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여름에 신어도 시원하고 편한 스니커즈, 펀칭 패턴으로 세련됨까지 잡았다

기사입력 2021.06.03 12:29
  • 펀칭 패턴은 통기성이 좋고 구멍의 모양과 크기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줄 수 있어 여름 패션 아이템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닥스 슈즈가 펀칭 패턴을 적용해 여름에도 시원하고 가볍게 신을 수 있는 ‘리얼펀칭 썸머 커플 스니커즈’를 선보였다.

    깔끔한 실루엣에 사이드 펀칭 디자인으로 시원함을 강조한 펀칭 스니커즈는 발가락이 노출된 신발을 신기 부담스러운 상황에 적당한 슈즈다. 밴드끈을 적용해 신발끈을 묶고 풀 필요 없이 간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으며, 소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해당 슈즈는 남화와 여화가 비슷한 디자인으로 구성됐지만, 각각 펀칭 패턴의 크기와 간격 등 섬세한 디테일에 차이를 둬 커플 시밀러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 사진 제공=닥스 슈즈
    ▲ 사진 제공=닥스 슈즈

    먼저 남성 ‘리얼펀칭 썸머 스니커즈’는 닥스의 시그니처인 체크 패턴이 적용된 푹신한 쿠션 내피로 멋스러움을 살리고 활동성을 높였다. 작은 크기의 펀칭을 촘촘하게 배치해 미니멀한 감성을 살렸으며, 시원한 화이트∙블루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깔끔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청바지, 면바지부터 슬랙스까지 다양한 코디에 활용할 수 있다.

  • 사진 제공=닥스 슈즈
    ▲ 사진 제공=닥스 슈즈

    여성 ‘리얼펀칭 썸머 스니커즈’는 볼드하게 배치한 펀칭 패턴과 소프트한 몰드창으로 보다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깔끔한 화이트와 사랑스러운 연핑크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특히 블라우스와 슬랙스에 매치하면 편하고 시원한 쿨비즈룩을 연출해준다.

    ‘리얼펀칭 썸머 스니커즈’는 전국 주요 닥스 슈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