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세엠케이 버커루(BUCKAROO)가 라이딩의 계절을 맞아 2021 S/S 모델 최예빈, 손현우와 함께한 바이커룩 화보를 선보였다.
-
펜트하우스 시즌3’으로 돌아오는 라이징 스타 최예빈과 YG케이플러스의 모델 그룹 에이투식스(ATO6)의 손현우는 신인답지 않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화보 촬영에 임했다. 이들은 다가올 폭염도 시크한 매력으로 이겨낼 만큼 버커루의 안성맞춤 데님 아이템을 활용해 카리스마 넘치는 자태를 뽐냈다.
-
최예빈이 착용한 여성 세미 와이드 벨티드 데님 팬츠는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신축성과 편안한 착용감까지 제공한다. 벨트와 한 세트로 구성돼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도와주며, 허리부터 엉덩이까지 이어져 군더더기 없는 라인으로 최예빈의 매혹적인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 줬다.
-
손현우는 187cm 큰 키의 존재감, 여유 넘치는 표정과 눈빛으로 버커루의 바이커 팬츠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모델 출신답게 여심을 사로잡을 빈틈없는 포즈로 입체적인 절개 디자인과 지퍼 포인트의 매력을 100% 표현했다. 특히 이번 팬츠는 실용성을 강조해 무릎보호 패드를 추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
한편, 버커루는 여름 시즌 바이커룩 화보 공개에 이어 라이더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