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론진, 정제되고 세련된 '스피릿 컬렉션' 그린 버전 출시

기사입력 2021.06.09 11:40
  • 스위스 워치 브랜드 '론진(LONGINES)'이 모험가들이 사용한 정밀한 도구를 모태로 하여 탄생한 라인인 론진 스피릿 컬렉션의 그린 버전을 출시했다.

    론진 스피릿은 역사와 혁신을 연결함으로써 선구자적 항공의 세계에서 영감을 받은 요소들과 현대적인 미적 감각 및 기술을 조합한 컬렉션이다. 매우 현대적인 특징을 가진 이 모델은 초기부터 론진을 이끌어온 개척자 정신을 고수하여, 타오르는 용기와 역사적인 위업을 통해 역사의 한 획을 그은 뛰어난 인물에게 헌사를 바치고 있다.

  • 사진 제공=론진
    ▲ 사진 제공=론진

    블랙, 실버, 블루 버전에 이어 새롭게 출시한 그린 버전은 본 제품의 정신에 부합하는 패셔너블한 컬러 베리에이션을 제공한다. 3 핸즈/캘린더 모델과 40mm, 42mm 두 가지 크기로 제공되는 이 컬렉션의 가장 새로운 특징은 그린 다이얼 세트이다. 이 그린 색상은 수퍼루미노바(Super-LumiNova) 베이지색과 매치해 빈티지한 감성을 주며, 시계 다이얼의 샌드 블래스트 피니시는 패셔너블한 금속성 광택을 연출한다.

  • 사진 제공=론진
    ▲ 사진 제공=론진

    전작과 마찬가지로 독보적인 오토매틱 칼리버와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을 탑재해 최첨단 기술을 적용했으며, 고도로 정밀한 각각의 제품은 COSC(스위스의 공식 크로노미터 시험 기관)의 크로노미터 인증을 받았다. 또한, 세심하게 가공된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는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이나 베이지 컬러의 가죽 스트랩을 장착해 정제된 스타일을 완성한다.

    한편, 론진의 스피릿 컬렉션 신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백화점 매장,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