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올여름 스테이케이션 하기 좋은 호텔·리조트 모음

기사입력 2021.07.09 09:38
  • 인파가 붐비는 복잡한 여행지를 피해 한 장소에서 머물며 한가로이 휴식을 즐기는 ‘스테이케이션(Stay + Vacation)’이 여행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올여름 쾌적한 호텔에서 투숙하며 휴가를 즐기는 스테이케이션을 계획했다면 참고해 볼 만한 호텔 패키지를 소개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서머 앳 더 파크’ 패키지


    파크 하얏트 서울은 오는 9월 26일까지 시티 바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서머 앳 더 파크 (Summer at the Park)’를 준비했다.

  • 본 패키지는 룸서비스 및 호텔 전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이닝 20만원 크레딧을 포함한다. 이외에도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를 비롯한 부대시설 혜택을 포함하며,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은 사우나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체크인 기준 3일 전 스위트 객실을 예약하면, 패키지 가격에서 10만원을 할인해주는 ‘서머 스위트 얼리버드 프로모션’ 도 준비하여 보다 넓은 객실에서 휴식을 계획하고 있다면 눈여겨볼 만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너프(NERF)와 컬래버레이션한 '썸머 스플래시'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은 올여름 어른들과 아이들 모두를 만족시킬 호캉스 패키지 ‘썸머 스플래시’를 출시했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면 ‘너프(NERF)’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호텔 옆에 위치한 서울식물원에서의 익사이팅 여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 너프 수퍼소커 라인 2종(프리즈파이어, 블리치 블라스트)이 함께 포함되며, 서울식물원 내 물을 보충할 충전소 위치를 담은 호텔 자체 제작 서울식물원 디스커버리 지도, 가든 키친 테이크아웃 화덕 피자 1박스 등이 함께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온 가족이 함께, 또는 커플끼리 무더운 여름에 공원에서 물총 싸움을 통해 시원하고 짜릿한 즐거움을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객실은 보타닉 룸, 이그제큐티브 룸, 스위트 룸까지 가능하다. 이그제큐티브 룸과 스위트 룸 이용 시, 조식과 해피아워가 최대 2인까지 포함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다양한 고객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서머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 먼저,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이용이 포함된 패키지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쿨 서머(Cool Summer)’ 패키지는 더글라스 딜럭스룸 1박 및 더글라스 라운지 이용(라이트 조식 및 더글라스 아워)이 가능하다. 그랜드 딜럭스룸1박이 포함된 ‘쿨러(Cooler)’와 그랜드 클럽 스위트룸 1박이 포함된 ‘쿨리스트(Coolest)’ 패키지는 더뷔페 조식 또는 라운지 혜택이 제공된다.

    ‘서머 이스케이프(Summer Escape)’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 룸에서의 1박과 더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한다. 해당 패키지 이용객에 한해 야외 수영장인 ‘리버파크’ 입장이 가능해 보다 쾌적한 풀(Pool)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시원한 룸에서 쉬는 것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여름 별미가 포함된 패키지도 마련되었다. 그랜드 워커힐의 ‘프로즌 서머(Frozen Summer)’와 더글라스 하우스의 ‘포레 앳 더글라스(Foret @ Douglas)’는 각각 그랜드 워커힐의 클럽 스위트룸과 더글라스 하우스의 딜럭스 룸 1박을 기본으로, 워커힐의 신규 디저트 메뉴인 ‘밀크티 앤 브라우니’ 빙수가 제공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오아시스 인 팰리스 패키지(Oasis in Palace Package)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7월 12일부터 8월 29일까지 야외수영장에서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인 팰리스 패키지(Oasis Scent Package)를 선보인다.

