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우디 코리아,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실시… "13개 필수 항목, 무료 점검"

기사입력 2021.07.05 17:00
  • 아우디 코리아가 금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1 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아우디 '2021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아우디 코리아 제공
    ▲ 아우디 '2021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아우디 코리아 제공

    이번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과 장마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해 마련됐다.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에어컨, 냉각 시스템, 엔진 및 배터리 등 13개 필수 항목에 대한 무료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아우디 싱글 프레임 차량용 방향제 및 리필팩을 증정한다.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차량 주행 거리에 따른 필수 정비 아이템과 서비스로 구성돼 기본적인 차량 유지 관리를 가능하게 하고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상품이다.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독일 아우디 본사에서 권장하는 차량 점검 주기에 맞춰 고객의 수요가 높은 아이템과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해 편의를 더했다. 스탠다드,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 및 브레이크 패키지의 4가지 종류가 포함됐으며, 개별 소모품 교환 및 점검을 통한 유지·관리 비용 대비 약 20%가량 할인된 비용으로 제공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