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오토그루밍 "세차용품, 이젠 백화점에서 더 싸게 구매하세요"

기사입력 2021.06.14 18:50
  • 자동차 셀프세차 용품 브랜드 오토그루밍이 국내 세차용품 브랜드 최초로 백화점에 진출한다.

  • 오토그루밍, 세차용품 / 오토그루밍 제공
    ▲ 오토그루밍, 세차용품 / 오토그루밍 제공

    14일, 오토그루밍에 따르면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현대백화점 신도림 디큐브시티 지하 1층 팝업스토어 매장을 오픈하고, 행사 기간 동안 최대 15% 할인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 및 SNS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동차 관리 및 셀프세차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셀프세차 용품 판매량은 매해 증가하는 추세이다. 하지만 셀프세차 용품은 지금까지 온라인몰이나 일부 대형 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으며, 고급 쇼핑 공간인 백화점에서는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전무했다.

    오토그루밍 관계자는 "현대백화점과의 행사를 시작으로 셀프세차 용품의 고급화 및 대중화에 앞장설 예정"이라며, "일반 소비자에게는 생소할 수 있는 셀프세차 문화를 널리 알리고, 셀프세차가 새로운 키덜트 문화로 확산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강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토그루밍은 2017년 국내 최초로 셀프세차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셀프세차 방법 및 다양한 제품 리뷰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7월에는 수많은 제품 리뷰를 바탕으로 자체 브랜드 세차용품을 출시한 바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