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여행업계, 여름 휴가철 맞아 7월 할인 프로모션 전개

기사입력 2021.07.05 17:34
  • 여행업계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벤트 및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국내 호캉스 수요가 폭증할 것으로 예상되자 특급호텔들이 할인혜택을 강화한 특가형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야놀자, 역대 최대 규모 고객 혜택 제공


    야놀자는 올 여름 성수기에 총 260억 원을 투입한 ‘전 국민 놀테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의 핵심 키워드인 ‘놀테크’는 여가를 의미하는 ‘놀다’와 기술을 의미하는 ‘테크(Tech)’의 합성어로, 야놀자만의 혁신적인 트래블 테크와 압도적 혜택을 통한 여가 재테크의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야놀자는 8월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마케팅 비용을 투자해 성수기 기간 중 고객들의 여가 활동을 지원함과 동시에 글로벌 트래블 테크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 신규 캠페인 ‘야놀자 테크놀로지’를 통해 야놀자의 숙박, 레저, 교통, 맛집 등 독보적인 여가 인벤토리와 이를 하나의 플랫폼에 담은 기술력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오는 8월까지 TV와 온라인 주요 채널, 라디오, 옥외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기술로 여행의 모든 것을 한 번에 쉽게 해주는 여가 슈퍼앱으로서의 인지도를 제고할 예정이다.

    성수기 기간 중 다양한 고객 혜택도 제공한다. 매일 인당 최대 1백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하는 당첨률 100%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마다 숙소·레저·렌터카 등을 대상으로 선착순 초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또한, 오는 8월 2일(월)까지 7, 8월 중 사용 가능한 총 15만 원 상당의 국내 숙소 쿠폰팩도 발급한다.

    인터파크투어, ‘얼린’ 해외여행 상품 종합전


    인터파크투어는 ‘이번에도 최초로 여행을 얼렸다’ 기획전을 진행하며 상품가를 균일 요금제로 동결시켜 추후 항공료나 호텔료가 상승해도 최초 구매한 지금 이 가격 그대로 떠날 수 있는 항공권, 숙박권, 패키지를 선보인다.

  • 인기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의 상품을 고루 준비했으며, 양국간 자가격리 해제 시부터 1년간 이용 가능한 조건이다. 상품마다 세부 조건은 상이하지만, 일정 기간 내에 100% 환불 가능하며, 출발일 지정 전까지 100% 변경 및 양도도 가능하다.

    얼린 항공권 대표 상품으로는 20만원대부터 구매 가능한 ‘괌 5일’, ‘대만 3일/4일’, 30만원대부터 판매하는 ‘다낭 4/5일’, ‘북해도 4일’ 등이 있다. 얼린 숙박권은 20만원대의 ‘베트남 노보텔 3박’, 30만원대의 ‘필리핀 헤난리조트 3박’, ‘베트남 풀만리조트 3박’, 100만원대 ‘괌&사이판 PIC리조트 3박’ 등이 있다. 얼린 패키지는 40만원대의 ‘대만 4일’, 60만원대의 ‘괌 자유 3박5일’부터 100만원대의 ‘동유럽 4국9일’, 200만원대인 ‘미서부 10일’까지 폭넓게 준비했다.

    에미레이트 항공, 한국인 여행객 위한 여름 특가 프로모션 진행


    에미레이트 항공은 2021년 7월 5일부터 12월 15일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퍼스트,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오는 7월 19일까지 여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몰디브, 프랑스 파리, 포르투갈 리스본, 이탈리아 로마, 스페인 바르셀로나 및 마드리드 노선 등이 포함된 이번 프로모션은 이코노미 클래스 657,900원, 비즈니스 클래스 1,768,700원, 퍼스트 클래스 4,292,4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국내에서 백신 접종을 완료한 여행객들은 두바이, 몰디브, 파리,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등의 해외 여행지뿐만 아니라 여행 후 한국에 돌아올 때도 격리가 면제되기에, 걱정을 덜고 여행할 수 있다. 단, 백신별로 정해진 횟수만큼 접종 후 2주가 경과하고, 출발 72시간 이내 발급받은 코로나19 PCR 음성 확인서를 제출해야만 국내 입국 시 격리 면제 대상에 해당된다.

