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숲 미술 프로그램, 키즈 패키지 운영 등 올 여름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호텔

기사입력 2021.06.15 16:51
  • 올 여름 아이와 함께 호텔에서 여름 휴가를 보낼 계획이라면 어떤 호텔이 좋을까?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호텔들이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키즈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아이의 감성을 키워줄 특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곳도 있고, 아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장난감 회사와 협업해 패키지를 구성한 곳도 있다.

    WE 호텔 제주, 아이를 위한 숲 미술 프로그램 체험할 수 있는 '엄마! 어디가?' 패키지 운영


    WE 호텔 제주는 한라산 중산간의 아름다운 숲에 둘러싸여 있는 국내 최초의 메디웰 컨셉의 헬스 리조트로 아이가 숲 미술 클래스로 건강해지는 동안 엄마는 메디컬 테라피로 아름다워지는 '엄마! 어디가?' 패키지를 선보인다.

  • '엄마! 어디가?' 패키지는 한라산에서 자연 속 재료들을 이용해 아이들을 위한 ‘퍼포먼스 미술 클래스’를 진행한다. 엄마들은 미술 클래스가 진행되는 시간 동안 화이트닝 등의 메디웰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퍼포미술 클래스의 프로그램은 색채와 빛을 통해서 찰나의 시각적인 감각을 표현하는 인상주의 미술의 대표 작가인 '클로드 모네’의 정원을 컨셉으로, '수련' 등의 작품 설명과 함께, 빛에 따라 달라지는 풍경을 어린이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현재 진행형의 그림을 그려보기도 하고, 종이가 아닌 아크릴판에 여러가지 색채를 이용하여 자연광을 표현함으로써 빛과 색의 무한한 다양성을 실험하며 자신만의 색깔로 빛을 재해석 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엄마! 어디가?' 패키지 이용객들에게 제공되는 '메디웰 크레딧'은 메디컬센터 또는 웰니스센터에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메디웰 프로그램 5종(링클 케어, 화이트닝 케어, 슬리밍 케어, 스트레스 케어, 면역력 케어) 중 택일하여 아름다워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일요일에는 웰니스 클럽 5종(아쿠아 플로팅, 마인드, 아쿠아서킷, 아쿠아 바이크, 아이랑 프로그램) 중 택일하여 건강을 재충전할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의 감성을 키워줄 ‘서머 유캉스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프렌치 시크 감성의 유아동 패션 브랜드 ‘밍크뮤(minkmui)’와 아이의 감성을 키워줄 '서머 유캉스 패키지(Baby Vacance Package)’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이번 ‘서머 유캉스 패키지’는 아이는 밍크뮤에서 선물로 증정하는 애착 인형과 함께 기분 좋은 휴가를 보내고, 부모 또한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객실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밍크뮤 기프트 박스,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또한,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 투숙 시에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아이와 부모가 함께 물놀이를 하며 온 가족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패키지 이용객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선물로 증정하는 기프트 박스는 2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애착 인형과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안전한 캔들로 구성됐다.

    인터컨티넨탈, 핑크퐁 아기상어와 협업한 ‘키즈 포레스트 패키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어린이 인기 캐릭터 ‘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 도심 속 자연 놀이터를 테마로 한 ‘키즈 포레스트 패키지(Kids For-Rest Package)’를 연중 패키지로 선보인다.

  • 해당 패키지는 `핑크퐁 아기상어`를 비롯한 스마트스터디의 인기 캐릭터들로 꾸며진 전용 컨셉룸을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이 제작한 한정판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포레스트 키트’ 선물, 캐릭터로 꾸민 다양한 호텔 어메니티들을 객실 안에서 모두 체험할 수 있다.

    ‘핑크퐁 아기상어’는 물론 핑크퐁 캐릭터들로 꾸며진 전용 컨셉룸에서는 숲 속 탐험가로 변신한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 디자인의 인테리어와 호텔 어메니티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또한, 이번 패키지 예약 고객을 위해 제작된 한정판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포레스트 키트’가 제공된다. 뷔페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인, 어린이 1인(만 12세 미만) 조식 혜택도 제공하며,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콘래드 서울, 키캉스를 위한 ‘컬러풀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 출시


    콘래드 서울은 여름을 맞아 다양한 놀이거리를 담은 '컬러풀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Colorful Summer Splash Package)’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어린이 전용 침구가 포함된 ‘디럭스 키즈 텐트’, 3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조식을 비롯해, 레고 듀플로(Lego Duplo)와 호텔 자체제작 컬러링 북과 색연필, 콘래드 덕(Duck) 등이 특별 선물로 증정된다. 여기에 배럴의 키즈 아쿠아 캡과 암튜브를 제공해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콘래드 서울은 ‘더 현대 서울’과 제휴해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제휴 키즈 매장에서 선물 또는 할인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주중 (일요일-목요일) 이용 시에는 1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더해져 더욱 여유롭고 시원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콘래드 서울은 영아 동반 고객을 위해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 가능한 영국의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인 ‘에그’ 디럭스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난티 힐튼 부산,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로 오붓한 가족여행 선사


    아난티 힐튼 부산은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키캉스 패키지 ‘위드 마이 키즈(With My Kids Package)’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실속 넘치는 혜택들이 제공된다. 패키지에는 ▲키즈룸 객실 1박 ▲다모임 조식 ▲수영 키트 ▲패밀리 메뉴 ▲G층 인피니티 풀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 세상 모든 어린이들을 위한 건강하고 즐거운 성장 연구소인 ‘야야(YaYa)’의 키즈 하우스와 버스 미끄럼틀을 객실에 구비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아이와 함께 보다 활기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키즈 하우스 안에는 ‘크라운구스(Crown Goose)’의 부드럽고 따스한 원단 소재의 ‘블리스풀 블랭킷 포 키즈(Blissful Blanket for Kids)’가 세팅되어 아이만을 위한 아늑한 아지트 공간의 느낌도 선사한다.

    이 밖에도 물놀이에 사용하기 좋은 엘르 스윔(Elle Swim)의 수경과 수모가 담긴 키트를 함께 제공하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 너겟과 소다 캔음료가 객실로 마련되어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하고 여유로운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아이들과 함께 호텔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패밀리 바이 JW’ 출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키즈 패키지 ‘패밀리 바이 JW(Family by JW)’를 운영하고 있다.

  • 인도어 캠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인디언 텐트와 매트가 객실 내에 설치되며, 한국짐보리 짐월드의 세계적인 에듀 토이 브랜드 ‘맥포머스’ 또는 ‘레이저페그’ 상품을 특별 선물로 준비했다.

    또한, 컬러링 세트를 비롯해 가족 모두가 함께 퍼즐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호텔 퍼즐 세트와 목욕 전문 뷰티 브랜드 ‘캄모멘트리’의 키즈 바디제품 정품 2종(5만 5천원 상당)이 추가로 제공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띠띠빵빵 패키지' 선보여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아이와 함께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띠띠빵빵 패키지를 12월 말까지 선보인다. 띠띠빵빵 객실 패키지는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TTITTI)와 협업하여 만든 특별한 컨셉 룸을 특징으로 ▲띠띠빵빵 컨셉 룸 1박(레지던스 디럭스)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키즈팩 1세트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 해당 패키지에 포함된 키즈팩은 무스텔라(Mustela) 선로션&클렌징 워터 세트, 유아 슬리퍼 2세트, 동동이 인형 그리고 에코백으로 구성되며,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제공되는 조식 2인 혜택에는 만 16세 미만 자녀 최대 2인에 한해 조식 무료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크롬 캐스트가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여 객실 내에서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