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여행·호텔업계, 올여름 제주 여행객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 선보여

기사입력 2021.07.05 14:09
  •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표 휴가지로 각광받는 제주도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여행 및 호텔업계가 기획전 및 호캉스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올여름 제주도로 여행을 갈 계획이라면 참고하면 좋을 기획전 및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야놀자, ‘제주 여행 올인원’ 기획전 진행


    야놀자는 제주 여행 전용 메뉴를 통해 숙소·항공·렌터카·레저·맛집 등 제주도 여가 상품을 통합 제공한다. 또한, 7월 말까지 제주도 숙소 예약 시 장바구니 서비스를 활용해 레저·티켓·렌터카 등을 함께 구매하면 결제금액의 30%(최대 3만원)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한다. 자체 발행하는 고품격 숙소 추천 매거진 ‘프리미어 콜렉션’에서 제주 관광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 여름 성수기를 맞아 제주 유명 호텔 99개가 참여하는 '제주 호캉스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8월 2일까지 제주 호텔 예약 시 최대 80% 할인 혜택과 8월 말까지 이용 가능한 15만원 상당의 쿠폰팩도 제공한다. 애견 동반, 럭셔리, 감성 독채 등 다양한 테마의 제주도 펜션·풀빌라 162개도 최대 75% 할인 판매하며, 일부 펜션은 2만원 중복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제주 놀거리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이달 말까지 제주도 레저·렌터카 예약 시 10% 할인 쿠폰(최대 7천 원)을 증정하고,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인기 레저 상품 30%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이외에도 간편결제 서비스 및 주요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만원 할인도 추가 적용된다.

    트립닷컴, 휴가철 호캉스 원하는 제주 여행객 위한 호텔 특가전 진행


    트립닷컴은 제주도로 휴가를 떠나는 호캉스 여행객들을 위해 제주도 인기 호텔 단독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호텔 상품들은 다양한 여행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주도 인기 호텔들로 엄선됐다.

  • 특가전에 참여하는 호텔은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그랜드 조선 제주 ▲제주 토스카나 호텔 ▲까사로마 호텔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 ▲호텔 샬롬 제주 ▲아시아 호텔 제주 등 총 7개이다. 해당 호텔들은 루프탑 수영장, 4계절 온수풀, 키즈카페, 게임장 등 여러 종류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호텔 내에서도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트립닷컴의 제주도 호텔 특가전은 7월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참여는 트립닷컴 웹페이지와 앱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번 특가전을 통해 여행객들은 제주 인기 호텔 숙박권을 최저 4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여기어때, 새로운 형태의 여행 영상 콘텐츠 ‘지금, 제주’ 오픈


    여기어때는 랜선 여행 콘텐츠 ‘지금, 제주’를 오픈했다. ‘지금, 제주’는 제주 곳곳의 풍경을 짧은 영상에 담아 감상할 수 있도록 자체 제작한 여행 콘텐츠다. 성산일출봉의 노을, 제주행 비행기에서 바라본 하늘, 하늘에서 바라본 우도, 삼달오름에 떨어지는 빗소리, 신창 풍차 해안도로의 바람소리 등 제주 구석구석 현지의 분위기와 생생한 사운드를 하나의 장면으로 담았다. 제주의 자연과 명소 이외에도, 창밖 풍경이 아름다운 제주의 숙소와 제주 맛집의 풍경도 함께 보여준다.

  • '지금, 제주'는 자체 촬영한 77개의 제주 풍경이 연속 재생돼,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모든 영상은 세로형 모바일에 최적화됐으며, 특히 숙소와 맛집 영상은 해당 장소의 예약, 혹은 리뷰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이번 '지금, 제주'는 사진보다 생생한 콘텐츠로, 고객의 앱 체류 시간을 확대하고 동시에 구매로 이어지는 '콘텐츠 커머스'의 역량을 확대할 것으로 보인다.

    WE 호텔 제주, 키즈 숲 프로그램 진행하는 ‘엄마! 어디가? 패키지’ 운영


    국내 최초의 메디웰 컨셉의 헬스 리조트 WE 호텔 제주는 아이가 숲 미술 클래스로 모네의 감성을 배우며 건강해지는 동안 엄마는 메디컬 테라피로 아름다워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엄마! 어디가? 패키지’를 선보인다.

