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스원의 프리미엄 세차 브랜드 크리스탈이 셀프 세차장 전용 고성능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
이번에 출시한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은 기존 판매된 '크리스탈 퀵 코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고농축 유리계 폴리머 유효성분을 기존 제품 대비 30% 이상 함유해 차량 도장면에 더욱 강력하게 결합하기 때문에 탁월한 발수력과 코팅 지속력을 발휘하는 제품이다.
불스원 관계자는 "천연 카나우바 왁스를 배합해 차량 본연의 고급스럽고 깊은 광택과 색감을 구현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기존 제품 대비 향상된 색상 복원력은 물론 차량의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색상 깊이감 수치 또한 34%까지 상승해 새 차 수준의 컬러감을 더욱 선명하게 되살려 주는 것이 확인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불스원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의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손 세차장 입점 매장과 연계해 회원제 서비스를 운영한다. 세차장 이용 고객이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 제품을 구매하면 해당 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보관하고, 방문 시마다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이다.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인 크리스탈 퀵 코트 회원제 서비스는 런칭 8개월 만에 전체 입점 매장 200여개, 서비스 이용 회원수 약 5500명 이상을 달성하며 세차장 업주와 이용 고객 모두로부터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자동차 내·외장 전문관리 제품을 출시하며 셀프 세차 문화 정착에 앞장서온 불스원 크리스탈은 앞으로도 고객의 편리한 차량 관리 환경 조성은 물론 최고의 카케어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 확대와 서비스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불스원 서피스케어 전선표 부장은 "크리스탈 퀵 코트 엑스트라 샤인은 새 차와 같은 광택과 깊이감 있는 컬러를 선사하기 위해 업그레이드 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최상의 만족감을 경험할 수 있는 고성능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