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무더위 피해 호텔 수영장으로 갈까? 여름 휴가철 맞아 호텔가 시설 재개방·야외 수영장 오픈

기사입력 2021.06.16 10:34
  • 여름 무더위를 피해 호텔 수영장에서 휴식을 하려는 풀캉스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호텔들이 코로나로 인해 문 닫았던 물놀이 시설을 재개장하거나 수영장에서 다채로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식음 결합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와 ‘원더박스’ 7월 16일 재개장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7월 16일(금)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와 실내형 패밀리 테마파크 ‘원더박스’를 새 단장하고 고객을 맞이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재개장을 기념해 6월 22일, 24일에 오픈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고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및 리워즈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7월 10일 사전 무료 체험의 기회가 주어진다.

  • 이번 초청 이벤트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규정에 맞춰 동시 수용인원의 50%로 입장을 제한하고, 고객 간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방역 대책을 한층 강화할 방침이다. ‘씨메르’는 탈의실 락커, 샤워장, 파우더룸, 휴게시설 등 간격을 띄워 배정하고,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아쿠아 마스크를 제공한다. ‘원더박스’는 어트랙션 이용 인원을 50%로 축소해 운영하고 1회 운행 후 바로 소독을 진행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씨메르'는 이국적인 아쿠아 스파존과 한국 고유의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공간으로 2030 세대에게 SNS 인생샷 명소로 인기를 끌었다.

    ‘밤의 유원지’ 콘셉트의 '원더박스'는 다이나믹한 어트랙션과 환상적인 분위기를 갖춰 이색적인 가족 나들이 장소로 자리 잡았다. 6월 28일부터 얼리버드 상품을 판매하고, 7월 19일부터 주중 객실 패키지 이용객 대상 씨메르와 원더박스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서울드래곤시티, 루프탑 풀&바 ‘스카이 비치’ 야외 수영장 전격 오픈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스카이 킹덤(Sky Kingdom)’ 34층에 위치한 ‘스카이 비치’ 야외 수영장을 개장해 오는 8월 22일까지 운영한다. ‘스카이 비치’는 서울드래곤시티의 루프탑 풀&바로서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서울 도심 뷰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과 화이트 샌드 미니 해변, 풍미 가득한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가든 테라스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

  • 서울드래곤시티는 ‘스카이 비치’ 야외 수영장 개장을 기념해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및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이용 가능한 객실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먼저 ‘서머 BBQ 나잇’ 객실 패키지는 1박 숙박권 및 부대시설 이용과 함께 ‘스카이 비치’의 사이드 바에서 BBQ 플래터 및 무제한 생맥주(2인)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BBQ 플래터는 ▲우대 갈비 ▲풀드 포크 ▲세블락 소시지 ▲구운 닭다리 ▲새우 구이 ▲감자 튀김 ▲구운 옥수수 ▲과일 꼬치 등의 풀 사이드바 메뉴를 포함한다. ‘서머 BBQ 나잇’ 패키지는 오는 9월 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핫 서머 야간 카바나’ 프로모션 선보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수영장의 개별 카바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오아시스 핫 서머 야간 카바나’ 프로모션을 오는 6월 26일부터 8월 29일까지 선보인다.

  •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오아시스 카바나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낮의 열기가 식어가기 시작하는 이른 저녁부터 야간까지 여유롭게 프라이빗 풀에 몸을 담그고 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마련되어 바쁜 일상 속에서 멀리 가지 않고도 여름밤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카바나에는 수려한 남산의 전경 너머로 석양이 물드는 여름밤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무르익게 만들어 줄 샴페인과 함께 과일 플래터, 소프트 드링크, 간식 등이 준비된다.

    오아시스 야간 카바나 프로모션은 6월 26일부터 8월 29일까지 상시 진행되며, 7월 4일부터 8월 28일까지는 매주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만 운영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수영장과 레스토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스윔 앤 다인’ 선보여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실내외 수영장과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는 ‘스윔 앤 다인 패키지(Swim & Dine Package)’를 선보인다. 스윔 앤 다인 패키지는 푸드익스체인지 레스토랑과 루프톱 야외 혹은 20층 실내 수영장을 당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객실을 투숙하지 않아도 호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한 낮의 풀캉스(pool) 전후로 런치 또는 디너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주중에는 한식, 양식, 일식 중 3코스로 이용이 가능하며, 일요일 런치는 다채로운 씨푸드와 브런치 메뉴가 준비되는 ‘뷰티플 선데이 위드 브런치(Viewtiful Sunday with Brunch)’ 뷔페로 진행된다. 이번 패키지는 주중과 일요일로 진행되는 패키지로, 실내 및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레스토랑은 런치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디너는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운영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