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반

'백신 접종'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 봇물

기사입력 2021.06.11
  • 사진제공=트렌비
    ▲ 사진제공=트렌비

    코로나19 백신 접종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할인 프로모션이 쏟아지고 있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대형 영화관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으로 함께 이겨내요!’ 캠페인을 통해 6월 30일까지 코로나19 백신 접종 증명서나 확인서를 소지한 관객에게 동반 1인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대 가격은 극장별로 일반 관람료의 절반 미만 수준인 5,000∼6,000원이다.

  • 전 세계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는 코로나19 백신접종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코로나19 백신 1차 또는 2차 접종을 완료한 트렌비 고객은 사용 금액에 따라 최소 5만 원부터 최대 20만 원 총 3가지의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트렌비 채널톡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전자예방접종증명서(COOV) 또는 지류증명서를 제시하면 된다. 박경훈 트렌비 대표는 “조속히 모두가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응원하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트렌비는 앞으로도 고객 소통 강화와 고객 중심의 쇼핑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사진제공=신라스테이
    ▲ 사진제공=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백신 접종 인센티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인센티브 패키지는 백신접종 고객이 편안한 객실에서 휴식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뷔페 레스토랑에서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메뉴로 식사하며 빠른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백신 접종 스페셜 인센티브(I Got The Shot)’ 패키지는 코로나19 백신접종을 1차 이상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백신 접종 당일 이용 고객에게는 병원에서 호텔로 이동 시 최대 1만원의 택시 요금을 지원하고 발열이나 두통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붙이는 쿨패치와 비타민 음료 등으로 구성된 ‘케어 키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2인), △얼리 체크인 12시 및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금,토,일은 제외), △백신 접종 당일 스페셜 특전(택시비 최대 1만원 지원, 케어 키트 1개)로 구성됐으며, 6월14일부터 7월 31일까지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