스+호캉스)’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웰캉스 패키지는 서울 지역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며 물 없이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는 츄어블 타입의 에너지 비타민 ‘치어블’ 멀티비타민&셀레늄 150정과 ‘치어블’ 그립팝 1개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특히 치어블(CHEERBLE)은 힘을 주고 응원하는 ‘CHEER-UP(치얼업)’과 씹어먹는 형태를 나타내는 ‘CHEWABLE(츄어블)’을 합친 합성어로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현대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와 함께 오후 1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해 글래드 호텔의 베딩을 조금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신라스테이 삼성,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미라클 모닝’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삼성은 ‘미라클 모닝’을 콘셉트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생긴 우울감, 불안감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미라클 모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미라클 모닝’ 패키지는 숙면과 트레이닝으로 활기찬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으로 수면 아이템부터 홈 트레이닝 체험권까지 규칙적 생활 습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구성했다. 특히 IoT(사물인터넷) 기기와 AI(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맑은잠 IoT 수면등’을 통해 숙면을 체험 할 수 있도록 했다.

  • ‘미라클 모닝’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1박), △바딥슬립 ‘맑은잠 IoT 수면등’ 체험, △하우핏(HowFit) 2개월 이용권(1매), △미라클 모닝 도서(1권, 선착순 제공), △요가매트 대여, △딜라이브 셋톱박스 대여, △조식 TO GO 도시락(2인), △신라리워즈 회원 전용 상품은 투숙 시 리워즈 3,000포인트 추가 제공으로 구성됐으며,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8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 내 몸을 위한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롯데호텔 한국차’ 4종 출시


    롯데호텔은 내 몸을 위한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롯데호텔 한국차’ 4종을 출시했다. 전국에 위치한 롯데호텔 4곳(롯데호텔 서울∙롯데호텔 월드∙롯데호텔 제주∙롯데호텔 부산)의 라운지에서 상시 판매하며, ‘검은콩 윤슬차’, ‘민들레 꽃등차’, ‘귤피 햇귀차’, ‘메밀 너울차’ 총 4가지 메뉴로 선보인다.

  • 모두 국내 유명 산지에서 양질의 재료들을 엄선하고, 차 본연의 맛을 더 부각시킬 수 있도록 재료를 농축해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또 개인마다 원하는 효능과 체질에 맞춰 즐길 수 있도록 종류를 다채롭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