  • 엄마! 어디가? 패키지는 ‘WE 호텔’과 퍼포먼스 미술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펀빌리티'와 함께 ‘키즈 숲 프로그램’을 공동 기획하여 한라산의 숲에서 빛과 자연에 대한 탐구, 디지털 세대 어린이의 감성지능과 소근육 발달을 위해 자연 속 재료들을 이용해 아이들을 위한 ‘퍼포먼스 미술 클래스’를 금, 토, 일요일에 약 3시간(15시~18시) 동안 진행한다.

    미술 클래스가 진행되는 시간 동안 패키지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메디웰 크레딧'은 숲 속 꼬마 요정들이 빛과 함께 자연을 탐험하는 사이 엄마들에게 선사되는 선물 같은 시간이 된다. 메디웰 크레딧으로 ‘메디컬센터’ 또는 ‘웰니스센터’에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데,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메디웰 프로그램 5종(링클 케어, 화이트닝 케어, 슬리밍 케어, 스트레스 케어, 면역력 케어) 중 택일하여 아름다워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일요일에는 웰니스 클럽 5종(아쿠아 플로팅, 마인드, 아쿠아서킷, 아쿠아 바이크, 아이랑 프로그램) 중 택일할 수 있다.

    엄마! 어디가? 패키지는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는 슈페리어룸에서의 1박과, ‘다채’ 레스토랑의 웰빙 조식 뷔페(성인 2인 & 소아 1인), 천연암반수 사우나(3인), 그리고 비치 튜브 1개가 제공되며, 위에 소개된 펀빌리티 퍼포미술 클래스 소아(5세~10세) 1인, 엄마를 위한 메디웰 크레딧 1회권이 제공된다. 더불어 피부 미용에 좋은 천연암반중탄산수를 사용하는 야외 수영장, 야외 자쿠지,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2박 투숙 시 혜택으로는 THE WE 치맥 세트를 1회 제공한다.

    롯데호텔 제주, 고객 구성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맞춤형 패키지


    롯데호텔 제주는 올여름 커플, 키즈, 패밀리를 위한 맞춤형 여름 패키지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 둘만의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연인들을 위한 ‘썸머 모먼트(Summer Moment)’ 패키지는 디럭스 가든 룸 1박, ‘더 캔버스’ 박당 조식 2인, 여름 필수품인 친환경 ‘비건 썬밤 1세트’, ‘카페 해온 스페셜 메뉴’ 1회,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등의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을 위한 ‘디얼 키즈(Dear Kids)’패키지는 디럭스 가든 패밀리 룸 1박, 더 캔버스 박당 조식 3인(성인2, 소인1), 프리미엄 친환경 키즈 수영복 브랜드 ‘쁘띠크랩 키즈 플랩캡’ 1개, 프랑스 유기농 아기 화장품 ‘쁘리마쥬 트래블 키트’ 1세트, 카페 해온 스페셜 메뉴 1회,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등을 모두 포함한다.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올 투게더(All Together)’ 패키지가 제격이다. 프리미어 가든 패밀리 룸 1박과 더 캔버스 박당 조식 4인, 패밀리 락 볼링장 4인 1회, 미니바 무료 1회, 해온 스위밍 쿠션 2개 등을 제공한다. 모든 패키지의 투숙 기간은 오는 9월 1일까지며, 더 캔버스 조식은 브런치 뷔페 또는 인룸 조식으로 변경 가능하다.(사전 예약 필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북 유어 서머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에메랄드 빛 바다가 눈앞에 펼쳐지는 야자수 나무 아래서 이국적인 분위기의 여름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북 유어 서머(Book your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7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투숙 시 이용 가능한 패키지로 호텔은 2인, 리조트는 4인 기준의 혜택이 담겼다.

  • 이 패키지에는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이용과 함께 데이베드 3시간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치킨과 생맥주 2잔 세트가 제공돼 물놀이 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여름철 휴가지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비치백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아름다운 제주 경관의 객실 1박 및 조식 이용 혜택도 있다.

