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캠핑·호캉스를 계획했다면 챙겨야 할 아이템

기사입력 2021.07.09 11:21
  • 올 여름 휴가는 한적한 자연 속에서 힐링을 즐기는 ‘아웃도어(Outdoor)족’과 호텔에서 프라이빗한 여유를 즐기는 ‘인도어(Indoor)족’으로 양분화되는 모습이다. 실제로 KPR디지털커뮤니케이션 연구소가 올해 1~5월의 ‘여름 휴가’ 관련 8만건의 온라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캠핑카’, ‘오토캠핑장’, ‘호캉스’ 등의 언급이 많았다.

    더위를 피해 ‘밖으로(Outdoor)’ 혹은 ‘안으로(Indoor)’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바캉스 필수템을 소개한다.

    아웃도어족 - 갑갑한 도심을 떠나 자연 속에서 캠핑으로 재충전


    캠핑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 코멕스 ‘캠핑박스’는 간단한 짐 운반 및 수납박스로도 활용 가능하며, 사람이 올라가도 흔들리지 않는 튼튼한 내구성으로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이다. 체결고리로 안전하게 고정되어 운반 시에도 흔들림 없이 견고하다. 튼튼한 구조와 설계로 캠핑 테이블 대용으로도 사용하기에도 좋다. 박스 외부에 내용물 표기 가능한 네임판이 있어 더욱 편리하다. 19L, 34L, 40L, 60L 등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돼 캠핑 스타일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 캠핑에서 시원한 음료나 커피 등을 마시며 여유를 즐기는 것도 큰 묘미 중에 하나다. 써모스 ‘트래블 킹 아웃도어 포트’는 1.5L의 넉넉한 용량과 더불어 강력한 밀폐력으로 실수로 넘어져도 새지 않아 아이나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캠핑에도 부담 없는 제품이다. 바닥부는 스크래치에 강한 재질로 제작돼 야외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닫으면 자동으로 잠기는 오토락 구조와 음용구가 뚜껑 내부에 있어 먼지 유입이 방지된다. 10시간 기준 72도 이상, 10도 이하로 보온∙보냉 효력이 유지돼 장시간 캠핑에도 맛있는 온도를 지켜준다.

  • 프리미엄 미국산 소고기 엑셀비프의 소포장 제품 브랜드 ‘엑셀컷(Excel Cut)’은  캠핑 시즌을 맞아 쿠팡 전용 냉장 커플팩 신제품을 출시했다. 엑셀컷 커플팩은 인기가 많은 정통 스테이크 부위를 한 팩에 400g 이상씩 포장한 제품으로 부채살, 살치살, 척아이롤을 원육과 허브솔트 시즈닝 제품으로 선보였다. 함께 곁들여 즐기기 좋은 채끝과 립아이 스테이크는 300g 포장 제품으로 출시했다.

    인도어족 - 방역과 위생에 철저한 호텔에서 여유 즐기는 '호캉스'


    도심 속 호텔에서 프라이빗하게 여유를 즐기는 ‘호캉스’를 선호하는 인도어족도 많다. 철저한 방역과 위생 관리로 안심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다양한 놀거리가 마련되어 있기 때문이다.

  • 코멕스의 ‘레인보우 비치 쿨러백’은 스타일리시한 외부 투명백과 보냉 기능이 있는 분리형 내부백을 함께 제공한다. TPU 소재의 외부 투명백은 물이 흡수되지 않고 이물질이 묻어도 손쉽게 닦아낼 수 있어 호텔 내 수영장에서도 활용하기 좋을 뿐 아니라, 홀로그램 디자인으로 스타일리한 호캉스 패션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분리형 내부백에는 시원하게 보관해야 하는 음료는 물론, 외부에 보이고 싶지 않은 소지품까지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중(300 X 350(H)mm)·대(340 X 90 X 330(H)mm) 2가지의 활용성 높은 사이즈로 출시되어 여행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 BGF리테일의 편의점 CU의 모바일 앱 ‘포켓CU’에서는 휴가 시즌을 맞아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품 10종을 판매한다. 파우치 세트, 짐벌 셀카봉, 3WAY 목베게, 보조배터리, 방수팩 세트 등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을 더욱 안락하게 만들어주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파우치 세트는 네이비, 브라운, 그레이 색상별로 총 3종류다. 네이비는 총 3가지 사이즈(소, 중, 대)의 파우치로 구성됐으며 브라운과 그레이는 2가지 사이즈(중, 대)다. 짐벌 셀카봉에는 중력센서가 탑재되어 전후면 360도로 흔들림 없이 사진과 영상을 찍을 수 있다. 글로벌씰 보조배터리는 1만mAh 대용량으로 동시에 두 대를 충전할 수 있다.

  • 호캉스의 즐거운 기억을 세상에 한 장뿐인 즉석 사진에 담아 보는 것은 어떨까? 한국후지필름의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40’은 직관적이고 심플한 작동법과 주변 밝기를 조정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촬영이 가능한 ‘자동노출기능’, 간편하고 선명한 클로즈업 셀카를 지원하는 ‘셀피모드’ 등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블랙 색상의 가죽 텍스쳐에 실버 포인트가 더해져 클래식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호캉스 인증샷을 위한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좋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