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먹캉스로 즐기는 게 대세! 먹캉스 트렌드 반영해 다채로운 메뉴 선보이는 호텔

기사입력 2021.06.22 14:45
  • 국내 호텔들이 MZ세대의 먹캉스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미식 경험 선사를 위해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X 닉스’ 콜라보 축제 진행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세계 최대 뉴욕 정통 스테이크하우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와 6월 24일부터 30일까지 스테이크 축제를 진행한다. ‘뉴욕 3대 스테이크’로 꼽히는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의 시그니처 메뉴와 함께 닉스의 전문 셰프들이 부산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스테이크 코스 요리와 특선 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 6월 24일에 열리는 ‘갈라 디너’는 프리미엄 식재료를 한 데 담은 아뮤즈 부쉬에 이어 신선한 찹 샐러드와 바삭하게 구운 베이컨이 입맛을 돋운다. 이어 기장 미역을 곁들인 옥돔과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후레쉬 트러플 파스타가 제공된다. 메인 요리는 미국 농무부가 인정한 최상위 3% 프라임 등급 블랙앵거스를 28일 간 건식 숙성 조리한 울프강 포터하우스 스테이크에 부산 대저 토마토,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등을 더해 미식 경험의 정점을 찍는다.

    비노 파라다이스가 엄선한 페어링 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필리조 에 피스의 뉴메로8 블랑 드 블랑 파라다이스 에디션을 웰컴 드링크로 시작해 브로사이드 센트럴 코스트 샤도네이와 마가리타 빈야드 파소 로블스 메를로가 연이어 제공된다. 이후 메인 코스에 걸맞는 캘리포니아 컬트와인 레비아탄까지 한층 더 풍부한 미식 코스를 완성해준다.

    특선 메뉴를 조화롭게 구성한 ‘스테이크 위크’도 선보인다. 28일 간 건식 숙성해 깊고 진한 육즙이 가득한 울프강의 시그니처 메뉴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10여가지 신선한 야채로 만든 찹 샐러드와 두툼하게 썰어낸 울프강 시즐링 캐나디언 베이컨, 부드러운 풍미의 해산물 차우더 수프 등을 포함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30시간 VR x 먹캉스 패키지’ 출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30시간 VR x 먹캉스 패키지’는 VR기기를 대여해 객실에서 가상현실 체험을 즐기며, 다양한 식음 메뉴로 새로운 차원의 엔터테인먼트와 완벽 먹캉스를 프라이빗하게 누릴 수 있는 패키지다.

  • VR기기에는 100여가지 게임, 300여편의 영상 등 다양한 VR콘텐츠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볼 수 있는 OTT시청 서비스까지 탑재됐다. 프라이빗 대화면 영화관부터 360도 우주탐험, 롤러코스터를 타며 레이저총을 발사하는 게임 및 볼링, 양궁, 농구 등 멀티플레이 게임까지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다.

    조식 뷔페와 인룸다이닝으로 제공되는 마르게리따 피자 & 파스타 세트에 미니바로 객실 내에서 다채로운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별히 6월 15일부터 예약 및 투숙 시에는 체코 오리지널 라거 ‘부드바르 맥주’ 2캔과 NON-GMO 찰옥수수 팝콘 ‘팝꽃’ 바삭버터맛3봉을 함께 제공해 더욱 특별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여름 별미가 포함된 패키지 6종 운영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맛있는 음식과 함께 시원한 룸에서 방해받지 않고 쉬는 것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여름 별미가 포함된 패키지 6종을 운영한다.

  • 그랜드 워커힐의 ‘프로즌 서머(Frozen Summer)’와 더글라스 하우스의 ‘포레 앳 더글라스(Foret @ Douglas)’는 각각 그랜드 워커힐의 클럽 스위트룸과 더글라스 하우스의 딜럭스 룸 1박을 기본으로, 워커힐의 신규 디저트 메뉴인 ‘밀크티 앤 브라우니’ 빙수가 제공된다. 패키지에는 그랜드 클럽 라운지 또는 더글라스 라운지 이용 혜택을 기본으로 포함한다.

    그랜드 워커힐의 ‘서머 인사이드(Summer Inside)’ Ⅰ, Ⅱ와 비스타 워커힐 서울 ‘서머 칠아웃(Summer Chill Out)’ Ⅰ, Ⅱ는 각각 그랜드 딜럭스 룸 또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더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한다. 여기에 그랜드 워커힐의 ‘서머 인사이드Ⅰ’과 비스타 워커힐의 ‘서머 칠아웃 Ⅰ’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포레스트 더치라떼’와 ‘오로라 에이드’ 메뉴 중 음료 2잔을 증정한다. 또한, 그랜드 워커힐 ‘서머 인사이드Ⅱ’와 비스타 워커힐 ‘서머 칠아웃 Ⅱ’ 패키지는 치맥세트가 룸서비스로 제공되어 객실에서 시원하게 여름 밤의 여흥을 즐길 수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하와이와 제주도 미식 프로모션 진행


    서울드래곤시티는 하와이 및 제주도 미식으로 고품격 먹캉스를 즐길 수 있는 ‘알로하 프로모션’과 ‘제주도 좋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알로하 프로모션’을 마련한 모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은 하와이안 데코레이션 및 포토존 설치와 함께 하와이 감성을 가득 담은 브런치 뷔페 메뉴를 준비했다. 웰컴 칵테일과 함께 하와이 대표 음식인 ▲포케 2종 ▲하와이안 스시롤 3종 ▲루아우 샐러드 ▲하와이안 피자 ▲하와이안 나시고랭 ▲하와이안 버거 ▲하와이안 BBQ 등 하와이의 특색을 가득 담은 브런치 메뉴가 차려질 예정이다. ‘알로하 프로모션’은 오는 8월 30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만 운영한다.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는 제주도 특산물을 활용한 미식 뷔페 메뉴를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주 특산물 본연의 맛을 살린 ▲제주 참다랑어 ▲제주 맥주로 마리네이드한 통돼지 BBQ ▲제주 황게장 ▲고사리밥 ▲고사리 육개장 ▲제주 당근스프 ▲제주 감귤 문어 샐러드 등의 뷔페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주도 좋아 프로모션’은 7월 31일까지 금요일 및 주말, 공휴일에 운영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선보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에서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바비큐 요리와 무제한 생맥주를 함께 즐기며 마치 해외 여행을 떠나온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선보인다.

  •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에서는 호텔 셰프가 참숯 그릴에서 쇠고기 등심, 양갈비, 닭고기, LA갈비, 바닷가재 등 두툼한 고기와 신선한 해산물을 즉석에서 구워낸다. 또한 감칠맛 나는 바비큐 요리를 비롯해 볶음밥, 파스타, 치킨윙, 피자 등 풍성한 식사를 달콤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케이크, 크림 브륄레, 티라미수 등 디저트까지 뷔페로 만나볼 수 있다. 음료로는 차 또는 커피가 포함되며 성인 고객에게는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는 6월 12일부터 6월 25일까지 토요일 및 일요일에 한정하여 운영하며, 6월 26일부터 8월 29일까지는 매일 진행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