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LAM, 젝스키스 '커플' 리메이크곡으로 '뮤직뱅크' 출격…청량 분위기 UP

기사입력 2021.06.04.09:09
  • LAM '뮤직뱅크' 출연 / 사진: 탑클라우드엔터테인먼트 제공
    ▲ LAM '뮤직뱅크' 출연 / 사진: 탑클라우드엔터테인먼트 제공
    LAM(영화처럼)이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오늘(4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는 LAM이 출격, 리메이크곡 'Couple'(커플)로 청량한 분위기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지난 3일 베일을 벗은 'Couple'은 1998년 발매 이후 현재까지도 사랑받고 있는 젝스키스의 대표적인 명곡을 리메이크한 것으로, 청량하고 신나는 분위기로 편곡되어 LAM의 산뜻한 보컬이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장대성, 마경식, 김현아 등 원곡을 작업했던 팀이 다시 의기투합해 프로듀싱을 지도했다. 여기에 쿨의 '아로하' 등을 작곡한 위종수 작곡가가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019년 '너를 원해'로 활동을 펼친 LAM은 한 여자만을 위해 달려가는 대담한 모습을 표현하며 눈길을 끌었다. 1년 8개월 만에 싱글 'Couple'로 돌아온 LAM은 초여름과 잘 어울리는 청량한 매력, 설렘 가득한 비주얼로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LAM은 도모, 시류, 우혁, 민규, 조하로 구성된 5인조 보이 그룹으로, 지난 2019년 10월 '너를 원해' 발매 이후 국내와 해외를 오가며 수많은 공연 및 팬미팅을 통해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떠오르는 한류 아이돌로 발돋움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