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러쉬 스파, 수면 부족을 느끼는 이들을 위한 헤어 트리트먼트 론칭

기사입력 2021.07.07 11:23
  • 러쉬코리아가 운영하는 러쉬 스파에서 ‘탱글드 헤어 트리트먼트(Tangled Hair Treatment)’를 새롭게 선보였다.

    ‘탱글드 헤어 스파 트리트먼트’는 러쉬 스파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헤어 트리트먼트다. 25분 동안 두피를 비롯한 얼굴, 목, 어깨, 팔 등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집중적으로 관리한다. 몸과 마음에 긴장을 풀어줘 일상생활에서 쌓인 피로를 풀고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 사진 제공=러쉬코리아
    ▲ 사진 제공=러쉬코리아

    해당 트리트먼트는 러쉬 스파 테라피스트 에리코(Eriko)에 의해 고안됐다. 그녀는 출산 후 수면 부족으로 정신과 체력에 한계를 느끼면서 수면의 중요성을 깨달았다. 이를 바탕으로 짧은 시간에 충분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트리트먼트를 연구하면서 세로토닌 호르몬이 수면의 질과 깊은 관계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에 세로토닌 분비를 유도하는 헤드 마사지를 개발해 ‘탱글드 헤어 스파 트리트먼트’에 적용했다.

    여기에 각 트리트먼트 콘셉트에 맞게 러쉬 뮤직 디렉터가 작곡한 음악을 들려준다. 바이올린과 대나무로 만든 일본 전통 플루트 사쿠하치를 합주하여 동서양의 선율이 어우러진 음악으로 완성했다.

    부드러운 마사지 동작을 통해 두피 내부에 긴장을 풀어주는 ‘탱글드 헤어 스파 트리트먼트’는 러쉬 스파 경리단길점과 압구정점 두 곳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러쉬 스파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휴식과 힐링을 제공하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