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소비 지출에 신중해진 소비자들이 가성비를 중시하며, 건강에 좋은 음식을 찾는 소비 형태가 늘고 있다. 가성비 좋은 호텔 뷔페를 찾는 이들을 위해 5만원 대로 즐길 수 있는 호텔 뷔페 레스토랑을 소개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더 스퀘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더 스퀘어'는 28년 동안 강남의 가성비 높은 특급 호텔 뷔페로 자리 잡으며 꾸준히 인기를 유지해왔다. 최근에는 메뉴 업그레이드와 홀 중앙에 프로모션 스테이션을 전면 재배치했다. -
한식부터 양식, 일식, 중식까지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100여 종의 다양한 미식 요리를 제공하며, 건강을 중시하는 고객들의 욕구를 겨냥한 보양 메뉴들을 매 시즌마다 선별해 함께 선보이고 있다. 또한, 레스토랑 내에 여러 종류의 프라이빗 룸을 갖추고 있어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을 선호하는 소규모 모임이나 비즈니스 모임 시 유용하다. 네이버를 통한 예약 시 최대 25% 할인이 가능하여 5만원대에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코트야드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가든키친'
코트야드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의 '가든키친' 레스토랑은 스페인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한 ‘올라!스페인’ 뷔페 프로모션을 6월 말까지 선보이고 있다. -
발렌시아 지역의 전통 쌀요리 해산물 빠에야와 오징어 먹물 빠에야, 육즙이 가득한 닭다리살 에아티초크와 올리브를 듬뿍 얹어 오븐에 구워낸 스페인식 치킨, 붉은빛 파프리카 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감바스, 안달루시아 지역의 대표 요리인 조개 토마토 스튜 등 스페인 여러 지역의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문어 전채 요리, 병아리 콩 샐러드, 삼겹살 러스트, 면 빠에야 등이 뷔페에 제공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하몽을 셰프가 직접 카빙하는 서비스부터 테이블 데커레이션 등 레스토랑 전체가 스페인 여행지에서 즐기는 이국적인 식사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또한, 짭조름한 스페인 음식과 함께 즐기기에 좋은 프리미엄 스페인 와인과 맥주를 페어링해 프로모션 기간 동안 특별히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 '그리츠'&메종 글래드 제주 '삼다정'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스페인으로 미식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이베리코, 다양한 해산물을 이용한 스페인의 대표 메뉴들을 한 자리에서 맛 볼수 있는 ‘스페인 푸드 트립’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메종 글래드 제주의 ‘삼다정’에서는 아시아 대표 10개국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아시아 푸드 트립’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똠양꿍, 나시고렝, 홍콩식 생선찜, 몽골리안 철판볶음 등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등 각 나라의 대표적인 아시안 푸드 메뉴 선보인다. 이에 더해, 삼다정에서는 6월 30일까지 코로나 백신 접종 고객에게 런치 50% 할인을 제공하는 코로나 극복 기원 이벤트(백신 접종 완료 확인증 지참 시 가능), 와인 1병 주문 시 1병을 선물로 드리는 와인 1+1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오크 레스토랑'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8월 31일까지 ‘썸머나잇BBQ 오크바인(Oakwei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베큐 폭립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와인 7종과 시원한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그릴에 구운 아스파라거스,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 샐러드, 살라미, 치즈 플레이트, 훈제 연어 등 다양한 뷔페식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
썸머나잇BBQ 오크바인은 무더운 여름철 도심에서 즐기는 바베큐 파티를 연상시킨다. 특히 다채로운 메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가성비와 가심비를 자랑한다. 오크우드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한다. 가격은 1인 5만 5천 원, 프리미엄 오크바인은 1인 7만 9천 원이다.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