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 발생 이후 처음으로 ㈜노랑풍선이 홈쇼핑을 통해 ‘유럽 인기 일정 3선’ 패키지 상품을 론칭한다.
오는 6일, 밤 9시 35분부터 CJ온스타일 채널에서 방송되는 ‘유럽 인기 일정 3선’은 그동안 여행을 떠나지 못해 아쉬워했던 고객들을 위해 보다 합리적인 여행일정과 가격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상품을 구성하였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소개 되는 패키지 상품은 ▲이탈리아 일주 7일 ▲동유럽+발칸 9일 ▲스페인 일주 9일 상품으로 그 동안 노랑풍선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았던 유럽지역 상품 중 세가지를 엄선했다.
특히, 이 상품은 항공권을 제외한 현지 투어 상품(호텔, 관광, 식사 포함)으로 자유로운 항공 선택이 가능해 개인이 보유하고 있는 항공사 별 마일리지 결제 및 특가 등의 혜택을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세가지의 상품은 고객이 원하는 지역의 상품을 선택해 예약할 수 있으며 모든 상품을 선택해 각각의 일정을 한번에 연결하여 여행을 할 수도 있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상품의 유효기간은 예약일로부터 최대 2년까지로 여유롭게 여행일정을 계획할 수 있으며 출발일 기준 1년이내에는 취소 수수료가 전액 면제 되어 부담을 해소 할 수 있다.
노랑풍선 담당자는 “코로나로 여행의 갈증을 느끼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담아냈다.” 고 밝히며 “현재, 유럽지역은 높은 백신접종율과 백신 여권을 도입하는 등의 안전을 강화하고 있으며 관광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하고 있어 보다 안전한 여행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덧붙였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