  • 이번 패키지는 앤티크한 객실 1박과 고대 그리스 신전을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풍경의 야외 수영장 입장권을 제공한다. 객실 당 풀사이드 선베드 2개와 웰컴 드링크 2잔이 제공되어 야외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으며, 물놀이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위글위글의 테디 베어 비치 타월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아비브 선크림(마일드 썬블락)과 아비브 쿨링 솔루션 마스크팩 1박스(5매입)로 구성한 서머 트래블 키트도 제공한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더현대 서울에서 쇼핑 혜택 누릴 수 있는 '쇼핑 스프리' 패키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여름 호캉스와 함께 더현대 서울에서 다양한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쇼핑 스프리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과 바로 연결되어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더현대 서울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기획됐다.

  • 해당 패키지는 ▲페어몬트 룸에서의 1박 ▲스펙트럼 조식 뷔페 2인 ▲객실 내 웰컴 어메니티 세팅 ▲오드펠로우즈 아이스크림 교환권 (2개입) ▲현대백화점 상품권 3만 원권(당일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더현대 서울 쇼핑 할인 및 사은품 혜택▲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50객실 한정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시슬리(Sisley) 스킨케어 기프트 3종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예약일 기준) 더현대 서울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들은 모두 바우처 형태로 체크인 시 제공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가족을 위한 도심 속 여름 휴가 ‘썸머 펀 위드 루카’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도심 속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썸머 펀 위드 루카 (Summer fun with Luca)’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디즈니 픽사의 신작 루카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되어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 패키지 혜택으로는 객실 1박과 디즈니 픽사 루카의 한정판 서머 기프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개방형 돔 천정을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을 디즈니 픽사 루카로 래핑 해 상상력과 재미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노보텔 브랜드의 가족 친화 정책에 하나로 성인 2인 조식 추가 시 16세 이하 자녀 2인까지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며, 2개의 객실을 예약할 경우 2번째 객실은 50프로 할인이 제공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여유로운 투숙이 가능하다.

    안다즈 서울 강남
    4인이서 즐기는 스위트룸 여름 호캉스 '가이즈 나이트 아웃' 패키지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친구들과의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룸 패키지 ‘가이즈 나이트 아웃’을 판매한다.

  • 이 패키지는 스위트룸 또는 발코니 스위르룸 1박에 그레이구스 보드카 1병과 맥주, 숙취 해소제와 프렌치후라이 등으로 구성된 주류바스켓과 해물라면과 강남버거, 계란후라이, 바닐라 쉐이크, 아이스아메리카노 등으로 구성된 속풀이 룸서비스 조식세트 등이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된다.

    4인 이하의 고객이 객실내에서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는 컨셉이 입소문을 타며 인기있는 패키지로 자리잡았다. 여기에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기본적으로 미니바(주류 제외),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상황에 다라 제한될 수 있음), 엑스트라 베드, 4인 유료 사우나 이용 또는 카바나 이용 등의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마이 리틀 플레이’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어린이들을 위한 키캉스 ‘마이 리틀 플레이’ 패키지를 8월 15일까지 선보인다. 마치 휴양지에 놀러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과 어린이들이 신나게 뛰놀며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키즈 플레이 라운지에서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 방학의 추억을 쌓을 수 있다.

  • ‘마이 리틀 플레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키즈 플레이 라운지의 어린이 입장권 1매가 포함된다. 키즈 플레이 라운지는 어린이 퍼포먼스 아트 업체인 ‘펀빌리티’의 전문 강사와 함께 인도어 캠핑, 아트월, 블록 및 아트 클래스 존에서 다양한 퍼포먼스 아트 액티비티들을 즐기며 재미와 창의력 발달을 모두 잡을 수 있게 한다.

    메이필드호텔
    야외 정원에서 숲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서머 패키지'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숲 속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서머패키지 출시했다.

