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브랜드와 신제품 출시에도 ‘재구매 1위’ 혹은 ‘베스트셀러’라는 타이틀로 소비자에게 제품력을 입증받는 뷰티 제품이 있다. 아직 피부에 딱 맞는 제품을 찾지 못한 화장품 유목민이라면 많은 소비자의 인정을 받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
칼렌듈라 꽃잎으로 자극받은 오돌토돌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 -
키엘의 재구매 1위 토너인 칼렌듈라 꽃잎 토너다. 칼렌듈라 꽃잎 토너는 피부 자극 케어에 탁월한 칼렌듈라 꽃잎 94장을 한 병에 담아 트러블성 피부 고민을 케어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강화하며, 막혀있는 모공, 각질, 고르지 않은 피부결 등을 케어한다.
특히 SNS에서 토너팩이나 공병에 담아 미스트로 활용하는 방법 등이 입소문을 타며 브랜드 내 토너 중 가장 높은 재구매를 기록, 뛰어난 제품력을 검증받았다.
누적 매출액 3조원 돌파! 글로벌 베스트셀러 설화수 ‘윤조 에센스’ -
설화수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은 바로 ‘윤조 에센스’다. 지난해 10월, 윤조 에센스는 누적 매출액 3조원을 돌파하며 아모레퍼시픽이 출시한 제품 중 최초 달성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윤조 에센스는 세안 후 피부에 가장 먼저 사용하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전 세계 여성들의 피부 관리 습관을 획기적으로 바꿨다는 평가를 받는다. 제품의 핵심 성분인 자음액티베이터™는 피부 속 숨겨진 20개의 피부장벽인자를 깨워 스스로 힘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지친 피부를 생기 넘치게 가꿔주는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
CNP 차앤박화장품의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은 2005년 첫 출시 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2020년 한 해 동안 70만병이 판매(축하실적기준)되며 CNP 차앤박화장품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꿀에센스’라는 애칭으로도 불리는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은 한 병으로 피부 보습, 항산화, 윤기, 탄력까지 모두 케어할 수 있으며, 바르면 바로 흡수되는 산뜻한 텍스처와 함께 히아루론산 등 피부 보습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피부 속 에너지를 살려주는 헤라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세럼’ -
에센스를 찾고 있다면 헤라의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세럼’에 주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시그니아 라인은 2015년 출시 이후 헤라 스킨케어 중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는 대표 스테디셀러이다.
이 중 새롭게 출시한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세럼’은 수선화 식물 세포를 오롯이 담아냈으며, 240만 개의 나르시스 식물 세포와 다이아몬드·골드·흑진주 성분을 최적으로 배합한 효능 성분으로 피부를 정화하고 탄력을 증진해준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