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구독 경제 일상화…호텔가, 꽃·커피·디퓨저 등 정기 구독 서비스 확대

기사입력 2021.06.14 14:57
  • 구독 경제가 일상화 되면서 호텔에서 경험했던 맛·향·호캉스 상품 등을 정기적으로 구독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들이 점차 늘고 있다. 꽃, 커피, 디퓨저, 와인 등 종류도 각양각색이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월간 호캉스 패키지 상품 발행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호텔업계로는 최초로 매월 새로운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이는 <월간 인터컨티넨탈> 프로젝트를 지난 1월부터 시작했다.

  • <월간 인터컨티넨탈>은 호캉스를 일상적으로 즐기는 고객들이 좀 더 새롭고 다양한 상품을 즐길 수 있도록 매월 새로운 호캉스 상품을 발행한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월간 인터컨티넨탈 6월호 상품으로 뷰티 브랜드 프레쉬(fresh)와 협업해 '오! 로지 데이 위드 프레쉬 패키지'를 선보였다.

    글래드 호텔, 꽃 정기구독 서비스 ‘글래드 플라워 바이 더 세인트’ 출시


    글래드 호텔은 월 2회, 수요일마다 꽃 정기구독을 신청해 집으로 받아볼 수 있는 '글래드 플라워 바이 더 세인트' 서비스를 선보였다.

  •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글래드 호텔의 웨딩 플라워를 전담하는 ‘더 세인트(the Saint)’와 함께 집에서도 글래드 호텔만의 감각적인 플라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더 세인트(the Saint)’는 특급 호텔 웨딩 플라워 전문 브랜드로 글래드 여의도의 웨딩 꽃 장식을 전담하며 최신 플라워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 맞춤형의 큐레이팅 플라워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호텔, 정기 구독 서비스 시작


    롯데호텔은 특급호텔 3곳(시그니엘 서울/롯데호텔 서울/롯데호텔 월드)에서 정기 구독 서비스를 출시했다.

  • 시그니엘 서울은 시그니엘 브랜드 호텔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호텔 PB 상품을 정기 구독 서비스로 제공한다. 커피 마스터가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과한 원두만을 블렌딩해 아로마가 살아있는 시그니엘 79와 시그니엘 123 블렌드 커피를 묶어 월 1회씩 구독자가 원하는 곳으로 정기 배송한다.

    시그니엘만의 시그니처 향인 ‘어 워크 인 더 클라우드(A Walk in the Cloud)’를 담은 디퓨저도 받아볼 수 있다. 독특하면서도 편안함이 느껴지는 우디 계열의 향이 공간을 고급스럽게 채운다. 디퓨저 교체 주기를 고려하여 1년 동안 격월로 1병이 제공된다. 

    롯데호텔 서울은 국가대표 소믈리에 경력의 이용문 소믈리에가 가지각색의 와인 중에서 엄선한 와인 셀렉션을 즐길 수 있는 와인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독자와의 면밀한 상담을 거쳐 구독자의 기호에 맞춘 와인을 선별하는 것이 특징이다. 매월 1종의 와인이 제공되는 화이트 등급과 매월 2종의 와인이 제공되는 레드와 퍼플 등급의 세 가지 와인 구독 서비스 중 택일할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는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에서 케이크 정기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 올해 7월부터 12월까지 프리미엄 망고 케이크,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등의 상품들로 교환할 수 있는 상품권이 매월 1매씩 제공된다. 케이크는 수령일 최소 1일전 델리카한스 유선 예약 후 방문 수령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