  • ‘서머 가든 피크닉 패키지’는 야외 정원에서 숲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키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전문강사와 함께 창의력을 키워주는 컬러링 수업을 비롯해 숲 속 텃밭에서 모종을 심으며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반려식물 가드닝 체험과 100여 종의 수목이 가득한 메이필드 숲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산책을 즐긴 후 아름다운 야외정원에서 미니 피크닉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낮에는 호쾌한 라운딩을, 저녁에는 유러피안 테라스에서 BBQ와 무제한 맥주를 마시며 꿀휴식을 즐길 수 있는 ‘Golf & BBQ 패키지’도 선보인다. 비거리 300야드, 3개층 75타석의 완전 자동 티업 시스템을 갖춘 실외 연습장(90분)과 호수와 그린이 한 폭의 그림처럼 펼쳐진 필드 위에서 실전 골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파3 골프장 중 선택 가능하다. 로얄마일 테라스에서 조리장이 숯불 그릴에 직접 구워 제공되는 바비큐 플래터는 우대갈비, 폭빅 토마호크, 살치살, 스모크 브랏 소시지, 그릭샐러드가 푸짐하게 담긴다. 여기에 수제, 수입 맥주 4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글래드 호텔
    여름을 위한 ‘글래드 꿀잠 시즌7’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여름밤 편안한 숙면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의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시즌 7’과 업그레이드된 객실과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글래드 꿀잠 시즌 7 플러스’를 오는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 7’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만의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편안하고 깊은 숙면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토퍼 브랜드 ‘슬로우(slou)’의 아로마 파우치,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와 함께 콜라보한 수면 안대, 묻어남 없이 간편하게 스페셜 케어를 할 수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아비브의 크림코팅 마스크 1박스(5개입)으로 구성된 꿀잠키트 1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글래드 꿀잠 시즌 7 플러스’ 패키지 이용 시, 객실 업그레이드와 함께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에서 새롭게 런칭한 반팔 파자마 셋업 세트를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
    12시간 동안 호텔에 머무를 수 있는 ‘숏캉스’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의 키즈 플레이룸과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를 한나절 동안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숏캉스'가 인기다.

  • 서울신라호텔의 ‘데이타임 키즈 플레이룸’은 오전 8시 체크인하여 12시간 동안 호텔에 머무를 수 있는 ‘숏캉스’ 패키지로, 객실과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 서울신라호텔의 시그니처 시설인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이 포함돼 있다.알찬 혜택으로 구성된 반면 ‘어번 아일랜드’를 종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에 비해 약 35% 가격이 낮아 가성비도 인정받았다.

    오전에 ‘키즈 플레이룸’을 이용하는 가족 고객은 체크인 당일 오전 9시부터 3시간 동안 이곳을 이용한 후,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오후에 키즈 플레이룸을 이용하는 고객은 체크인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어번 아일랜드 이용 후 오후 3시부터 3시간 동안 키즈 플레이룸을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인조이 라운지 앤 바(Enjoyable Lounge & Bar) 패키지 / 릴렉싱 서머(Relaxing Summer)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미식과 휴식을 동시에 만족시킬 ‘인조이 라운지 앤 바(Enjoyable Lounge & Bar)’ 패키지를 선보인다.

  • ‘인조이 라운지 앤 바’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 높은 신라스테이 ‘라운지 바(Bar)’에서 준비한 신메뉴인 ‘브뤼에 치즈 오븐구이’를 맛볼 수 있는 것으로 브뤼에 치즈에 과일과 견과류 등의 다양한 재료로 토핑하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구워내 먹는 식감을 즐겁게 한다. 패키지는 △객실(1박), △브뤼에 치즈 오븐구이(1개), △하우스 와인(1병),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1개)로 구성됐으며, 8월말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서초, 삼성, 천안, 울산, 해운대, 서부산,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에서 선보이는 ‘릴렉싱 서머(Relaxing Summer)’ 패키지는 호텔 객실에서 색다른 취미 생활을 체험하며 기프트로 제공되는 아로마 오일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힐링 베케이션’ 상품이다. 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 수채화 컬러링북 키트가 제공된다. 평소 그림 그리는 것에 관심이 있거나, 실내에서 나만의 시간을 보내며 차분한 여름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눈 여겨 볼 이색 패키지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레몬 향 가득한 호캉스 즐길 수 있는 ‘치휴 레몬 썸머’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야외 온천 스파 ‘씨메르’를 레몬 콘셉트로 단장하고 '썸머 레몬 스파'를 오픈한다. ‘썸머 레몬 스파’는 시원한 레몬 향을 만끽하며 일상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리바이탈라이징(revitalizing)’을 콘셉트로 마련한 야외 온천이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레몬 향 가득한 씨메르에서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치휴 레몬 썸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씨메르 및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혜택과 함께 아쿠아 바의 시원한 소프트 음료를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 예약 고객에게는 스파클링 레몬 에센스의 향기를 담은 랑방 ‘걸 인 카프리’ 향수를 증정한다. 본 패키지는 7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피투게더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가족 여행객이 여유로운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해피투게더 패키지’를 오는 8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이 패키지에는 4인 가족이 머무르기 좋은 디럭스 더블 객실 1박과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조식 뷔페 4인 및 홈메이드 옛날 팥빙수 1회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아울러 9인승 또는 11인승의 더뉴카니발 24시간 대여 혜택이 포함돼 있어 편안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2박 시에는 제주민속촌 4인 입장권, 3박 시에는 익스플로러 프로그램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해비치 제주는 푸른 바다와 야자수 나무 경관이 어우러진 잔디 광장에서 태닝을 즐기며 이국적인 분위기의 여름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해비치 비치 클럽'을 오픈했다.

