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실에서 상쾌하게 여름 보낼 수 있는 아이템

기사입력 2021.06.22 17:03
  • 올여름은 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는 기상청의 예보에 집에서 사용하는 여름 나기 아이템들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소비자가 많다. 이에 가구 및 침구업계에서는 침실에서 보다 더욱 상쾌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젤 소재의 매트리스로 시원하고 쾌적한 수면환경 조성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의 젤인퓨즈드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젤이 함유되어 있어 수면 중 발생하는 열을 적절하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수면의 질이 쉽게 떨어지기 쉬운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쾌적한 최적의 수면환경을 조성해주어 질 높은 숙면을 하는 데 도움을 준다.

  • 통기성과 내구성에 탁월한 삼중직 자카드 원단을 사용하고, 사이드 보더에는 통풍성이 뛰어난 메쉬 원단을 사용하여 몸에 열이 많은 체질인 이들도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청량한 수면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리프레시 쿨링 필로우, 쿨링 소재를 활용해 수면 중 적절 체온 유지


    시몬스의 리프레시 쿨링 필로우는 경추베개솜 타입으로 제작돼 평소 스마트폰으로 인해 거북목 등과 같은 증상을 보이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 인체공학적인 커브 형태로 머리와 경추를 안정적으로 받쳐주고 근육의 압박을 최소화시켜 더욱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체온이 상승하면 열을 흡수하는 쿨링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시원하고 쾌적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냉감 침구 퓨어 슬립 쿨쿨 아이스, 슈퍼 냉감 소재 원단 적용한 기능성 침구


    토털 리빙 기업 웰크론은 높은 열전도율을 지닌 슈퍼 냉감 소재 원단을 사용해 열을 보다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하여 피부에 닿자마자 시원하고 청량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기능성 침구를 선보였다.

  • 몸에 열이 많고 예민한 피부를 지닌 임산부 혹은 탈모로 인해 두피열에 민감한 이들과 같이 추구하는 최적의 수면 방식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자연소재 냉감기능 여름용 차렵이불


    이브자리는 최근 무더운 여름철 냉감 기능을 강화한 차렵이불을 선보였다. 원하는 취향과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디자인에 따라 프리티가든, 모던라인, 오트 3종 중 선택할 수 있다.

  • 열을 흡수하는 특성을 지닌 자일리톨과 녹차 추출물, 수분 조절력, 통기성에 탁월한 모달, 인견과 같은 나무 추출 섬유와 같은 자연 소재들을 활용해 소재 고유의 냉감 효과를 살리고 시원함은 물론 건강함까지 잡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