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국적인 열대 과일 활용한 신제품 출시 잇달아

기사입력 2021.07.07 15:09
  • 무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지자 식품업계가 열대 과일을 활용한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새콤달콤한 맛은 물론이고 영양 성분까지 풍부한 망고를 활용해 더위에 지친 입맛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이국적인 맛의 신제품들을 소개한다.

    망고와 바나나를 조합한 ‘망고 바나나 그래놀라’


    농심켈로그는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국내 시리얼 제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열대 과일 망고와 바나나를 조합한 ‘망고 바나나 그래놀라’를 출시했다.

  • 신제품 망고 바나나 그래놀라는 귀리, 보리, 통밀, 쌀, 옥수수를 오븐에 구운 그래놀라에 달콤한 바나나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더해줄 건바나나칩, 쫄깃하고 새콤달콤한 망고 맛 피스를 넣었다. 담백한 쌀 푸레이크에도 망고 과즙을 더해 인기 조합 ‘망고 바나나’의 맛을 그래놀라에 완벽하게 구현했다.

    열대 과일을 활용한 여름 음료 ‘쿨라타(Coolatta)’


    던킨은 열대 과일을 활용한 여름 음료 ‘쿨라타(Coolatta)’ 2종을 출시했다. 던킨의 ‘쿨라타’ 신제품은 최근 높아진 이색 과일의 인기와 ‘트로피컬 칵테일’ 콘셉트를 반영해 여름에 잘 어울리는 맛과 비주얼로 탄생했다.

  • 파인애플의 새콤달콤함과 코코넛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루는 ‘무알콜 피나콜라다 쿨라타’와 알이 크고 당도가 높아 인기를 얻고 있는 샤인머스켓을 활용해 청포도의 진한 달콤함을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샤인머스켓 쿨라타’ 등 총 2종이다.

    달콤한 꿀에 빠진 바나나 '망고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는 7월 이달의 맛으로 열대 과일 망고와 바나나 조합에 꿀이 조화를 이루는 ‘꿀·바·망(꿀에 빠진 바나나와 망고)'을 출시했다.

  • 신메뉴 ‘꿀·바·망’은 망고 아이스크림에 꿀을 첨가해 달콤한 풍미를 살린 ‘허니 망고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바나나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지며 새콤달콤한 맛을 완성했다. 여기에 망고 다이스(Dice, 주사위 모양의 과일 토핑)를 넣어 망고의 맛과 식감도 풍부하게 살렸다. 배스킨라빈스는 ‘꿀·바·망’을 활용해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협업한 케이크 등 여러 여름철 신메뉴도 선보일 계획이다.

    1년 만의 몬스터 에너지 신제품 ‘몬스터 에너지 망고 로코’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는 신제품 ‘몬스터 에너지 망고 로코’를 출시했다.

  • 몬스터 에너지 망고 로코는 몬스터 에너지가 국내에 6번째로 출시하는 제품으로 망고 과즙이 함유된 에너지 드링크로 달콤하고 이국적인 망고 맛과 부드러운 탄산이 특징이다. 몬스터 에너지의 에너제틱한 매력과 달콤한 망고 퓌레의 조화로운 밸런스를 자랑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