    오크밸리
    자연 속 휴식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이색 여름 패키지


    오크밸리는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 휴식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이색 여름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단순히 물놀이만 떠올리던 보편적인 여름 휴가가 아닌 고객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 먼저 색다른 시선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플라이 투 오크밸리’ 패키지가 있다. 객실 1박과 성주 공항의 경비행기 체험 최대 10% 할인권이 포함된 이 패키지는 광활한 오크밸리의 풍경을 땅이 아닌 하늘 위에서 바람을 온 몸으로 맞으며 스릴 넘치는 짜릿함을 즐길 수 있다. 오크밸리 경비행기 코스는 일 최대 6명 기준 30분 코스로 체험 가능하며 성주공항을 통한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여행의 묘미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비큐이다. 오크밸리의 ‘바비큐 투 고’ 패키지는 오크뷰 레스토랑의 모듬 바비큐 플래터를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한다. 모듬 바비큐 플래터는 다양한 바비큐 메뉴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 됐다. 모듬 바비큐 플래터는 객실 배달이 가능해 창 밖으로 펼쳐진 초록빛 골프장 풍경을 배경 배경삼아 객실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딜라이트 애프터눈’ 패키지는 여름 휴가 동안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객실 1박과 오크카페 3만원 이용권이 포함된 이 패키지는 빙수 또는 갓 구운 베이커리를 곁들인 커피 한 잔과 함께 한 낮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레스트리 리솜
    ‘홀리스틱 스테이’ 패키지


    지난 2일 포레스트 리솜 옆에 오픈한 레스트리 리솜은 '홀리스틱 스테이(Holistic Stay)' 패키지를 선보였다. 레스트리 리솜은 150년 원시 숲을 파노라마 뷰로 조망할 수 있는 풍광과 세련되고 따스한 감성의 실내 디자인으로 숲캉스를 찾는 휴양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 이번에 선보이는 홀리스틱 스테이 패키지에는 포레스트뷰의 객실 1박과 프리미엄 북카페 2인 음료 이용권 그리고 레스트리에서의 감각적인 휴식을 도와 줄 향기와 차가 담긴 홀리스틱 스테이키트가 제공된다. 홀리스틱 스테이 키트는 모닝 리추얼, 애프터눈 리추얼, 이브닝 리추얼의 3가지 테마 중 선택이 가능하다.

    시적인 정취가 있는 아침의 풍경, 기분 좋은 설렘이 있는 달콤한 오후, 하루를 마감하는 저녁의 차분한 쉼을 콘셉트로 구성된 키트의 리추얼 스프레이는 프리미엄 향 브랜드 ‘수토메 아포테케리’가 조향하고 한남동 티하우스 ‘산수화’가 각각의 향기에 어울리는 차를 선별하여 준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