    필리핀 관광부, 모두투어와 공동 프로모션 실시


    필리핀 관광부는 모두투어와 공동으로 오는 7월 28일까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여행지-리부트 필리핀 Reboot Philippines-Korea’s Favorite Vacation Spot>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필리핀 관광부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인기 있는 휴양지 세부와 보라카이를 비롯하여 보홀 등의 여행 상품을 비롯하여 마닐라, 클락 지역의 골프 여행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출발일은 10월 이후이며, 패키지 상품부터 자유여행 상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주 세부, 보라카이 보홀 상품은 각각 선착순 한정 50% 할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프로모션 마지막 주에는 골프 상품 또한 일부 상품에 한하여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채널과 해외 패키지여행 비교 플랫폼 '트립 스토어' 등을 통해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원더박스’ 얼리버드 상품 한정 판매


    파라다이스시티가 7월 재개장을 맞아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와 실내형 테마파크 ‘원더박스’를 최대 5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얼리버드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씨메르’와 ‘원더박스’ 얼리버드 상품은 각각 선착순 1,000명에게 한정 판매한다.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재개장 당일인 7월 16일(금)부터 8월 31일(화)까지 여름 시즌 동안 이용할 수 있다.

  • 먼저, ‘씨메르 얼리버드’ 상품은 ‘씨메르’의 전 시설을 6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성인 아쿠아 스파권 2매를 비롯해 무료 음료 2잔과 비치타월 2개 무료 대여 혜택을 제공한다. ‘원더박스 얼리버드’ 상품은 ‘원더박스’ 내 다이나믹한 어트랙션들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1일 자유 이용권 2매와 신나는 게임을 즐기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카니발 게임 1회 이용권 2매를 포함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고객들이 새로워진 씨메르와 원더박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7월 19일부터 주중(월~목) 객실 패키지 이용객 대상 씨메르와 원더박스 무료 이용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인터컨티넨탈, 심야 프로모션 선보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한 여름밤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심야 주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여름과 어울리는 샴페인을 주제로, 한 동안 만나지 못했던 도심의 야경을 즐기며 늦은 시간만의 한적한 여유를 만끽할 수 있어 올빼미형 고객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라운지&바에서는 야간 시간대 방문 고객을 위해 7월 한 달간은 저녁 10시 이후 방문 고객들에게 전 메뉴 15% 할인 혜택도 덤으로 제공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로비라운지&바에서는 하코네의 시그니처 스시를 마리아주한 ‘옐로우 샴페인 나잇’을 7월 12일부터 진행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통창 밖으로 펼쳐진 한강과 도심의 야경을 배경으로, 이탈리안 스파클링 와인인 프로세코(Prosecco)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스파클링 나잇’을 7월 5일부터 8월 말까지 매일 밤 9시 30분부터 12시까지 선보인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최대 40% 할인 혜택 가능한 서머 플래시 세일 진행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최대 40% 할인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서머 플래시 세일을 7월 8일까지 진행한다. 한정 프로모션으로 일반 고객 및 유료 회원인 아코르 플러스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 투숙 가능 기간은 아코르 플러스 회원의 경우 7월 3일부터 9월 30일까지, 일반 고객은 7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일반 고객은 최대 30%까지, 아코르 플러스 회원의 경우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펜트하우스 및 디플로매틱 스카이 스위트 객실을 제외한 전 객실 대상으로 진행되며, 객실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국내 힐튼 호텔, 힐튼 아너스 고객 최대 25% 할인


    국내 소재 3개 힐튼 호텔(밀레니엄 힐튼 서울,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힐튼 경주)에서는 최대 25%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 이번 플래시 세일은 7월 1일(목) 오전 11시부터 7월 21일(수) 오전 11시까지 각 호텔(밀레니엄 힐튼 서울,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힐튼 경주)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힐튼 아너스)을 통해 진행되며, 힐튼 아너스 고객의 경우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가능하다. 일반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플래시 세일 혜택이 적용되는 투숙 기간은2021년 9월 30일까지로 예약 변경은 도착 48시간 전까지 가능하며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하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4박 이상 투숙 시 25% 할인되는 프로모션 실시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여유로운 스테이케이션을 즐길 수 있는 ‘Stay Longer and Sav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이용객들은 힐튼 멤버십 ‘힐튼 아너스’ 무료 가입 후, 4박 이상 연박으로 투숙 시 최대 25% 할인율이 적용된다. 투숙일로부터 일주일 전까지 취소 가능하며, 예약 시점에 1박 투숙에 대한 보증금을 지불해야 한다.

    휘닉스 평창, 시원하고 안전하게 떠나는 여름휴가 프로모션


    휘닉스 평창은 올여름 시원하고 안전한 여름휴가를 떠날 수 있는 '7월 휘플위크'를 진행한다.

  • 7월 휘플위크는 15일간 한정 판매하는 특가형 프로모션으로, 객실 1박과 조식, 루지, 관광 곤돌라와 시원한 커피가 제공된다.

    와인과 맥주를 즐기는 여행객이라면, 주중(일~목) 한정으로 진행하는 와인&비어파티 프로모션을 추천한다. 객실 1박과 함께 아베토 라운지에서 넓은 통창을 통해 보이는 포레스트 파크의 푸른 전경을 배경으로 와인 마리아주를 즐기며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기간 한정으로 매일 선착순 15팀에게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