    머물수록 더 큰 혜택으로, 2박 시에는 푸른 잔디밭의 야자수 나무 아래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비치 클럽 태닝존’ 3시간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3박 시에는 호텔 투숙객에게는 미니바 무료 이용, 리조트 투숙객에게는 하와이안 칵테일 2잔을 제공한다.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 ‘스위트 애프터눈’ 프로모션


    제주신화월드는 스위트룸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애프터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스위트 애프터눈’ 프로모션은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의 럭셔리한 스위트룸에서 우아한 분위기와 함께 특별하고 품격 있는 호캉스를 최대 42% 할인된(프레지덴셜 스위트룸 기준)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7월 5일 오전 9시부터 7월 9일 오후 6시까지 단 5일 동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일반 객실보다 2배 이상 넓은 공간에 안락한 거실과 편안한 침실로 구성된 디럭스 스위트룸, 감각적으로 꾸며진 침실과 거실, 그리고 다이닝 룸까지 갖춘 프리미어 스위트룸, 제주신화월드 최고 럭셔리한 객실로 넓은 침실과 파우더룸, 드레스룸, 화장실 등이 모두 분리된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중 선택하여 투숙할 수 있다.

    프로모션 혜택으로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런치 뷔페 2인 이용권이 제공되며, 프리미어 스위트룸 또는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투숙 시, 오후 2시까지 머물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이 적용 가능해 최대 23시간 동안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예약 기간은 7월 5일부터 7월 9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7월 6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히든클리프, ‘히든 발리’ 여름 패키지 선보여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에서 마치 인도네시아 발리에 온 듯 이국적인 자연 풍경 속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히든 발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 히든 발리 패키지 이용 시 제주도의 오름을 본 딴 정원이 내려다 보이는 디럭스 가든 뷰에서 1박이 제공된다. 객실 발코니에서 초록빛 원시림을 조망할 수 있는 클리프 뷰 객실로 업그레이드 할 경우, '풀 문 나이트 인 뮤직 올인원 2인' 혜택이 주어진다. 풀 문 나이트 인 뮤직은 인피니티 풀 야간 이벤트로서 화려한 조명 아래 감각적인 음악을 들으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히든 클리프를 대표하는 파노라마 레스토랑에서는 인피니티 풀을 조망하며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 2인 혹은 발리세트 중 선택하여 식사를 할 수 있다. 발리세트는 나시고랭과 팟타이, 트로피컬 무드의 칵테일로 구성되어 해외로 여름휴가를 온 듯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패키지 이용고객에 한해 뷰티 브랜드 '달바'의 '워터풀 마일드 선크림'을 제공한다. 본 패키지를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는 여름시즌을 맞아 특별히 선보이는 발리 빙수(팥빙수 또는 블루베리 빙수 중 택1)를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럭셔리 허니문의 진수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 선봬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Suite Honeymoon Package)’를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130㎡ 규모의 그랜드 스위트 또는 코너 스위트 2박을 제공하여 신혼여행의 특별함을 더하는 것이다. 체크인, 체크아웃 역시 6층에 위치한 ‘그랜드 클럽’에서 프라이빗하게 진행할 수 있어 여유롭다. 객실 내에서 허니문 기념 파티를 즐기며 인생샷을 찍을 수 있도록 꽃다발과 샴페인 1병, 케이크도 웰컴 선물로 증정한다.

  • 그랜드 스위트와 코너 스위트는 통창(높이 2.5m)이있어 제주 바다와 제주 공항, 도심이 파노라마 뷰로 펼쳐져 있다. 파티를 즐길 수 있는 6인용 다이닝 공간, 거실 공간이 있으며, 별도로 분리된 침실 공간에는 수퍼킹 베드(가로 2m, 세로 2m)를 갖추고 있다. 400수 프리미엄 침대 시트와 천연 구스다운 오버사이즈 베개가 있어 최상의 안락함을 더한다.

    두 개의 세면대, 아일랜드 욕조, 워크인 드레스룸, 발망 어메니티 등 객실 곳곳에서 그랜드 하얏트 제주만의 럭셔리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드림타워 내에서 원스탑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 및 부대시설 혜택도 포함되어 있다. 룸서비스로 조식 2인(2인 기준 5만~8만원 상당/ 콘티넨탈, 아메리칸, 한국식, 건강식 조식 중 택1)을 제공하여 보다 여유롭게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카페 8’에서 2인 런치세트도 맛볼 수 있으며 조식, 올데이 리프레시먼트, 이브닝 칵테일 등 시간대별로 각기 다른 다이닝 서비스 및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클럽’ 혜택(2인 기준 20만원 상당)도 경험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